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AT코리아, 부산대학교에서 ‘Mini MBA’ 수료식 개최 2014-03-17 15:08:38
미래의 경영자에게 필요한 리더십 교육, 맞춤 영어교육 등의 실직적인 역량 계발을 위해 개설됐습니다. 잠재력을 인정받은 직원만이 본 아카데미에 지원 가능하며, 강도 높은 학습과 계발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한 직원들에게 다양한 업무 기회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인재 계발 아카데미`는 현재 BAT 코리아의 인재...
BAT 코리아, 부산대서 인재 아카데미 'Mini MBA' 수료식 열어 2014-03-17 15:03:32
미래의 경영자에게 필요한 리더십 교육, 맞춤 영어교육 등의 실직적인 역량 계발을 위해 개설됐다. 잠재력을 인정받은 직원만이 이 아카데미에 지원 가능하며 강도 높은 학습 및 계발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한 직원들에게 다양한 업무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는 것. ‘인재 계발 아카데미’는 현재 bat 코리아의 인재 중심...
2015 수능 `재수의 변수`…핵심 노하우 담긴 교재가 필요 2014-03-10 14:11:57
수 있는 최적의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 교재는 전년도 수능에서 다소 어렵게 출제되었던 영어영역에서 실제 오답률이 가장 높은 문제 유형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국어는 생소한 용어와 전문적 내용으로 이뤄진 과학·기술 영역(최인호 저)과 문법 영역(이규환 저)에 대한 접근법은 물론 이를 쉽게 터득할 수 있는...
LG 모니터, 모바일 시대에도 맞춤형으로 용도 다변화하며 인기몰이 2014-03-10 09:56:00
취향과 생활패턴을 고려한 커스터마이징(개인별 맞춤) 기기로 거듭나며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있는 것. 이에 LG전자가 시대의 흐름에 발맞춘 모니터의 반전 성공 스토리를 공개한다. 영화 감상, 업무 효율 증진, 자녀 교육, 게임 등 소비자들의 취향과 생활패턴에 따라 다변화하고 있는 모니터가 필요한 우리 생활 속 맞춤...
“일+학습 두 마리 토끼 다 잡는다”…한국산업기술대,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첫 개소 2014-03-07 17:18:14
학습병행제 지원사업’의 국내 1호 공동훈련센터로 선정돼 8일 오전 개소식을 갖고 126명의 청년취업희망자를 신입생으로 맞아 기업 맞춤교육에 나선다. ‘한국형 일?학습병행 지원사업’은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기업이 취업을 원 하는 청년 등을 근로자로 채용, 학교와 일터에서 체계적인...
이지웰페어, 대교와 제휴…복지포털 자녀교육 콘텐츠 강화 2014-03-07 10:48:37
예정인 ‘공부와락’은 수준별 맞춤 학습서비스로 일방향 학습만 가능하던 기존 온라인강의와 달리 자녀의 학습 능력에 따라 수준별 맞춤 교재와 강좌 선택이 가능하다.화상과외 서비스인 ‘수업혁명’은 시ㆍ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난 개인별 1대1 맞춤 학습을 도입한 화상과외 서비스로 고객들은 복지포인트를 포함한 결제...
이지웰페어, 대교와 제휴 복지포털 자녀교육 컨텐츠 강화 2014-03-07 10:41:01
예정인 `공부와락`은 수준별 맞춤 학습서비스로 일방향 학습만 가능하던 기존 온라인강의와 달리 자녀의 학습 능력에 따라 수준별 맞춤 교재와 강좌 선택이 가능합니다. 화상과외 서비스인 `수업혁명`은 시·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난 개인별 1대1 맞춤 학습을 도입한 화상과외 서비스로 고객들은 복지포인트를 포함한 결제...
쿠팡, 윈도우·한글오피스 탑재 조립 컴퓨터 39만원대 판매 2014-03-06 10:21:57
공동 기획을 통해 자녀의 학습용으로 적합한 ‘켜고 바로 쓰는 우리아이 맞춤pc’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새 학기를 맞아 자녀들의 학습용 컴퓨터를 마련하고자 하는 부모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쿠팡은 ‘이엑스코리아’와 장기간 협의를 거쳐 정품 윈도우와 한글 오피스를 탑재한 실속형 조립 컴퓨터를...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대교, 개인·능력별 '눈높이' 맞춤교육 인기 2014-03-06 07:00:39
교육업계를 선도하면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별·능력별 맞춤 교육을 정착시켰다. 이 회사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시작하고 눈높이에 맞게 관리하며 눈높이 자체를 높이고자 하는 ‘눈높이 교육철학’으로 1976년 첫 출범했다. 1991년 나온 주간학습지 브랜드 ‘눈높이’는 어린이의 입장에서 사물을 바라볼...
[성적 쑥쑥 새학기 학습지] 대교, 눈높이 학습…수학 자신감 '쑥쑥' 2014-02-28 07:01:27
이해시키는 스토리텔링 기법을 도입했다. 학습과 밀접하게 연계하면서도 흥미 요소를 가미한 창의놀이판, 창의그램, 수모형, 모양블록, 투명지, 색막대, 거울, 모양조각 등 다양한 교구를 함께 제공한다. 실생활과 연계한 학습만화는 어렵게 느껴지는 수학을 보다 흥미롭고 친근감 있게 만들어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