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영표 해설, 예언 적중하며 코트디부아르 일본전 응원…월드컵 묘미 UP 2014-06-15 12:00:54
선수 시절 때가 생각나서 판단력이 흐려질 수도 있을 것 같다"며 캐스터 조우종에게 "혹시 내가 편파 해설을 하면 말려달라"고 부탁했다.이에 조우종 역시 "나도 장담할 수 없지만, 노력해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영표 예언, 이제 맞히기까지 하네"...
[월드컵2014] '족집게 해설' 이영표 "일본 편파해설 염려" 2014-06-15 11:04:15
유니폼을 보니 선수시절이 생각나서 판단력이 흐려질 수도 있을 것 같다” 며 캐스터 조우종 아나우서에게 “혹시 편파해설을 하면 말려 달라”고 우스갯소리를 던졌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청와대 참모진 개편] 경제팀 '정치인 투톱'…최경환 치고 나가면 안종범이 밀어준다 2014-06-12 20:59:10
최측근 실세인데다 국정철학을 공유하면서 추진력과 정무적 판단력, 당과의 소통능력 등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힘있는 부총리가 될 것”이라며 “최 의원이 부총리로서 정책을 휘어잡아 치고 나가면 뒤에서 안 수석이 받쳐주는 식으로 갈 것”이라고 말했다. 청와대 관계자는 “앞으로 정책의...
[Cover Story] 부족하면 독불장군…지나치면 인기영합…리더십의 키워드, 소통…'최선의 길'은 어디에 2014-06-09 16:39:23
판단력이 필요한 정책을 결정할 때마다 소통에 기대어 국민들에 일일이 물어보는 것은 난센스다. 일반 국민들은 정책 결정에 필요한 고도의 정보를 갖고 있지 않다. 바로 소통의 한계다.마거릿 대처 전 영국 총리를 보자. 대처 수상은 오히려 소통에 연연하지 않았다. 영국을 ‘영국병’에서 구해내기 위해선...
성공 CEO, 직원들의 불안을 관리하라① 2014-06-03 17:35:57
업무의 효율성 저하 불안은 집중력과 판단력을 흐려 업무의 효율성을 저해한다. 예를 들면, 업무의 우선순위를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일을 하면서도 이 일이 당장 해야하는 일인지 판단하지 못하는 것이다. 더 중요해 보이는 다른 일을 시작하려고 서류를 펼쳐보지만, 전에 하던 일이 머리에 맴돌아 지금 하는...
`신의 한 수` 2차 예고편 전격 공개, 매력적인 7인 캐릭터 집중 조명 "기대 만발" 2014-06-02 16:45:25
있는 그런 묘수 말일세”라는 말로 신중한 판단력을 갖춘 맹인 바둑의 고수라는 캐릭터 이미지를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각각 태석파인 꽁수(김인권), 허목수(안길강)와 살수파인 배꼽(이시영), 선수(최진혁) 또한 그야말로 미친 존재감을 나타내며 누구도 빠뜨릴 수 없는 7인의 캐릭터 열전을 예고했다....
`신의한수` 2차 예고편, 정우성 CG 근육+특급 액션 총망라 `눈길` 2014-06-02 16:20:03
있는 그런 묘수 말일세"라는 말로 신중한 판단력을 갖춘 맹인 바둑의 고수라는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각각 태석파인 꽁수(김인권) 허목수(안길강)와 살수파인 배꼽(이시영) 선수(최진혁) 또한 그야말로 미친 존재감을 나타내며 누구도 빠뜨릴 수 없는 7인의 캐릭터 열전을 짐작하게 한다. 특히 보다 길게...
‘신의 한 수’ 2차 예고편 공개, 남다른 7인 캐릭터 ‘눈길’ 2014-06-02 15:31:03
신중한 판단력을 갖춘 맹인 바둑의 고수라는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각각 태석파인 꽁수(김인권), 허목수(안길강)와 살수파인 배꼽(이시영), 선수(최진혁) 또한 그야말로 미친 존재감을 나타내며 누구도 빠뜨릴 수 없는 7인의 캐릭터 열전을 짐작케 한다. 특히 보다 길게 공개된 이번 예고편에서는...
현대모비스, 5년째 투명우산 무료 배포 2014-06-02 14:16:43
밝혔습니다. 투명우산 나눔 행사는 판단력과 주의력이 떨어지는 어린이들의 빗길 교통안전을 지켜주기 위해 비오는 날에도 시야를 확보해주는 투명우산 사용을 권장하는 캠페인입니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10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특수 투명우산을 제작해 매년 10만개씩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올해도 140여...
현대모비스, 초등학교에 투명우산 10만 개 증정 2014-06-02 12:19:48
나눔 행사는 판단력과 주의력이 떨어지는 어린이의 빗길 교통안전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첫 번재로 회사는 경기도 용인 기술연구소 인근의 중일초등학교를 직접 방문, 476명에 이르는 전교생에게 투명우산과 교통안전 지식이 담긴 알림장을 전달했다. 투명우산은 경량 알루미늄과 유리섬유 강화 플라스틱 소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