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춘커피페스티벌, 특화된 커피·디저트 부스도 ‘인기’ 2018-10-21 13:30:25
이미지를 살려 개발한 소금커피를 알리기 위해 나왔다”고 말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라비다는 커피향 다이어트 티를 팔며 시음 행사를 진행했다. 다른 부스와 달리 가위바위보 게임으로 장미 모양 비누와 티슈를 나눠주기도 했다. 부스에서 파는 제품은 커피맛이 나는 차로, 카페인이 소량 들어가 다이어트할...
[주간 뉴스캘린더](22일∼28일) 2018-10-21 08:00:04
경제ㆍ직능단체장 간담회(12:00 정부서울청사) [전국] ▲ 대전 연구개발특구 국감(10:00 국회) ▲ 세종시ㆍ대전시ㆍ대전경찰청 국정감사(10:00 세종시청 등) ▲ 아라스포츠컵 국제유소년(U-15) 축구대회 브리핑 (09:00 강원도 브리핑실). ▲ 제주 학부모 상습ㆍ고의민원 대응 촉구 기자회견 (12:30 제주도교육청 앞)...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11 15:00:02
181011-0331 경제-007910:19 아산상 대상에 '제주 성이시돌목장' 이시돌농촌산업개발협회 181011-0333 경제-008010:19 한화자산운용 플랫폼사업 추진…고준호씨 본부장 영입 181011-0336 경제-008110:20 콜마비앤에이치, 새로운 미백소재 개발…기능성 화장품 추진 181011-0340 경제-008210:21 신한카드, 새 디지털...
해외 공항 '허겁지겁 쇼핑' 사라진다…입국장 면세점 도입 2018-09-27 13:19:55
기획재정부와 관세청이 한국개발연구원(KDI)에 의뢰해 국민 1천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의견조사에 나선 결과, 응답자의 81.2%가 여행 불편 해소 등을 이유로 입국장 면세점에 찬성했다. 응답자들은 입국장 면세점의 판매 희망품목에 대해 화장품·향수(62.5%), 패션·잡화(45.9%), 주류(45.5%),...
입국장 면세점 내년 5월 도입..."담배는 안 돼" 2018-09-27 11:18:10
개발연구원(KDI)에 의뢰해 국민 1천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의견조사에 나선 결과, 모두 81.2%가 입국장 면세점에 찬성했다. 출국장에서 면세품을 산 뒤 여행 기간 내내 휴대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48.6%)하고 해외구매보다 시간이나 비용이 절약(18.2%)된다는 이유에서다. 입국장 면세점 설치시...
내년 5월말부터 입국할 때도 면세쇼핑…담배는 안판다 2018-09-27 09:30:00
것으로 지시한 바 있다. 기재부와 관세청이 공동으로 한국개발연구원(KDI)에 의뢰해 국민 1천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의견조사에 나선 결과, 모두 81.2%가 입국장 면세점에 찬성했다. 출국장에서 면세품을 산 뒤 여행 기간 내내 휴대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48.6%)하고 해외구매보다 시간이나 비용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9-20 15:00:02
올들어 35% 급증 180920-0249 경제-005009:52 셀트리온·미국 에모리대, 죽상동맥경화증 신약 개발 계약 180920-0250 경제-005109:53 스킨케어브랜드 아리얼, 중국 티몰에 단독브랜드관 열어 180920-0253 경제-005209:53 청주공항 후쿠오카·삿포로·타이베이 하늘길 열려 180920-0255 경제-005309:55 CU 가맹점주 만족도 1...
미미박스, 美세포라와 공동개발 화장품 '가자' 출시 2018-09-14 16:44:53
공동 개발함으로써 기존 K-뷰티의 한계를 뛰어넘어 현지 시장과 고객에 밀착한 K-뷰티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앨리슨 한 세포라 상품기획 수석 부사장은 "미미박스와 세포라가 시너지를 발휘해 독창적인 색조 화장품 콜렉션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미미박스, 美 세포라와 손잡고 화장품 브랜드 '가자' 출시 2018-09-14 10:37:49
한 세포라 상품기획 수석 부사장은 "세포라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뷰티 경험을 개발하는 데 매우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미미박스와 세포라의 집단 재능이 시너지를 발휘해서 이전에 없던 새로운 텍스처와 제조법의 독창적인 색조 화장품 콜렉션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조아라 한경닷컴...
가을에 추천하는 남자 비비크림 발색립밤 2018-09-12 16:47:37
바르기도 부담스럽다. 게다가 여성 화장품과 비슷한 용기 또한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몬스터랩은 이를 해소하기 위해 해외 업체와 장기간에 걸쳐 기획하고 제조하여 소형이면서 남성적인 용기를 개발하고 한쪽에는 무색 발색 립밤을 다른 한 쪽에는 고체향수를 넣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였다. 남자의 향수는 대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