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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코리아, 보조금없이 PHEV 내놓은 이유는? 2016-02-19 08:37:03
phev 차종이지만 500만원에 달하는 친환경차 보조금을 받을 수 없다. 1회 충전시 전기로만 주행 가능한 거리가 25㎞여서 기준인 30㎞에 못미치고,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당 50g보다 많은 118g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500만원의 보조금을 받는 경쟁 phev에 비해 가격 면에서 불리한 것이 사실이다. 신형의 판매 가격은...
쌍용차 "티볼리 에어 경쟁차는 투싼과 스포티지 1.7" 2016-02-19 08:36:02
두 차종의 시장규모가 연간 10만 대를 넘을 정도로 커서다. 시장을 빼앗아야 하는 쌍용차로선 소형 티볼리의 성공적인 안착으로 브랜드 입지를 넓혔고, 이후 시장확대 전략으로 투싼과 스포티지를 흔들겠다는 심산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후발주자로서 무엇보다 투싼과 스포티지의 제품력을 넘어서는 데...
주행 모드만 5가지·부드러운 코너링에 순간 가속력 놀라워…파킹센서 덕에 주차 쉽네 ! 2016-02-19 07:00:05
출시됐다. 르노삼성이 국내에서 생산하는 차종 가운데 5년 만에 출시한 신차다.sm6는 르노그룹과 르노삼성이 공동 개발한 글로벌 전략 차종이기에 재료비 기준으로 70%가 한국산이다. 신차 기근에 빠져 있던 부산공장도 sm6 덕분에 활기가 돌고 있다.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중대형 세단을 꾸준히 생산해온 르노삼성. 이...
현대차그룹 5년내 친환경 글로벌기업 변모한다 2016-02-18 06:33:18
이를 위해 현대기아차[000270]의 전략형 친환경차 출시부터 현대건설[000720]의'친환경 오피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계열사의 연구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은 2020년까지 세계적인 친환경 글로벌 업체로거듭난다는 목표 아래 현대차[005380], 기아차, 현대제철, 현대건설,...
현대차, 브라질 점유율 역대 최고 2016-02-16 17:37:50
현대차는 전략차종을 중심으로 생산물량을 유지하면서 선전하고 있다는 겁니다. <인터뷰> 김필수 대림대학교 자동차학과 교수 “시장이 회복되면 브랜드 이미지도 그렇고, 훨씬 더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는 기반이 됐다는 뜻이기 때문에 그만큼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침체된 신흥 시장에서 점유율을 늘리고, 지배력을...
현대·기아차, 베트남서 도요타 꺾고 판매 1·2위 '우뚝' 2016-02-14 13:25:44
발전전략 및 2035년 비전’을 발표했다. 현대차그룹 측은 “유가급락, 경기침체 등으로 글로벌 신흥시장의 성장세가 꺾인 가운데 베트남 시장에서 판매 호조를 보인 것이라 더 의미가 크다”며 “현대기아차는 기술 개발, 전략차종 투입, 고객 니즈 만족을 통해 베트남 시장을 집중 공략해 아세안 시장...
지난해 자동차 빅3 판매 줄고…현대·기아차는 소폭 늘고 2016-02-11 08:20:11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글로벌 생산망 구축, 현지 전략 차종 출시, 품질 경영, 스포츠 마케팅 등을 통해 지난해 판매량이 2만대 늘었다"고 말했다.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기아차, 불황 속 선방…글로벌 완성차 5위 유지 2016-02-11 06:48:32
엔화·유로화 약세를 앞세운 일본과 독일 경쟁업체들의 공세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 이뤄낸 실적이어서 의미가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그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글로벌 생산망 구축, 현지 전략 차종 출시, 품질 경영, 스포츠 마케팅 등이 글로벌 브랜드 파워와 제품 인지도를 높여 지난해...
현대기아차 글로벌 완성차 5위 자리 유지 2016-02-11 06:33:37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그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글로벌 생산망 구축, 현지 전략 차종 출시, 품질 경영, 스포츠 마케팅 등이 글로벌 브랜드 파워와 제품 인지도를높여 지난해 위기 상황에서 힘을 발휘했다"고 말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현대기아차, 작년 이스라엘서 판매 1~2위 독식 2016-02-10 13:33:18
2차종을 차지한 셈이다. 현대차 역시 이스라엘 시장에서 경차급부터 대형 SUV인 싼타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종을 고루 판매하며 선전했다. 지난해 현대차가 판매한 3만1천250대 중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해외 현지 전략형 소형차인 i10이었다. i10은 지난해 총 7천720대가 판매돼 모닝, 코롤라, 스포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