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의 향기] 센존, 한국만을 위한 한정판 코트 등 2015-10-12 07:04:45
판매를 시작한다.설화수 맨, 클렌징 폼·노화방지 크림 출시설화수 맨이 남성용 클렌징 폼 ‘리프레싱 클렌징 폼’과 남성용 노화방지 크림 ‘본윤크림’을 선보였다. 리프레싱 클렌징 폼은 각질 ?부드럽게 제거하는 스크럽 겸용 세안제로, 상쾌한 허브 향과 우디 향을 풍긴다. 한 통(150ml)에...
[대한민국 대표기업] 'K뷰티 열풍' 주역 아모레, 이젠 미국·프랑스 공략 2015-10-12 07:02:51
이 회사는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로 선정해 집중 육성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의 지난해 해외 매출은 8325억원으로 전년 대비 52.8% 급증했다. 이 중 절반 이상은 중국에서 나왔다. 중국에서 라네즈는 상하이의 1급 백화점을 비롯해 120여개 도시 345개...
면세업계 회복세 꾸준하지만...작년 매출 신장률엔 크게 못미쳐 2015-10-10 14:14:59
국내 패션잡화 브랜드의 강세가 이어졌으며 설화수, 헤라, 후 등 국내 화장품도 매출 상승률 상위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면세점 업계도 메르스 영향권에서 점차 벗어나 작년 매출수준은 회복했지만, 매출 신장률이 작년과 비교해 크게 오르지 못했다. 롯데면세점 중국인 매출은 국경절 기간 전년 동...
고비용 저효율 대명사 '루이비통', '설화수'가 면적당 효율 12배 높아 2015-09-17 18:18:59
설화수가 7위를 차지했으나 '13년(446억원) 대비 '14년 596억원을 기록, 인천공항에서만 150억원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특히 설화수는 '14년 약 39㎡에서 올린 수익이 596억원으로 면적 효율성으론 루이비통보다 약 12배나 높았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면세점에서의 루이비통과 같은 빅(big) 브랜드의...
[사설] 한국에는 기업가 서경배도 있고 박진수도 있다 2015-09-15 18:15:13
거쳐, 한류 열풍 속에서 2011년 설화수를 시작으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새로운 브랜드를 잇따라 내놓으며 중국과 동남아 등지의 코리안 뷰티 바람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중국 수입화장품 시장점유율에서 미국 일본을 제치고 프랑스 다음으로 2위로 올라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엔 미국과 유럽시장에도 적극...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3기 운영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15-09-10 10:08:00
단장을 기념해 설화수, 에스티로더, 랑콤, 헤라 등은 각 브랜드별로 여행용 가방, 파우치 등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라면세점 매장에선 '웨딩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돼 청첩장을 제시하는 소비자에겐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라 멤버십 골드카드'를 즉시 발급해준다. 또...
아모레, 중국서 다진 체력으로 두바이 등 '메가시티' 공략 2015-09-09 18:33:36
5대 주력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를 중심으로 사업을 벌일 것”이라며 “해당 국가에서는 전혀 알려지지 않은 참신한 브랜드”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아모레퍼시픽은 해외사업을 공격적으로 키워 2020년 매출 12조원, 해외매출 비중 50% 이상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 '넥스트 차이나' 공략한다…차세대 수출 브랜드 공개 2015-09-09 12:06:19
아시아의 메가시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주력 수출브랜드(설화수·라네즈·마몽드·에뛰드·이니스프리)와 함께 차세대 수출 브랜드로 '프리메라', '려', '아이오페', '헤라'를 낙점 지어 해외사업 확장에 보다 힘쓴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은 9일 경기도...
면세점 매출 14주 만에 첫 반등 2015-09-08 18:22:31
관광객(요우커)들로 붐볐다. 설화수 매장 계산대 앞에는 30여명이 넘는 긴 줄이 늘어섰고 바로 옆 이니스프리 매장에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화장품 사진을 점원에게 보여주며 찾아 달라는 요우커들이 잇따랐다.이니스프리 매장 직원은 “2주 전부터 요우커들이 부쩍 늘어나기 시작해 매출도 덩달아 늘었다”고...
[현장+] 다시 북적이는 명동…"환잉광린, 요우커" 2015-09-08 15:27:38
'설화수'와 lg생활건강의 '후' 등 고가 브랜드에서는 여러세트를 한꺼번에 사들이는 요우커들이 많았다. 점원들은 주요 제품 모델과 가격이 표시된 팸플릿을 요우커들에게 나눠주고 구입 목록을 기입하느라 바삐 움직였다.'잇츠스킨',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등 로드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