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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남규 서울대 교수가 본 이재용 부회장의 과제 2015-06-08 04:23:00
미래비전이 뭔지는 구체적으로는 모른다. 다만 지금 현재 이 부회장이 전면에 나서고 하고 있는게 두가지인데, 첫번째가 계열사간 통합이다. 두번째는 전 세계 기업들이 대형화되면서 글로벌 경쟁을 벌이고 있는데, 그에 걸맞은 규모를 갖추고자 하고 있다. 두가지 축을 보면 삼성이 필요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평가할 수...
인지어스커리어센터, 전직지원전문가 및 직업상담사 국비지원 교육과정 6월 개강 2015-06-01 10:15:50
트렌드한 현장의 수요를 반영한 과정을 설계한 것은 물론, 훈련생의 역량과 니즈에 따라 교육과정을 입문, 양성, 심화&스킬업, 슈퍼비전으로 세분화했다.또한, 인지어스는 2012년 커리어컨설턴트 양성과정에서 60.3%의 취업률을 달성, 직업상담분야 1위를 차지했고, 실업자내일배움카드제 취업률 전체 4위를 기록해 상당한...
[월드 IT쇼 2015] 터키 이동통신사 "한국과 IoT 협업"…1억8천만달러 수출상담 2015-05-28 21:06:24
it 트렌드 보고 가요”중국 전자업체 레노버의 하드웨어엔지니어인 왕바오는 “정보기술(it) 트렌드를 이해하고 레노버 휴대폰에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찾기 위해 참석했다”며 “한국 중소기업이 개발하고 있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기술을 공동으로 활용하기 위해 합작법인 설립 등을...
벤츠, 첨단 주행 기술 소개…'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워크샵' 2015-05-26 09:36:08
분야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벤츠의 충돌방지 어시스트 기능은 a클래스를 포함한 대부분의 모델에 기본 사양으로 탑재돼있다. 이보다 한 단계 발전된 충돌방지 어시스트 플러스 기능 역시 전 차종으로 확대 적용되고 있다. 충돌방지 어시스트 플러스 기능은 운전자가 충돌...
직접 대학생 인재 유치 나선 한상범 LGD 사장 2015-05-21 21:43:16
트렌드 강연·직무 상담 [ 정지은 기자 ] 한상범 사장(사진)을 비롯한 lg디스플레이 경영진이 우수 연구개발(r&d)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직접 대학생들을 만나 디스플레이 산업과 기술에 대해 설명하고 직무상담까지 도맡았다.lg디스플레이는 21일 경북 구미사업장에서 경북대 부산대 전남대 등의 이공계...
[K-스타트업 비정상회담⑥] 소개팅 주선하다 창업까지…어머니의 나라에서 '글로벌 챔피언' 겨냥 2015-05-17 09:03:00
시장 규모가 작지만 트렌드 변화 속도가 빠릅니다. 새로운 서비스의 파급 속도가 빠르다는 얘기죠. 처음엔 어머니의 나라에 대한 관심에서 한국에 왔지만 스타트업에 대한 가능성을 느꼈습니다."해외 업무가 많았던 아버지를 따라 미국 일리노이, 하와이, 홍콩 등에서 자란 빅터 칭 친친 대표(사진)가 한국에 둥지를...
"옐로스토리요? 모바일 시대, 블로그 시장 열렸다" 2015-05-14 09:51:00
관점을 반영하고 소비 트렌드를 체험 소개해 누구나 쉽게 다가가는 전략으로 주목을 받았다. 장대규 대표는 "블로그 시장 자체가 급속도로 커지는 시장은 아니다. 하지만 블로그 콘텐츠에 대한 사람들의 니즈는 계속되고 있다. 사람들에게 소프트한 콘텐츠를 주고, 정보의 설명방식이 모바일 시대에 맞게 이미지와 동영상...
미술품 정보검색 ‘아트앤비즈넷’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2015-05-06 15:04:22
시장 및 트렌드 분석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ACAS는 미술품 거래정보에 특화된 검색엔진 서비스와 거래정보 커뮤니티 그리고 거래 플랫폼까지 개발 운영함에 따라 미술품 거래에 관련한 토털 글로벌 아트 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ACAS의 신동근 대표는 “미래형 예술서비스를 제공 하자는 취지의 목적을...
쿠팡, 2015년 상반기 서비스본부 공개채용 실시 2015-05-06 09:38:46
계획이며, 고객을 만족시키는 새로운 트렌드를 발빠르게 회사에 반영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쿠팡 최젬마 서비스본부장은 "서비스본부 직원들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신뢰를 구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공감할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 맞춤형 고가제품으로 공략" 2015-05-05 21:49:49
국가의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개발한 것은 처음이었다.이 회사는 164년 된 미국 유리업체 코닝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물려받았다. 그는 “코렐은 도자기나 유리가 아닌 우리가 개발한 ‘비트렐’이라는 가볍고 튼튼한 신소재로 만든다”며 “코닝사와 기술개발 제휴를 맺고 다양한 제품을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