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년의 날, 남친 유혹하기 위한 STEP3 2013-05-20 14:45:02
줄 수 있다. 생애 딱 한 번뿐인 성년의 날, 진짜 어른이 된 기분을 만끽하며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간단한 뷰티 팁을 제안한다. ▶ 인형같은 아찔한 속눈썹 길고 촘촘한 속눈썹은 모든 여자의 소망이다. 화려한 스모키 메이크업에도 순수한 투명 메이크업에도 아찔한 속눈썹이 더해진다면 그것은 화룡점정....
매몰 17일 구조된 방글라데시女 '생존 인터뷰' 2013-05-16 16:28:02
여자 아이들과 인형 놀이 대신 남자아이들과 거리에서 노는 것을 좋아했다는 레쉬마는 다섯 형제 중 막내로 독립적인 성격이다. 레쉬마가 10대가 되자 가족들은 그녀에게 나이가 많은 남성과 결혼을 권했지만, 그녀는 이미 좋아하는 사람이 따로 있었다. 가족들은 레쉬마가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도록 허락했다. 모친...
[기업과 함께] 부강샘스 침구살균청소기'레이캅', 자외선 살균·헤파필터 채택 2013-05-14 15:29:03
침구류뿐만 아니다. 커튼 러그 쿠션 인형 등 모든 패브릭(천) 소재의 제품에도 사용할 수 있다. 레이캅은 특히 여름 장마철에 유용하다. 장마철에는 습도가 높아져 침구류가 눅눅해지고 세균이 번식하기 쉽지만 햇볕에 말리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레이캅은 사람 피부에 직접 닿는 매트리스 침구 카페트 등에 서식하며...
"끼 넘치는 대학생 '마블챌린저'로 오라" 2013-05-11 09:35:51
▲ 마블챌린저 김태헌(왼쪽)-인형-정세라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이 차갑게 얼어붙은 취업시장을 녹여줄 따뜻한 봄바람을 몰고왔다. 바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다. 마블챌린저는 간단히 말해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다. 게임 홍보 및 사회공헌활동,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직접 기획하고...
30년 봉제인형 만들던 공장, 디즈니식 창조경영 1년…"이젠 韓流대표 캐릭터 업체" 2013-05-10 16:58:10
제조업자개발생산(odm)으로 인형을 만들어 해외 거래업체들에 공급하던 곳이 오로라월드였다. 수많은 봉제인형 제조기업들 중 끝까지 살아남았고, 2009년엔 한국형 히든챔피언으로까지 선정됐고, 전사적 자원관리(erp)시스템을 도입하는 혁신경영을 이뤄냈지만, 창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캐릭터 콘텐츠기업으로 가기에는...
강민경, 男心 사로잡은 동안미모 “눈가 관리는 어떻게? 2013-05-10 08:53:56
없는 매끈하고 환한 눈가는 그의 인형 같은 얼굴을 더욱 젊고 화사하게 만들어 부러움을 샀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눈을 깜빡이는 횟수는 1분에 12~15회 정도. 하루 1만여 회 정도 끊임없이 운동을 하고 자극을 받는 눈가는 피부 두께가 0.5mm 정도로 얇고 피지선이 적어 주름이나 다크서클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기 쉽다....
개 VS 고양이…일본인의 선택은? 2013-05-09 09:03:22
‘키티’부터 행운을 부르는 고양이 인형 ‘마네코네코’까지. 많은 사람들은 일본의 동물하면 자연스럽게 ‘고양이’를 떠올린다. 심지어 도쿄엔 ‘야나카 마을’이라는 고양이 마을도 있다. 재팬 투데이는 설문조사 결과와 함께 응답자들의 재밌는 사연도 함께 실었다. 개를 선택한 응답자들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함께...
구하라 뽀뽀 셀카, 입술 쭉~ ‘이러다 모니터랑 뽀뽀하겠네’ 2013-05-08 21:38:28
구하라 뽀뽀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사람 아니라 인형인 줄”, “구하라 뽀뽀 셀카, 애교가 넘치네”, “구하라 뽀뽀 셀카, 진짜 설렌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하라는 현재 이연우 감독의 영화 ‘피 끓는 청춘’의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구하라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시험삼아 팔았는데 완판"…깜짝 놀란 카카오, '캐릭터 상품' 판매 본격 시동 2013-05-08 13:45:29
캐릭터도 인형으로 제작되면서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일본에선 라인 캐릭터 인형을 선착순으로 판매하자 긴 줄이 늘어서는 등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대만에선 라인의 캐릭터와 상표를 똑같이 베낀 '짝퉁' 상품도 등장했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스티커는 감정표현의 중요한 역할을 하며 모바일...
이길형 대표 "윈드러너 100일, 일본도 반했어요" 2013-05-08 08:28:53
두자'하던 적도 있다. 도쿄게임쇼에서 헝겊인형 게임을 보면서 자책하며 포기를 할 뻔했다. 그러나 소셜게임의 활성화를 보며 nhn에서 재직 중이었을 때부터 함께 했던 동료들과 창업을 결심했다. 이제 그는 명실상부 한국-일본에서 초대박게임을 만들어낸 개발사 명가를 일구어냈다. 그는 ''윈드러너' 덕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