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디다스 캠페인 공개..제대 후 강동원 모습은? 2013-01-17 10:09:15
스타일을 뽐내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아이코닉한 트랙탑(Track Top)과 빈티지한 스타일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운동화, 가젤(Gazelle)을 완벽히 소화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강동원이 참여한 "Unite all Originals" 캠페인은 서로 다른 문화와 개성, 사고방식들의 경계를 넘나들며, 서로...
푸마, 빈티지 아이코닉 슈즈 TX-3 뉴컬러 출시 2013-01-16 17:35:28
푸마가 지난해 상반기 ‘효리 운동화’로 알려지면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 셀러 ‘TX-3’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입니다. TX-3는 컬러의 조합이 다양해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골라서 신을 수 있다. 특히, 쿠셔닝이 좋은 아웃솔로 ‘업’을 시켜주기 때문에 키가 커 보이고 효과가 있습니다. 이번에...
일본 마사코 왕세자비 무슨 일이 … 10년째 요양생활 2013-01-09 08:37:03
아이코(愛子·11)를 출산한 뒤 요양생활을 하게 됐다.마사코 왕세자비의 이런 병세를 두고 국내외 안팎에선 "왕위를 계승할 아들을 낳아야 한다는 압박감 때문" "왕실 내부의 신경전 때문" 등 다양한 추측들이 나오고 있다. 외교관 아버지를 따라 어려서부터 자유분방한 생활을 하다 엄격하고 폐쇄적인 왕실...
'뽀로로', 중국 만리장성 넘는다 2013-01-04 10:50:00
acg사에 지분 30%를 내주고 작품을 공동 제작했다. 아이코닉스, ebs, sk브로드밴드와 함께 10년 동안 '뽀로로 프로젝트'를 이끌어 온 오콘이 해외 시장을 겨냥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배혜정 오콘 홍보부장은 "이번 작품은 중국에서 인기를 끈 '쿵푸팬더2'보다 두 배 가량...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해답을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뽀로로 제작사인 아이코닉스는 지난해에만 매출 4천500억 원을 기록했고 로열티는 110억원을 받았습니다. <인터뷰> 임영식/아이코닉스 콘텐츠사업본부 국장 "특히 캐릭터 마케팅은 감성마케팅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정말 원하는 것을 찾아서 안해야 하는 것이다. 오히려 하는 것 보다는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