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뷰-언니 믿지?35]올해 최고의 먹거리·화장품은? 2015-09-29 08:00:00
짜장라면 시장을 연 농심 '짜왕'의 대항마로 등장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권민경·박희진·김근희 기자는 액상수프 소스의 맛이 유독 우수한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중국집 짜장면 ?연상시키는 맛과 풍성한 건더기의 조합이 매력적이라고 입을 모았다.첨가된 짜장소스는 건더기가 육안으로 확인될 만큼...
"짜왕 열풍, 미국서도 이어갈 것" 2015-09-24 19:15:54
두 배로 늘렸다”고 말했다.농심은 짜왕 수출을 계기로 경쟁이 치열한 미국 라면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농심 측은 “중국, 일본과 달리 미국 라면시장은 압도적인 1등 회사가 없는 상황”이라며 “프리미엄급 라면인 짜왕을 앞세워 도요수산, 닛신 등 일본 회사들을 따돌리는 것이...
농심, 이제 미국에서도 '짜왕 열풍' 일으킨다 2015-09-24 15:40:45
짜왕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중국, 일본과 달리 미국 라면시장은 자국의 1등 라면 메이커가 없고 일본업체와 한국 농심의 격전지라는 측면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며, “한국 짜왕의 맛 그대로 미국시장을 공략해 새로운 프리미엄 짜장라면 시장을 선도하고 일본 업체와 차별화를...
장바구니 속 유망 종목들…'대박 상품' 보면 주가 보여요 2015-09-18 18:19:21
일고 있다. kt&g의 초슬림형 캡슐담배 ‘에쎄 체인지’와 농심의 짜장라면 ‘짜왕’이 대표적이다.kt&g 주가는 최근 3개월 새 11.88% 상승했고, 농심은 같은 기간 36.65% 올랐다. 에쎄 체인지는 하나의 담배에서 두 가지 향이 난다는 점이 젊은 층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전국적으로 5% 안팎의 점유율을...
농심 50주년…"백산수로 100년 성장 이끈다" 2015-09-17 18:30:25
농심 사장은 17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열린 50주년 기념식에서 “농심은 소고기라면 안성탕면 신라면 짜왕 등 고정관념을 깬 신제품을 앞세워 성장해왔다”며 “이제 ‘백두산 백산수’를 중심으로 글로벌 농심, 100년 농심으로 나아가야 할 때”라고 말했다.농심은 1965년 9월 신춘호 ...
농심, 창립 50돌…"글로벌 농심 꿈 이룬다" 2015-09-17 11:04:57
모아 백산수를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다. 농심은 발상의 전환을 통해 ‘안전과 간편’에서 ‘건강과 행복’으로 기업의 핵심 목표를 재정립했다. 짜왕 등과 같이 창조적인 혁신 ┎걋막?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신라면의 신화를 계속해서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농심은...
창립 50주년 농심, 100년 사업으로 `물 산업` 꼽아 2015-09-17 09:07:20
식음료회사로 도약할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농심은 1965년 9월 18일 창립 이후 반세기 동안 신라면과 새우깡을 중심으로 국내 라면·스낵시장에서 선두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전 세계 약 100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한편, 17일 열린 창립 기념식에는 신춘호 농심 회장과 박준 사장...
증권가, 실적개선 내수株 주목…농심·롯데칠성 등 2015-09-13 11:03:07
올 하반기 영업이익이 51.8% 증가할 전망이라며 농심을 추천했다. 농심 라면의 평균판매단가(asp)는 '짜왕'과 '우육탕면' 등 신제품 판매 호조로 지난 2분기에 3.3% 상승했고, 하반기에도 2~3개 신제품 출시로 3~4% 상승할 것으로 봤다.롯데칠성은 하나금융투자가 추천했다. 올해 우호적인 날씨 상황이...
'가정간편식' 선두주자…제품·유통·가격 경쟁력 '3박자' 갖춰 2015-09-11 07:00:17
올렸다.이 같은 안정적인 수익원을 바탕으로 라면시장 마케팅 공세를 가하며 작년에 라면시장 업계 2위에 등극했다. 라면 시장에서 부동의 1위인 농심까지 위협할 수 있었다. 결과적으로 올해 2분기 오뚜기는 전년 대비 매출은 5.5%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29.5% 늘어난 좋은 실적을 달성했다.“소비트렌드 변화에 항상...
KDB대우 "농심, 하반기 영업익 증가 전망…목표가↑" 2015-09-10 08:32:00
등 신제품의 판매 호조로 2분기에 농심 라면의 평균판매단가(ASP))가 3.3% 상승했다"며 "9월 중에 짬뽕라면(1천200원∼1천500원) 종류의 신제품이 출시되는 등 2∼3개의 신제품으로 인해 하반기에도 ASP가 3∼4%정도 상승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그러면서 "농심은 신제품 효과, 해외 매출 증가, 원재료 가격 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