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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포스터 속 여군 손가락이…' 국방부에 민원 제기됐다 2024-08-23 16:33:14
"경남혈액원은 부대에 공식 사과문을 통해 '헌혈 홍보 포스터 제작 시 유료사이트를 이용했으며, 해당 사이트에 즉시 문제 제기 및 삭제 조치했다'며, '이번 헌혈 행사 홍보 포스터의 특정 이미지로 인해 오해를 불러 일으킨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는 입장을 전해왔다"고 설명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
[美민주 전대] 해리스의 사람들…동생 부부와 女베테랑 '투톱'이 핵심 2024-08-23 11:50:09
보통 '가족 참모'에 대해 사람들이 갖고 있는 이미지인 '문고리 권력' 수준을 넘어 정치 전략에 관여하는, 핵심 중에 핵심인 참모다. 변호사 자격을 가진 마야는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의 2016년 대선 캠프에서 정책을 담당한 데 이어 2020년 대선 때 해리스 부통령 후보 캠프의 의장으로 일하며...
"문가영 등산복 주세요"…코오롱스포츠 새 모델 됐다 2024-08-23 09:55:24
이미지를 새롭게 가져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문가영을 새 모델로 발탁한 브랜드 관계자는 “문가영은 특유의 아이코닉한 분위기로 다양한 세대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만큼, 코오롱스포츠와 함께 신선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오롱스포츠는 넓은 대중적 인지도와 시대의 상징으로서 다방면...
비수기 대형 행사로 들썩이는 구미 골목경제 2024-08-22 12:41:05
소비할 수 있도록 숙박시설 및 식당 등 안내 홍보물을 제작하고, 환경 정비와 위생 점검, 숙박비 인상, 불친절 행위 단속 등으로 글로벌 도시 구미의 이미지에 맞게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관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문화와 특산물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념품 전시, 기업 제품 홍보 및 판매 부스를 운영하고,...
"워터 페스티벌 부터 음악축제까지"…KT, 현장 소통 이벤트 강화 2024-08-22 10:48:22
푸드트럭 등 풍성한 먹거리가 있는 F&B 존도 준비했다. KT 관계자는 "이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KT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또한 젊고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오프라인에서 하루 2~3만여명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와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KT 그룹...
'영양군 비하 논란'에 조회수 '뚝'…피식대학, 파격 행보 2024-08-21 07:53:56
논란으로 이미지가 실추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 기부에 이어 영양군과 협업을 예고했다. 20일 '피식대학'에는 '안녕하세요 영양군수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상에서 "얼마 전 수해 당시에 '피식대학'이 전해준 현물 기부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면서...
배스킨라빈스 매니아라더니 통했네… 변우석 '깜짝 소식' 2024-08-20 10:08:48
9월부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변우석은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 역을 맡아 '선재 열풍'을 일으키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변우석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 트렌디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소문난 애주가 조인성, '혼술' 자주 즐긴다더니…깜짝 근황 2024-08-19 10:29:21
앰버서더(홍보 대사)로 배우 조인성을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조인성과 함께 촬영한 콘텐츠를 오는 22일부터 순차 공개한다. 김좌현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는 조인성을 조니워커의 새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며 "조니워커와 다채로운...
"이런다고 독도가 일본땅 되나"…서경덕 교수 분노한 이유 2024-08-19 09:32:51
왔고, 특히 가족까지 협박받는 일도 많았으며 이젠 사칭 계정을 만들어 괴롭히고 있다. 이에 서 교수는 "이런다고 독도가 일본땅이 되나"라며 "이런 어리석은 짓은 오히려 일본의 이미지만 더 깍아먹는 행위일 뿐"이라고 지적했다. 아울러 "독도를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우리 국민은 앞으로 관광 활성화를 통해 실효적...
[게시판] 국민 참여 자유무역지역 브랜드 공모전 2024-08-18 11:00:01
밝혔다. 공모전은 자유무역지역의 상징적 이미지를 브랜드화하기 위한 것으로, 온라인 국민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선정된 작품은 2024년 붐업코리아 자유무역지역관에 전시·홍보될 예정이며, 수출상담회, 전시회 등 국내외 행사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운영사무국(☎02-493-2022)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