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장군 기승` 겨울스포츠 필수아이템 `패딩 부츠` 2013-01-14 19:32:24
이들이 늘어나면서 보온성과 스타일을 갖춘 패딩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 겨울 느낌을 완성하고 싶다면, 패딩 아이템을 가볍게 포인트로 매치해 스키장 패션 무드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 <핏플랍 ‘블리츠’ 부츠 화보> 영국 프리미엄 슈즈 핏플랍의 ‘블리츠’ 부츠는 유럽풍의 아웃도어 디자인으로 비 오는...
이민호 윤아 '맹활약'하더니 … 아이더, 아웃도어업계 성장률 1위 2013-01-13 09:16:45
아웃도어 브랜드 실적 1위를 차지했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포함)는 작년 6450억 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6150억 원)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노스페이스를 포함한 10대 브랜드가 지난해 올린 매출은 총 3조9150억 원으로 2011년(3조950억 원)보다 26.5% 증가한 것으로...
신세계인터, 살로몬으로 아웃도어 진출 2013-01-07 16:46:13
계획이다. si가 뒤늦게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것은 다른 사업영역과 달리 아웃도어는 불황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서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은 이미 연 5000억~6000억원대 ‘빅 브랜드’로 성장했고 블랙야크, 레드페이스 등 국산 브랜드와 네파, 라푸마, 아이더 등 후발주자도 꾸준히...
LG전자, 생활가전은 쉽고 편리해야 ‘스마트’ 2013-01-04 08:27:01
33 큐빅피트 용량을 갖춘 프렌치 도어 냉장고를 내놓는다. 이 냉장고는 미국 에너지국(doe; department of energy)의 표준 기준보다도 에너지 효율을 20% 높였다.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 물 세척 오븐, 사용의 편의성 신장 lg전자는 2013년에도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양문형 냉장고를 내놓는다. 매직 스페이스는 문...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한 것이다.아웃도어는 지난해 5조원 규모로 성장했지만 40여개 브랜드가 각축전을 벌이면서 이미 ‘정점’을 찍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네파 등 ‘빅5’ 브랜드가 상위권을 지키고 있고 라푸마, 아이더, 빈폴아웃도어, 컬럼비아, 밀레 등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구도가 이어질...
한 겨울 낭만 캠핑으로 '힐링' 하세요 2013-01-02 11:00:40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눈여겨보자. 라면과 삼겹살은 이제 그만! 동계 캠핑의 진정한 묘미는 모닥불 앞 저녁 식사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아빠표’ 요리를 대접하려면, 라면 스프와 즉석밥이 아닌 제대로 된 캠핑 푸드를 준비해야 한다. 아웃도어 캠핑 요리는 바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