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팬데믹 호황' 반납한 TV홈쇼핑…"올해 더 어렵다" 2024-02-12 07:03:00
불황에 기인한 터라 업계 시름이 깊다. 12일 TV홈쇼핑업계에 따르면 CJ온스타일은 지난해 매출이 1조3천378억원으로 전년에 비해 1.3% 줄었다. 영업이익도 693억원으로 4.1% 감소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2020년 이래 3년 내리 감소세를 보였다. 영업이익은 코로나19로 최대 호황을 누린 2020년(1천792억원)과 비교하...
"이건 사야돼" 우르르…한국인, 돈 가장 많이 쓴 곳 봤더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2-03 21:19:44
홈쇼핑 GS샵(11위)·CJ ENM(CJ온스타일 16위)·롯데홈쇼핑(20위)도 2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50대 역시 이마트가 3위에 올라 상대적으로 오프라인 소비 비중이 높은 경향을 보였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 측 관계자는 "세대별 많이 결제하는 소매 브랜드와 경향이 다르게 나타났다"며 "20대와 30대는 아고다 에어비앤비를...
동아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런칭 2024-01-30 16:22:57
9월 CJ 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런칭 후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국내에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오쏘몰은 기존 30일분뿐 아니라 7일분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7일분은 카카오선물하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점에서 구매할 수...
CJ온스타일, 유튜버 '쿠자'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출시 2024-01-29 08:35:52
14만명, 틱톡 팔로워 300만명을 두고 있는 리빙 분야 크리에이터다. CJ온스타일은 이날 오후 9시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쿠자 316 스테인리스 팬'을, 내달 3일 오후 4시 40분 TV 라이브 방송에서 '쿠자 316 올스텐 쿠도 나이프'를 판매한다. 쿠도 나이프는 최근 쿠자의 자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CJ온스타일,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M12' 출시 2024-01-25 08:57:52
트렌드를 적시 반영한 제품을 목표로 한다. CJ온스타일이 선보이는 M12 첫 상품은 후드 니트 셋업과 봄버 재킷, 케이블 카라 니트 등으로 남녀 동일 디자인에 사이즈만 다른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CJ온스타일은 추후 M12 품목을 셔츠·팬츠·카디건 등으로 넓힐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내달 1일 오후 8시45분에...
유통업계, 갤럭시 S24 마케팅 '후끈'…팝업스토어 열고 '라방'도 2024-01-19 08:46:43
1시와 22일 오후 9시, 23일 오후 8시 등 총 6차례에 걸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할인 혜택과 선물을 증정한다. 11번가는 갤럭시 S23 시리즈 판매 당시와 비교해 라이브 방송 횟수를 3배로 늘렸다. CJ온스타일도 이날 갤럭시 S24 시리즈 쇼케이스를 '모바일'에서 선보이며 사전 판매에 돌입했다. noanoa@yna.co.kr...
KT스카이라이프-현대홈쇼핑, 송출 중단 '최악의 상황' 면했다 2024-01-17 17:57:36
같은 시기 CJ온스타일도 송출 수수료 협상 과정에서 LG헬로비전에 송출 중단을 통보했다. 두 사례는 외부 중재 없이 합의를 이뤘다. TV 시청자가 줄어들면서 유료방송 사업자들의 성장은 둔화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방송통신위원회가 발표한 ‘방송산업 실태조사’에 따르면 종합유선방송 사업자들의 2022년 매출은 총...
'변화를 선도하자'…CJ온스타일 첫 '트렌드 콘퍼런스' 2024-01-17 09:16:19
'변화를 선도하자'…CJ온스타일 첫 '트렌드 콘퍼런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CJ온스타일은 17∼19일 임직원과 주요 협력사를 대상으로 'CJ온스타일 트렌드 콘퍼런스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급변하는 유통 시장 환경과 소비 흐름을 발 빠르게 읽고 도전과 혁신을 지속하자는 취지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숏폼 결합 '올인라이브' 2024-01-15 11:04:53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숏폼 결합 '올인라이브'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과 숏폼 콘텐츠를 결합한 '올인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올인라이브'가 일회성으로 그치는 기존 라방과 달리 최대 일주일간 릴레이...
"라방·숏폼이 대세" CJ온스타일, 모바일 '올인라이브' 첫선 2024-01-15 10:21:06
행사 기간 CJ온스타일 앱 내 릴레이 라방과 숏폼 콘텐츠를 통해 일룸, 데스커, 시디즈, 슬로우 등 퍼시스그룹 전 브랜드를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CJ온스타일에서 퍼시스그룹 브랜드를 주문한 40대 이하 고객은 87.1%에 달한다. 특히 모바일 라방을 보고 퍼시스 상품을 구매한 40대 이하 고객의 비중은 93.4%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