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폴스타, 10만번째 폴스타 2 생산 2022-11-24 13:17:59
전 세계 27개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2022년에는 전 세계 5만 대의 차 공급과 2025년에는 29만 대의 판매 목표를 발표한 바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팅크웨어, 22년 연말 프로모션 진행 ▶ 쌍용차, 토레스 굿디자인39 수상 ▶ 현대차, 주지아로와 39포니 쿠페 콘셉트39 복원한다
방탄소년단, ‘Dynamite’ MV 유튜브 조회수 16억뷰 돌파…통산 2번째 16억뷰 MV 2022-11-22 07:31:30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과 레트로 콘셉트의 소품 및 의상, 헤어스타일 등 매력적인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별 경쾌한 퍼포먼스와 후반부의 역동적인 군무가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6억뷰를 넘긴 ‘Dynamite’를 포함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제네시스, G90 모터트렌드 올해의 차 선정 2022-11-18 09:17:32
39엑스 컨버터블39과 39엑스 스피디움 쿠페39 등 콘셉트카를 전시한다. 이 외에 gv70 전동화, g80 전동화, gv60 등 주요 전기차 라인업과 g90, gv80, gv70를 전시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시승]은둔 고수, 애스턴마틴 dbx 707 ▶ 마세라티, "그레칼레는 새로운 마세라티의 시작" ▶ 기아,...
벤츠코리아,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 개장 2022-11-17 09:34:19
39율현 서비스센터39로 개장한다고 17일 밝혔다. 茨嗤??비롯해 판금 및 도장 작업도 가능하며 전기차에 특화된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 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인 mar 2020을 적용?다. 안락한 프리미엄 공간에 브랜드 및 제품 영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존 등을 추가하며 디지털 경험을...
아우디코리아, 모빌리티 미래 제시로 승부 2022-10-28 08:55:03
39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39를 통해 "도덕적 책임을 가지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미래에 대한 비전과 책임을 밝혔다. 28일 회사에 따르면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는 iaa 2021 뮌헨 국제모터쇼를 비롯해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선보인 아우디의 브랜드...
폴스타코리아, 한국인 참가자 '디자인 공모전' 후보 선정 2022-10-27 19:58:25
추구하는 것이라고 생각해 Ɔ.(zero dot)39을 콘셉트로 잡고 보트를 디자인하고 있다"며 "이 보트를 통해 폴스타는 공기·유체역학에 대한 데이터를 축적해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친환경성 모두를 아우르는 미래 전기차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국에서 모빌리티 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는 이창하(3...
집코노미 박람회에 참가한 '더챔버 라티파니' 관심 끌어 2022-10-15 14:15:33
하이엔드 타워빌리지’ 콘셉트에 걸맞게 쾌적한 자연환경이 특징이다. 단지 바로 옆으로 선납지 야경 분수와 산책로 등으로 구성된 27만㎡ 규모의 선납숲공원이 맞닿아 있다. 인근 SRT 동탄역을 통해 서울 수서까지 약 17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전국 각지로도 쉽게 오갈 수 있다. 또 동탄역에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롤스로이스, 아트 프로그램 우승 작품 공개 2022-10-11 09:53:19
온 39환희의 여신상39을 재해석한다. 또 서로 다른 소재를 활용해 기술적, 콘셉트적 한계를 뛰어넘는 예술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챌린지 우승작은 비 롱롱의 39박음질된 도시의 피부39, 기즐렌 살리의 39니사의 리나: 여자의 노래39, 39스칼렛 양의 39순간적인 물질성39 등 총 3점이다. 직물을...
제네시스, 부산국제영화제에 전용 브랜드 존 운영 2022-10-11 09:12:50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영화제와 함께 제네시스가 관람객 분들께 기억에 남는 추억을 드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르노, 닛산 지분 줄이고 전기차 앞세워 ▶ [시승]멋을 아는 suv, 아우디 q5 스포트백 ▶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는 도심 속 퍼스트클래스"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브랜디드 콘텐츠로 정보방어막 뚫었다 2022-10-04 18:10:36
광고적인 요소를 없애고 예능 콘셉트의 영상을 제작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 MZ세대 문화 코드 적중천성용 단국대 경영학부 교수는 “편의점 고인물은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전달했고, 편의점 알바생과 소비자 입장에서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