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속초스파펜션 '소노하임', 겨울바다 여행객들에게 호평 2014-03-04 11:38:45
"한번 다녀간 고객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꼭 가봐야 할 속초바닷가펜션으로 추천할 만큼 시설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워 한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행후기 이벤트를 매달 실시 1,2,3등 당첨자에게는 다시 한번 소노하임펜션을 방문할 수 있는 숙박권을 무료로 제공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아직은 쌀쌀한...
토니앤가이(TONI&GUY), 대전 지역 최초 매장 대전 둔산점 오픈 2014-03-03 16:00:05
기본적인 헤어케어와 두피&탈모관리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멀티 헤어살롱 컨셉을 추구하는 토니앤가이 대전 둔산점은 vip고객을 위한 별도의 예약룸까지 마련해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중심 경영을 목표로 하고있다. 또한 헤어시술을 위해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음료 제공은 물론 토니앤가이 헤어 트렌...
이트레이드증권 '봄맞이 더블 이벤트' 진행 2014-03-03 14:46:31
고객들이 대상이다. 이달 28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그간 모은 별을 이용해 10만원 상당의 호텔 뷔페권 외 3종의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상품별로 추첨을 통해 4월 3일 발표한다.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또는 통합 hts 씽큐(9170화면)에 접속하여 고객혜택서비스 ‘별짱’에...
[MWC] LG '최고 혁신 제조사'…삼성 '무관의 제왕' 2014-02-26 10:41:54
구성된 ‘gsma 어워드 선정 위원회’가 글로벌 주요 휴대폰 제조사, 통신 서비스 회사 등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한편 국내 이동통신사인 sk텔레콤과 kt는 lte-a와 광대역 lte-a로 각각 '최고 lte 공헌상' 및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선정한 최고 모바일 기술상' 등 2개 분야를 공동 수상했다.국내 모바일 메...
신영증권, 창립 58주년 “자랑스런 신영인상” 시상식 2014-02-25 14:24:46
선정 ‘2013 우수 컴플라이언스 대상’ 수상에 기여한 준법지원팀과 투자자보호재단 ‘3년 연속 최우수 펀드 판매사’ 선정 및 ‘팀 자산관리서비스’ 도입으로 고객만족에 기여한 리테일사업본부가 ‘기업이미지상’을 수상했고, 신용 파생상품 및 이자율 파생상품을 활용한 새롭고 다양한 수익원을 창출한 FICC파생부가...
약손명가, ISO9001 국제 인증 획득!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 2014-02-24 17:44:02
수준 높은 테크닉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약손명가는 1979년 골기테라피를 창안한 이병철 회장이 설립한 에스테틱 브랜드로 작은 얼굴 관리, 대칭 얼굴 관리, 명품 일자 다리 관리 등 30여 가지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관리하고 있다. 국내 77개 지점과 일본 8개...
오픈SNS, 2014년 조직개편을 통한 도약 준비 2014-02-19 13:54:22
지식서비스사업본부장을 맡게 된 이시영 이사는 기존 검색솔루션 사업의 외연을 확장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그는 "외연의 확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정보를, 보다 체계적인 지식으로 보여주는 것이 될 것이며, 이를 위해 내부적으로는 부서 구성원들의 내실을 다지고 외부적으로는 다양한 지식 서비스를...
노영우 대표, 해외여행 전문 상품 브랜드 출시…고객과 5가지 약속 못 지키면 최대 30% 여행대금 환급 2014-02-17 06:58:07
고객 만족을 통해 신뢰를 얻고, 수익 개선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공급하겠다는 의미다.“여행업계의 공통적인 문제점은 항공 좌석 공급이 원활하고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지역을 중심으로 여행상품을 구성하다 보니 비슷비슷해졌다는 것입니다. 저희는 고객에게 새로운 지역으로 가는 여행상품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같은...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2014-02-14 09:24:47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들이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인식에 따른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여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 이 지표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운영사무국 주관 아래 대한민국 산업별로 전문가, 소비자, 기업의 추천을 받아 각 분야별 후보를 선정하고, 각...
유진證, 증시 전문가 육성 위한 '리테일 컨퍼런스' 실시 2014-02-10 09:35:02
지난 8일 전국 지점 영업직원 약 160여명을 대상으로 '리테일 컨퍼런스'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리서치센터의 주요 애널리스트들이 강사로 나서 시황 및 주요 업종 전망을 발표한 이 행사는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2009년부터 실시해 왔다. 이날은 리서치센터의 이정 연구위원을 포함한 스몰캡 유통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