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제품 세계일류상품 선정 2014-12-09 11:12:58
고객 수요를 파악해 2002년 수면 마스크팩인 '라네즈 워터슬리핑 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한 해 동안 360만개 이상 판매됐고, 연평균 매출 성장률이 82%에 달한다. 라네즈 워터슬리핑 팩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독자 개발한 치마버섯 유래 바이오 폴리머 보습 소재인 베타글루칸을 함유하고 있고...
화장품, 토종 브랜드 뜨고 일본 브랜드 지는 이유 2014-12-04 10:36:13
중 네 개가 라네즈, 설화수, 헤라, 후 등 국산 브랜드로 집계됐다.이에 백화점을 중심으로 제품을 유통하던 sk-Ⅱ는 콧대를 낮춰 지난 5월 오픈마켓인 g마켓에 공식 브랜드몰을 여는 등 채널 다변화 전략을 시도하기도 했다.다른 일본 화장품 브랜드들도 철수 혹은 사업 축소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오르비스는 내년 2월...
"삼성 갤럭시, 4년 연속 국내 브랜드 가치 1위" 2014-11-30 08:11:06
│▼ 6 │ │ 100 │라네즈 │신규 ││ │ │ │ │ │ │ │└──┴───────┴───┴───┴───┴────────┴───┘ ykhyun1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로열 파이럿츠 제임스, 탑모델 티아라 뱅크스와 인증샷 “어떤 인연?” 2014-11-17 22:15:02
라네즈’ 등 유수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며 다수의 광고 계약 관련 협의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광고계의 블루칩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제임스는 24일부터 2주간 오전9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되는 tbs efm ‘what39s poppin39과 1주일간 아리랑 라디오 ’music access‘를 통해 dj 신고식을 치를...
메리츠증권,'화장품 최선호주' LG생활건강·코스맥스 2014-11-14 08:35:53
내다봤다.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브랜드가 중국 관광객 증가율 수준의 성장을 유지하는 가운데 아이오페, 헤라 브랜드가 성장을 이끌면서 이 회사 면세 채널매출이 33%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코스맥스는 미국·중국 등지 신규 공장에 대한 초기 투자로 인해 이익이 일시적으로 줄면서 조정을...
이트레이드증권 "아모레퍼시픽 비수기에도 최고 실적" 2014-11-11 07:55:24
힘입어 39깜짝 실적39을냈다고 호평했다. 박나영 이트레이드증권 연구원은 "3분기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7%늘어난 9천967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면서 "국내외 사업부가 모두 선전한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국내 부문에서 면세점이 1천959억원의 매출액을 올리며 작년 동기 대비...
아모레퍼시픽, '큰 손' 중국인 덕에 3분기 실적 기대 웃돌아(종합) 2014-11-10 12:31:22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등 주요 브랜드의 시장점유율이 늘어나며 면세 브랜드 포트폴리오도 강화됐다.방문판매 채널 매출이 성장세로 전환한 점도 특징이다. 백화점 채널의 경우 시장점유율이 상승했다고 전했다. 디지털 채널도 매출이 큰 폭으로 성장했다. 특히 전용 브랜드인 '베리떼'의 인지도가 강화됐고,...
아모레퍼시픽, 3분기도 '호실적'…"면세점·중국 고성장 덕" 2014-11-10 12:02:48
매출을 끌어올렸다. 설화수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등 주요 브랜드의 시장점유율이 늘어나며 면세 브랜드 포트폴리오도 강화됐다.방문판매 채널은 주력 제품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성장세로 전환했고, 백화점 채널은 시장점유율이 상승했다. 아리따움의 경우 견고한 성장세를 지속했다. 아이오페 한율 라네즈 마몽드 등 주요...
요우커 취향 변화 감지…면세점서 루이뷔통·후 '1위'로 2014-10-12 13:07:33
lg생활건강의 후(后)가 선두로 치고 나왔다. 라네즈가 3위를 유지한 가운데, 헤라가 에스티로더를 밀어내고 4위로 올라섰고, 잇츠스킨이 중저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톱5에 이름을 올렸다.시계 브랜드 가운데서는 까르티에가 1위를 지켰다. 그러나 이후 순위는 다소 변화가 있었다. 롤렉스가 오메가와 불가리를 누르고 2...
아모레퍼시픽, 중국·美洲·佛 3대축 집중…라네즈 '글로벌 브랜드' 로 2014-10-10 07:05:17
있는 ‘설화수’가 대표적이다.라네즈는 지난해 해외 매출이 국내 매출을 넘어서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중국, 홍콩을 포함해 해외 진출국 모두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였다. 특히 중국 매출은 라네즈가 해외에서 올린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한류스타를 활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