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NHN, 외인 매수에 5% 급등 2013-02-20 13:54:47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nhn 주가는 고포류 게임 규제와 인적 분할 우려로 고점 대비 15% 하락했지만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은 현지 기업들과의 경쟁 속에서도 빠르게 성장 중이고 광고 경기 회복 기대감도 새롭게 형성되는 상황"이라고 투자를 권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강남이 돈이다! 강남역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인기! 2013-02-20 12:41:08
온라인 게임업체 넥슨이 신사옥 건립을 위해 매입했던 자리에 들어서며, 지상4~19층의 전용면적 20~29㎡ 소형오피스텔과 지하2층~지상3층의 연면적 1만 3000㎡상가로 구성된다.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의 최대 장점은 입지다.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이 만나고 테헤란로와 강남대로가 교차하는 강남역 초역세권이다....
CJ E&M, 21일 RPS '하운즈' 공개서비스 시작 2013-02-20 11:34:24
더 리얼한 시각적 임팩트와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하운즈' 홍보를 위해 지난달에 공개한 실사 영상 '디센트데이'는 강렬한 화면 구성과 이야기 흐름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고 소개했다. 지종민 넷마블 본부장은 "'하운즈'만의 전투 쾌감과 다시 생각나는...
[특징주]위메이드, '윈드러너' 日 진출 기대에 강세 2013-02-20 10:17:04
nhn재팬이 개발한 모바일 메신저다. 그는 "그동안 모바일 게임에 대한 규제 우려로 주가가 부진해 밸류에이션 매력이 있는 상태"라며 "유통채널 다양화 등이 새로운 주가 상승 모멘텀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특징주]컴투스, '히어로즈워' 흥행에 강세 2013-02-20 09:22:03
게임 흥행과 더불어 연일 강세다. 20일 오전 9시 22분 현재 컴투스는 전날 대비 1450원(3.26%) 오른 4만5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컴투스 주가는 지난 8일부터 전날까지 단 하루를 제외하고 연일 올랐고, 이 기간 동안 24.50% 뛰었다.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5일과 6일에 각각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코스닥, 6일째 상승…개인 14일만에 '사자' 2013-02-20 09:12:53
e&m은 하락중이다.신규게임 모멘텀에 모바일게임주들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컴투스와 게임빌이 각각 2.25%, 2.49% 오르고 있다. 와이디온라인도 3.18% 상승중이다.켐트로닉스는 성장이 본격화되며 1분기 호실적이 기대된다는 분석에 3.06% 오르고 있다.현재 상한가 4개를 포함해 582개 종목이 상승중이고, 252개...
"NHN, '라인' 일본시장 굳히기 돌입"-KTB證 2013-02-20 07:55:01
연구원은 "일본시장에 카카오톡이 진출하고 현지 모바일 게임 업계의 양대 산맥 중 하나인 dena에서 comm을 출시해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라인의 시장 점유율은 44%로 2위인 페이스북을 두 배 이상 앞서 독보적"이라고 평가했다.최 연구원은 "모바일 메신저의 특성상 1~3위로 시장이 분할되는...
컴투스, 신작 게임 모멘텀 지속 전망-유진證 2013-02-20 07:50:38
'리틀레전드'와 '골프스타'가 카카오톡 게임으로 이달 말과 3월 초에 연이어 출시될 예정"이라며 "신작 게임 모멘텀이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
북한, '3차 핵실험' 뒤 추진하는 일이…새 관광상품 개발, 왜? 2013-02-20 07:49:27
매스게임 '아리랑' 관람을 포함한 관광상품도 계획하고 있다. 그간 진행해온 관광상품도 꾸준히 진행한다. 2011년부터 매년 5월 평양 근교의 평양골프장에서 관광객으로 대상으로 열었던 아마추어 골프대회도 예정대로 개최한다. 관광업을 통해 외화를 벌어 경제건설에 사용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그러나...
[인터뷰] "일본 광고 100년 노하우, 한국 상륙하는 이유"…이케다 츠토무 덴츠미디어코리아 대표 2013-02-20 07:26:20
네트워크'도 강화한다.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에선 아시아 전역의 광고주들을 모으고 효과적인 광고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덴츠 본사와 현지 법인들이 힘을 합할 것입니다."덴츠는 그간 대만, 중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인도 등에서 아시아 미디어사업을 정비해 왔다. 한국 광고시장 진출에 어려운 점은 없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