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신한 11번가 우대적금` 출시 2015-04-06 13:45:48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6개월, 납입한도는 월 30만원이다. 만기지급이율(최대 2.5%)에 전월(1일~말일) 11번가 쇼핑 실적에 따라 최고 연 7.5%의 리워드 비율이 차등 적용된다. 여기에 11번가 제휴기념 특별 우대로 상품가입 기간 중 신한카드로 11번가에서 10만원...
쇼핑하고 적금붓고…'신한 11번가 우대적금' 출시 2015-04-06 10:32:14
추가 보상 혜택을 받는 상품으로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6개월, 납입한도는 월 30만원이다. 만기지급이율(최대 2.5%)에 전월 쇼핑 실적에 따라 최고 연 7.5%의 보상 비율이 적용된다. 여기에 11번가 제휴기념 특별 우대로 상품가입기간 중 신한카드로 11번가에서 10만원 이상 사용한 경우 연 1.0%...
숫자감각 탁월한 '수학천재'…하루 14시간 주말없이 일·일·일…월가 '유리천장' 깬 워커홀릭 2015-04-03 07:01:37
함께했다. 6살에 이미 어도스 ceo는 할머니에게서 개인수표 사용법을 배웠을 정도다.그는 월가에서 여성에 대한 편견을 깬 인물이다. 2005년 프라이빗뱅킹 ceo 후보에 올랐을 때 일화만 봐도 알 수 있다. 당시 남성 임원들은 어도스 ceo가 후보에 올랐다는 사실에 부정적인 의견을 내놨다. 회의적인 시각으로 그를 바라봤...
[은행 트렌드&상품] 국민·기업銀, 연금 받는 통장으로 활용땐 이자 추가 지급 2015-04-01 07:00:03
1년이며 금리는 우대금리 0.2%포인트를 포함해 최고 연 2.05%다. 가입한도는 개인당 5000만원이다. 적금 상품은 가입기간 1·2·3·5년 중 선택할 수 있고 가입한도는 자유적립식 월 100만원, 정액적립식 월 500만원이다.금리는 3년제 기준 우대금리 0.2%포인트 포함, 최고 연 3.1%다. 우대금리는 두...
[인터뷰]젠가드 창업자 "자유로운 인터넷을 위해" 2015-03-31 20:45:02
브라우저와 모바일 기기를 개인정보 누출이나 해킹 위협으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젠메이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해외 나갔을 때 안전성 여부를 전혀 알 수 없는 와이파이(WiFi) 망에 접속하기 위해 보안 VPN 서비스를 찾아보던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다른 모든 서비스가 사용하기가 굉장히...
환전상이 피싱조직 가담해 환치기까지(종합) 2015-03-26 09:53:28
조선족동포가 그만큼의 위안화를 인터넷뱅킹을 통해 환전상의 중국 계좌로 보내는 환치기수법을 썼다. 환전상은 이렇게 받은 위안화를 다시 중국의 사기조직 계좌로 송금했다. 지난 14일에는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에서 환전소를 운영하는 중국 동포의 의뢰로 50억원을 중국에 불법 송금한 20대 여성이 검거되는...
하나·외환銀, '대한민국만세 정기예·적금' 출시 2015-03-23 15:29:43
등 온라인뱅킹에서 나라사랑 메시지를 작성하면 연 0.2%의 우대금리도 준다. 대한민국만세 정기예금은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에 가입기간은 1년이다. 출시일현재 금리는 우대금리 0.2%를 포함해 최고 연 2.05%이며 가입한도는 개인당 5천만원이다. 대한민국만세 적금의 가입기간은 1년, 2년, 3년, 5년이며...
하나·외환은행, 대한민국만세 정기 예·적금 공동 출시 2015-03-23 13:52:00
1년이며 금리는 우대금리 0.2%포인트를 포함해 최고 연 2.05%다. 가입한도는 개인당 5000만원이다. 적금 상품은 가입기간 1·2·3·5년 중 선택할 수 있고 가입한도는 자유적립식 월 100만원, 정액적립식 월 500만원이다. 금리는 3년제 기준 우대금리 0.2%포인트 포함 최고 연 3.1%다. 우대금리는 두...
씨티은행·국민카드·악사손보 소비자민원 '최다' 불명예 2015-03-17 12:00:29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은행권에서는 인터넷·폰뱅킹 민원이 421건으로 무려 75.4% 늘었고 비은행권에서는 개인정보 유출 및 카드발급심사 강화로 인한 민원이 5.4% 증가했다. 금융사별로는 보면 고객 10만명당 민원 건수가 씨티은행이 11.7건으로 가장 많았고 외환(8.1건), SC(7.9건), 국민(5.8건)...
KB국민銀, 영업점·PB센터 협업 전국 확대‥자산관리 부문 강화 2015-03-12 11:05:04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영업점뿐만 아니라 기업고객 대표 및 임원에 대한 관리를 하는 기업금융점도 PB센터와 협업이 가능하다고 은행 측은 소개했습니다. ‘공동관리 서비스’대상 고객은 거래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공동관리 서비스’대상 고객으로 선정되면 거래 영업점 담당자와 전담 PB의 체계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