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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고객과의 소통강화 나서 2014-07-18 14:01:38
상담전화를 직접 응대하며 조속한 조치와 제도개선을 약속했습니다. 우리카드는 이와 같이 고객으로부터 접수되는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을 취합해 CCO(최고고객책임자)를 중심으로 매달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개최하여, 민원예방 및 불합리한 제도·관행을 개선하고 고객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하고 있습니다....
<도규상 금융위 중소서민금융국장 일문일답> 2014-07-16 15:45:51
서비스를 상담·지원받을 수 있다. 고용·복지·주거 지원 등과의 연계, 100세 시대 대비 미래설계 등 다양한 영역의 상담과 자금수요 등에 맞는 맞춤형 지원도 가능하다. --서민금융진흥원이 지원하는 '서민'의 정의는. ▲은행 등 '제도금융권 이용이 곤란한 분'들의 금융생활 전반을 지원하는...
악사 "콜센터 상담 내용도 꼼꼼하게 분석해요" 2014-07-02 10:50:00
악사손해보험은 신속한 고객 응대와 보험 상담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해 전국 7개 콜센터에 ‘음성 분석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상담 내용을 체계적으로 분류해 보험 영업을 고객 중심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악사손보 한 관계자는 “민원처리 시간이 단축되고...
악사손보, 콜센터 음성 분석 시스템 도입 2014-07-02 09:34:41
분석해 문자열로 변경한 뒤 문장 구조별 분석으로 상담에 가장 최적화한 답변과 대응을 제시해 준다고 악사 측은설명했다. 악사손보는 이 시스템의 도입이 영업 역량 제고와 콜센터 경쟁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민원처리 시간이 단축되고, 불필요한 반복 전화가 줄어들었다"며...
KT,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첫 번째 공식후원사 선정 2014-07-01 16:21:45
pdc·sdc, toc·atoc, 민원상담센터 등 ict 기반 시설 ▲ cctv통합보안관제장비 등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설치할 예정이다. 특히 5g 및 all-ip broad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최신 기술을 접목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기가 토피아(giga topia)'를 구현하는 최첨단 ict 올림픽이 될 수 있도록 적극...
'금융민원·상담전화 1332' 서비스 확대 2014-07-01 12:00:28
등 서비스 금융감독원은 통합콜센터인 '금융민원·상담전화 1332'를 단순 상담뿐만 아니라 금융관련 불편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확대하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신용카드 보유 여부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가 지갑 분실 등으로자신이 보유한 신용카드를 확인하고 싶을 때 1332...
금융감독원 '통합콜센터 1332' 새이름 공모전 2014-06-23 15:13:02
31일까지 ‘민원·상담 전화 1332’의 새 이름을 공모한다. 이 전화는 금융사에 대한 불만 및 피해 상담, 불법 사금융 피해 등 금감원 소관의 신고 및 안내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하고 있다. 금감원은 이번 명칭 공모를 통해 금융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게시판> 금감원 '통합콜센터 1332' 공모전 개최 2014-06-23 12:00:39
▲금융감독원은 내달 31일까지 '민원·상담 전화 1332'의 새 이름을 공모한다. 이 전화는 금융사에 대한 불만 및 피해 상담, 불법 사금융 피해 등 금감원 소관의신고 및 안내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하고 있다. 이번 명칭 공모를 통해 금융소비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금감원 홈페이지에서...
점자민원 금융 서비스 협약 2014-06-19 21:32:25
19일 이병돈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장과 ‘점자민원 및 찾아가는 금융상담 서비스 지원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금감원은 앞으로 시각장애인들의 점자 민원을 처리하게 된다.금융감독원 제공[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
금감원, 시각장애인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2014-06-19 15:13:18
상담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금융감독원은 오늘(19일)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점자민원서비스와 찾아가는 금융상담서비스 지원`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아울러 시각장애인의 금융이해력을 높일 수 있도록 시각장애인복지관이나 시각장애인 행사장에 음성으로 제작된 금융교육 자료를 보급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