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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집 공익신고 보상제 하반기 본격 시행 2013-06-26 16:18:05
강화하고 공익신고자 포상·보상제도를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특히 사회문제로 비화한 어린이집 불법행위에 대한 공익신고 보상제를 하반기부터 본격 시행하고 법적 근거를 마련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하반기부터 공익신고자를 실질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보상금을 1인당 최고 3000만원(잠정) 정도로 올려주는 방안...
노벨상 수상자 프레스콧 "일본 주식 팔고 한국 사라" 2013-06-26 15:53:12
한국의 회복세는 다른 나라보다 나은 경제 제도를 갖춘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반면에 일본에 대해서는 혹평을 했다. 프레스콧은 "아베노믹스는 생산성 향상없이는 실패할 것"이라며 아베노믹스가 내세우는 무제한 양적완화나 재정정책이 모두 현 상황을 악화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만약 아베노믹스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문화공간·여성고객 쉼터 2013-06-26 15:50:37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서비스 협력사에서 정비를 받은 고객이 스마트컨설팅 센터에 과잉정비 여부 판단을 의뢰하면 전문가 조사 및 판정을 거쳐 과청구 금액의 최대 300%를 보상해주는 제도다. 이삼웅 기아차 사장은 “10년 연속 서비스 품질지수 1위는 소비자들의 선택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카드, 고객소통 강화…신용카드 부문 3년째 1위 2013-06-26 15:43:05
신속하게 처리하고 고객 불만이 발생한 제도 및 서비스는 개선했다.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은 고객이 주신 소중한 상”이라며 “전 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고객 만족 부문에서 항상 최고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김병근 기자...
국방부 연예병사 폐지 검토, 김관진 엄중 조사 지시 2013-06-26 15:40:58
제도에 대한 전면 재검토에 들어갔다. 국방부 위용섭 공보담당관(육군대령)은 26일 "국방홍보지원대원(연예병사) 운영과 관련된 제도의 근본적인 사항까지 검토할 것"이라면서 이같은 방침을 밝혔다. 국방부는 7명으로 특별감사팀을 구성해 국방홍보지원대 감사에 착수했으며 감사 결과 연예병사 운영에 심각한 허점이...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서울성모병원, '수술 잘하는 병원, 소통하는 병원' 추구 2013-06-26 15:40:02
도입한 제도로 태블릿 모니터를 통해 당일 외래진료환자 및 퇴원환자를 대상으로 진료의사 추천도 및 병원이용 만족도를 모니터링하는 것이다. 수집된 자료는 의사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파악하는 데 쓰인다. 이를 통해 의료진의 태도 변화를 유도하는 게 목표다. 엔젤간호사(진료상담간호사)도 호평을 받고 있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금호고속, 경영의 최고 가치는 고객행복 경영 2013-06-26 15:39:15
제도도 서비스 개선에 힘을 보태고 있다는 게 내부 평가다. 더불어 ‘고객행복 생활화 토론회’도 진행하고 있다. 고객행복경영에 대한 전사적인 공감대를 강화하기 위해 각 팀 및 권역에서 매일 아침 실시한다. 최고경영자가 매주 직접 주재하는 ‘고객행복 다짐회의’는 주간에 취합된 고객의 목소리를 전사적으로...
신성솔라에너지, 일본 수출 잇따라 2013-06-26 15:32:32
성장성을 보이고 있는 태양광 시장이다. 원전사고 이후 일본 정부의 fit제도 도입과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올해 일본내 설치시장 규모는 6g~9g까지 예상되고 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100대 상품] NS홈쇼핑, 고객에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 제공 최우선 2013-06-26 15:30:52
또는 유해생물 등 위해 요소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제도다. 고객 만족 서비스도 강화했다. 고객 불만을 신속히 처리하는 ‘고객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도 구축했다. 신속한 고객 응대를 위해 ‘24시간 콜센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의견이나 불만이 접수되면 24시간 내에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만...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시흥 배곧 SK뷰, 녹지·바다 전망…친환경 내장재 사용 2013-06-26 15:30:43
참여하는 자문단 ‘행복 크리에이터’ 제도로 소비자가 직접 제품개발에 관여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도 낸다”며 “sk건설은 이를 신상품 개발에 적극 수용하는 ‘프로슈머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조 사장은 “우수한 기술력과 탄탄한 시공능력을 바탕으로 좋은 주거 상품뿐만 아니라 도로, 교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