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굿바이 에어컨~” 여름 아이템 출시 2014-08-06 11:13:07
아티스틱한 패키지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클리오, ‘살롱 드 카라’ 출시 클리오가 헤어 살롱의 볼륨 노하우를 마스카라에 담은 ‘살롱 드 카라’를 출시한다. 풍성하고 가벼운 방방 볼륨을 완성해주는 ‘1호 구르뿌 카라(볼륨x볼륨)’는 헤어 구르뿌를 닮은 15mm 미니 사이즈의 원통형 브러시가 속눈썹 안부터 세밀하게...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8-04 18:29:01
수 있다고 하네요. 클리오는 헤어 살롱의 볼륨 노하우를 마스카라에 담은 `살롱 드 카라 Salon de Cara`를 출시합니다. 가볍게 극대화된 볼륨을 완성하는 그루프와 드라마틱한 컬링을 완성하는 롤 브러시, 깔끔하게 정리된 스타일을 마무리 해주는 아티스트의 손길을 각각 브러시에 접목한 `살롱 드 카라`는 혁신적 살롱...
[4일 증권사 추천종목]한국금융지주·서부T&D 등 2014-08-04 08:04:48
상승 동력은 유효한 것으로 판단)- 코스온(일본 클리오 엔프라니 미즈온 등에 제조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납품 중. 최근 아모레퍼시픽 토니모리 미샤 등으로 물량을 확대하면서 올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8.5% 증가한 380억원을 기록, 영업이익은 64억원으로 흑자전환할 것으로 전망. 지난해 10월 환야그룹과 중국...
KT wiz 브랜드 디자인, 세계를 사로잡다 2014-07-31 12:57:00
또리(ddory)로 은상을 받았다. 또한, 광고계의 오스카상이라고 불리는 미국의 클리오 어워드에서 주최하는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에서는 기업 아이덴티티(corporate identity) 부문에서 금상, 프로모션 디자인(promotional design) 부문에서 kt wiz 마스코트인 빅과 또리로 은상을 받았다. 이로써 kt는 권위 있는...
뮤직 페스티벌 즐길 준비 됐어? 뷰티 아이템 체크부터 해! 2014-07-11 14:09:29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좋다.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는 젤아이라이너의 부드러움을 펜슬에 담아 편리하면서도 선명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오토 타입 용기에 내장 샤프너도 들어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트렌디한 15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노 스머지 워터프루프 효과로 번짐과...
효민 첫 솔로앨범 공개, 롤모델 이효리라더니…"같은 미용실?" 2014-06-30 16:15:15
이날 정오 공개됐으며, 스타 작곡가 용감한 형제 작품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효민 첫 솔로앨범, 머리스타일이 진짜 비슷하네 같은 미용실인가봐", "효민 첫 솔로앨범, 이효리랑은 분위기가 좀 다른데?", "효민 첫 솔로앨범, 섹시 컨셉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한경bnt/클리오)
[인터뷰]르노삼성, 패밀리룩은 "디자인 변화의 시작" 2014-06-25 11:17:01
소형차 클리오에서 먼저 선보였던 것 뿐이다. 프랑스 디자인을 한국에서 그대로 활용하는 게 아니다. 또 한가지는 부분변경만으로 새로운 르노삼성의 디자인 기조 표현에 한계가 있어 앞으로 선보일 신차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크게 확장된 조직이 감성품질 디자인 팀이다. 실제로 다양한...
[신학수의 종목 타파]백산(035150)폴리우레탄 글로벌 과점 시장 형성 2014-06-23 11:14:05
日 클리오 등에 ODM 방식 납품 - 아가타와 아시아 판권 계약 체결 - 중국 환야그룹에 기초 화장품 기술 전수 - 목표주가 `NR` 신학수의 관심주 백산(035150) -폴리우레탄 합성 피혁 제조업체 -폴리우레탄 글로벌 과점 시장 형성 -자동차용 시트 합성 피혁 공급 -목표주가 6,800원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깐깐한 뷰티 점령기] 입술 위 립스틱을 코팅하고 싶어? 2014-06-23 09:21:00
보여서 수시로 립스틱을 바른다.▲ 클리오, 버진 키스 립니큐어 탑코트1)깐깐 선정 이유 -산다라박의 입술처럼 되고 싶어라~2)깐깐 가격 분석 -1ml당 3500원3)깐깐 기자 체험★ GOOD &BAD 이송이 기자☞ “빨간 립스틱도 이거 하나면 굴욕 끝!”-고정력: 고정력 하나는 끝내주네. -지속력: 무엇을 먹어도 티가 안나네~♥ 너...
크리오, 헤어 브랜드 사이오스의 공식 유통업체로 선정돼 2014-06-19 13:24:27
1995년 ㈜크리오로 법입을 설립해 칫솔 브랜드인 '클리오(clio)'를 출시했다. 2002년부터 평화유지, 동산c&g(생활용품사업부문)를 인수하며 칫솔, 세탁비누, 화장비누 등 사업 분야를 확장해 지금의 종합생활용품회사로 거듭났다.현재 사이오스의 제품은 이마트와 올리브영, 분스, 롭스 등 뷰티/드럭스토어 체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