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방학에 가장 확실히 이뻐질 수 있는 방법 2013-06-18 14:39:26
있다. 아이코 눈 성형은 짧은 수술시간으로 붓기와 통증을 최소화해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며 흉터를 최소화해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 얼굴 비율과 균형에 맞게 수술을 진행하는 아이코 코 성형 코는 크기와 생김새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얼굴 비율과 균형에 맞게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 또한...
바버, 13AW 3인3색 유니크한 콜라보레이션 공개 2013-06-13 12:45:04
트위드에 럭셔리한 가죽 장식, 바버의 아이코닉한 왁스 코팅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 여름, 화려하고 과감한 비키니가 대세! ▶제시카 알바, 명품 몸매 화제 “애 엄마 맞아?” ▶男 직장인이 뽑은 ‘베스트 여자 커리어룩’은? ▶섹시 여가수 리한나와 이효리 “내가 더...
[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제품 2013-06-12 13:36:17
장점이라고 하네요. 빈폴맨이 아이코닉한 옥스퍼드 피케 셔츠를 내놨습니다. 이 제품은 빈폴맨이 라이선스로 사용하고 있는 영국의 옥스포드(Oxford) 대학 단과대 문장과 카누/카약 클럽의 로고 ‘O.U.C.K. (Oxford University Canoe Kayak Club)’가 새겨진 것이 인상적입니다. 로잉을 상징하는 노와 물결로 이루어진...
MCM, 팝 아트계의 마법사 크랙&칼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3-06-11 10:56:10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cm의 아이코닉 꼬냑 비세토스 라인이 어떻게 구현될지 궁금해하는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켜 주는 새롭고 매력적인 라인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 새로운 라인인 수평선의 눈 콜렉션은 낙천적인 강렬한 태양빛을 연상케한다. 이는 마치 뜨거운 여름의 바다에서 즐기는 시원한 바캉스를 떠올리게...
MCM, 크랙&칼 (Craig&Karl)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3-06-11 09:18:31
시도를 해온 MCM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CM의 아이코닉 꼬냑 비세토스 라인의 새롭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EYES ON THE HORIZON(수평선의 눈)’ 콜렉션은 낙천적인 강렬한 태양빛을 연상케 한다. 뜨거운 여름의 바다에서 즐기는 시원한 바캉스를 떠올리게 하며, 마치 영원한 여름을 갈망하듯 쾌활한 낙천주의를...
닛산, 6월 혜택 '풍성'…무이자 할부부터 신차 교환까지 2013-06-09 16:50:44
로그와 무라노,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등도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250만원의 주유비 지원 혜택이 있다.닛산 관계자는 "지난 4월과 5월에 금융 프로모션을 이용해 차를 산 고객이 50%를 넘는다"며 "뜨거운 고객 반응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아유미 근황, 과감한 포즈·과감한 표정 "심경 변화라도?" 2013-06-07 13:29:47
걸그룹 슈가 출신이자 현재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아유미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의 "き回った. 疲れたぜぃ(걸어 다녔다. 피곤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유미는 선글라스를 낀 채 한 다리를 삐딱하게 올리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상체를 숙인 포즈를 취한...
김민희 트위기 변신 `이효리와는 다른 매력 물씬` 2013-06-03 11:00:46
아이코닉 룩`을 선보였다. 레트로 메이크업은 또렷하고 선명한 큰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라인, 풍성하고 자유분방한 속눈썹, 선명한 색상과 매트한 질감의 립스틱이 그 특징으로, 눈과 입술을 강조해 강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 해준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최성미 부장은 "레트로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는...
뽀로로 진짜 아빠?…법원도 "못 가려" 2013-05-31 17:13:17
“아이코닉스 측이 음악이나 음향, 목소리 더빙 작업에도 관여했기 때문에 캐릭터 특유의 말투나 표현 형식에 기여했다고 볼 수 있다”며 “창작적 표현 방식에 단 1%만 기여했더라도 저작권을 인정할 수밖에 없다”고 판시했다. 이어 “오콘 측은 시각적 캐릭터를 전체에서 분리해 그 부분에 대해 단독 저작권을 보유하고...
오콘 패소, "뽀로로 진짜 아빠는 가릴 수 없다" 2013-05-31 16:45:56
10월 `뽀로로` 마케팅과 홍보를 담당한 아이코닉스 측이 스스로를 `창작자`라고 홍보하고 상도 독차지하고 있다며 저작자 확인 소송을 냈다. 오콘 측은 자신들이 실제로 캐릭터를 그리고 만들고 있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12부(홍이표 부장판사)는 이 소송의 재판에서 원고 패소로 판결했다고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