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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유플투쁠' 100만 이용자 돌파 기념 혜택 강화 2024-10-15 09:00:03
제휴 브랜드 라인업을 늘려 밀레니엄+Z(MZ)세대 가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유플투쁠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50만 명을 돌파했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플러스 멤버십 VVIP 등급과 10년 이상 장기가입자라는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가입자 중 5만...
삼성증권, 금융권 최초 유튜브 구독자 200만명 돌파 2024-10-15 08:59:31
이 덕분에 MZ세대 취향을 저격해 2030 구독자 비중이 60%를 훌쩍 넘긴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9월 기준 월간 조회수도 515만회를 기록했다. 방일남 삼성증권 미디어전략팀장은 "200만 구독자에 안주하지 않고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 든든한 투자 메이트로, 양질의 투자 정보와 더불어 마인드 셋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AI로 중고의류 맞춤 추천…수거부터 판매까지 한 번에" 2024-10-14 18:16:46
COO는 “중고거래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성장세를 견인했다”며 “자체 스튜디오와 인공지능(AI) 시스템을 이용해 상세 사진, 색상, 소재, 사이즈 확인 등 상품 관리에 힘쓰면서 고객 신뢰를 얻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지난 1년간 차란을 통해 거래된 브랜드 수는 9000여 개, 가장 많은 옷을 구매한 이용자의...
"가입자 5명 중 1명"…상조업계 '큰손' 된 MZ세대 2024-10-14 17:16:57
등 MZ세대가 필요로 하는 항목으로 전환·결합하는 상품을 업계가 앞다퉈 선보이면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1위 상조회사 프리드라이프의 MZ세대 가입자 비율은 2022년 15%에서 올해 17%로 늘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같은 기간 MZ세대의 상조 신규 가입 건수는 약 25% 증가했다”고 말했다. 다른 ‘빅3’...
인니 인구 절반 1억명 '이 앱' 쓴다…MZ들 푹 빠진 이유 2024-10-14 15:20:21
총인구의 약 54%를 차지하고 있는 MZ세대는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환경에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며 "2030년까지 MZ세대와 같은 디지털 네이티브가 인도네시아 소비의 절반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되는데 이러한 경제적 영향력은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의 선호도에 맞춰 디지털 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
iM뱅크, 대구대와 스마트캠퍼스 플랫폼 구축 2024-10-14 13:48:36
위해 구축되었다. 영어 단어 UNIVERSITY와 MZ를 조합해 ‘대학생과 MZ세대를 위한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iM뱅크는 대구대학교에 ▲모바일학생증(신분증) ▲전자출결 ▲주요 학사 공지 PUSH 알림 서비스 ▲성적, 시간표 등 학사 관리 ▲도서관 열람실 등 시설물 예약 등 주요 서비스와 소모임, 채팅/톡, 전자투표...
"커피에 디저트까지 주는데…" 요즘 2030 몰려간다는 이곳 2024-10-14 10:45:52
20대의 뒤를 이었다. BC카드 관계자는 "소득수준이 낮은 MZ세대가 상대적으로 단가가 비싼 뷔페 업종을 선호하는 것을 보면, 어차피 비싼 외식비를 지불할 바에야 가성비를 따진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앞서 지난 2월 시장 조사 전문 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는 전국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
'이태원 프리덤' 부른 뮤지, 용산구 관광 홍보대사 위촉 2024-10-14 10:35:43
지 못해 미안해', '집행유애', '사기캐', '찐멋탱'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현재는 예능과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 유튜브 채널 '유브이 방(UV BANG)'을 통해 MZ세대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어차피 다 비싼데"…뷔페로 몰려간 2030 2024-10-14 10:28:17
보였다. 특히 20대는 올해 뷔페업종에서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 증가율이 다른 연령대 대비 최대 2배 가까이 높은 30.2%를 기록했다. 30대도 21.2%로 뒤를 이었다. BC카드 관계자는 "소득수준이 낮은 MZ세대가 상대적으로 단가가 비싼 뷔페 업종을 선호하는 것을 보면, 어차피 비싼 외식비를 지불할 바에야 가성비를 따진...
'MZ세대는 뷔페를 좋아해'…카드매출액 전년비 최고 30%↑ 2024-10-14 10:12:34
MZ세대는 뷔페를 좋아해'…카드매출액 전년비 최고 30%↑ (서울=연합뉴스) 이율 기자 = 외식 물가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가운데, MZ세대로 분류되는 20∼30대가 뷔페를 선호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BC카드는 2020∼2024년 국내 요식업종 가맹점에서 카드매출액은 연평균 1.1% 증가했지만, 매출건수는 1.6% 감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