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 커피·콜라 안판다 2013-04-29 17:20:15
뗀다. 2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매장에서 커피와 탄산음료, 에너지음료 등 건강 콘셉트와 관계없는 일반 음료를 팔지 않기로 최근 방침을 정했다. 이에 따라 지난주 초부터 이들 품목을 새로 발주하지 않고 있으며, 남은 물량만 소진시키고 있다. 단 유기농 과일주스나 비타민 음료 등 건강에 좋은 음료제품...
코치, 온라인 최초 롯데닷컴 단독 입점 2013-04-29 15:03:54
코치는 롯데닷컴에 입점한 코치 온라인 매장을 통해 130가지 이상의 여성 및 남성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핸드백을 비롯한 액세서리, 여성용 신발, 아웃웨어, 스카프, 시계, 쥬얼리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오직 롯데닷컴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과 베스트 셀러 상품 등이 함께...
빈티지헐리우드, 롯데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 2013-04-29 14:14:01
빈티지헐리우드가 롯데 잠실점 1층 더 웨이브 매장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2008년 론칭한 빈티지헐리우드는 유니크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많은 스타들이 착용해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팝업스토어에서는 2013 s/s 신상품을 비롯 다양한 라인의 액세서리가 구성돼있다. 특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금년 쇼핑고객들 송도로 몰려온다… 투자자들 '주목' 2013-04-29 11:17:41
2%까지 하락한 저금리 기조에 최적의 투자상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미 80%를 상회하는 입점률을 나타내고 있어 투자 안정성을 확보다는 평가다. 또한 고급 수요층을 유인할 수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블랙스미스, bmw, 볼보 등 유명 외제차 매장, 대기업 커피 프랜차이즈인 엔제리너스 및 송도 최대의 anf...
우수 중기제품 해외 대형유통망 진출한다 2013-04-29 11:13:18
전용매장 설치를 확대해 상품 홍보, 전시판매, 소비자 반응 조사, 바이어 초청상담 등 현지 대형유통망 진출을 위한 전진기지로 활용하고 대형 유통매장 벤더를 활용해 Sam`s Club 로드쇼, Fry`s 엔드캡 등 프로모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대형매장에 직접 입점을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독일 아마존, 아마존 차이나...
KT "휴대폰 보험료 최대 18만원 '포인트'로 돌려드려요" 2013-04-29 09:55:10
특히 올레폰스페션플랜의 토탈케어 상품은 18개월 이후 납입금의 약 95%, 24개월 뒤엔 약 130%를 환급한다. 토탈케어 상품은 월 5700원으로 무사고로 이용했을 시에 최대 18만 원 상당의 기변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남규택 kt 판매운영총괄 부사장은 "고가 스마트폰 시대에 휴대폰 구매에 따른 가계 부담을 덜어줄...
'아빠 어디가' 인기에 百 프레디룩 판매 급증 2013-04-29 09:38:01
상품을 사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며 "햇츠온의 경우 전체 상품의 15% 정도가 프레디룩으로 팔린다"고 설명했다. 스포츠의류 브랜드 'mlb' 매장에서도 한 달 30~40벌의 점퍼가 프레디룩으로 판매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는 성인과 어린이 바람막이를 총 두벌씩 구매하는 프레디룩 고객의 수가 한...
공정위 수입차 불공정거래 조사, 딜러사로 전격 확대 2013-04-29 06:11:11
예컨대 차량 모델의 배정이나 전시장(판매장) 위치 선정 등에 대해 전권을 쥐고있는 임포터들이 딜러사들에게 차별적으로 차량을 공급하거나 목 좋은 매장을 특정딜러사에 몰아줬다는 것이다. 또 할부나 대출 등 금융상품을 활용해 수입차를 살 때 강제로 수입차 임포터들의 계열 금융사를 이용하도록 한 의혹도...
세계 최대 시계박람회 바젤월드 가보니…시계, 클래식과 럭셔리에 빠졌다 2013-04-28 17:41:17
케이스에만 다이아 524개…첨단기능의 신소재 상품도스위스 취리히에서 열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바젤시. 겨우내 조용하기만 했던 바젤은 요즘 사람들로 발디딜 틈이 없다. 매년 이맘때면 ‘바젤월드’라고 불리는 세계시계박람회가 이곳에서 열린다. 올해도 지난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세계 1460개 시계 브랜드가 부스...
[주목 이 점포] 서울 도곡동 '블랙머그' 2013-04-28 16:32:17
바리스타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커피에 관련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 모아 놓은 곳이다. 2011년 9월 문을 연 이 점포의 입지는 c급 상권이지만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한 달 평균 매출은 3000만원 선, 순이익은 1000만원선 이다. 로스팅된 원두를 공급받는 일반 커피전문점과 달리 생두를 사서 매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