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춤추는 홍대상권' 임대료 연속 고공행진 무한 상한가 달려… 2013-04-23 12:41:00
상품이며, 선착순 호수지정이므로 방문 전 신청금을 입금하여 호수 배정을 받고 오는 것이 좋으며, 요지의 매장을 분양 받을 경우 향후 시세차익 또한 기대해 볼 수 있다. 문의: 1688-0622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백화점,20대 겨냥한 다양한 판매전략 시도 2013-04-23 10:23:50
패션업체보다 1~2주일 단위로 다양한 상품을 소량 생산하는 패스트 패션의 희소성도 큰 점수를 얻은 배경이다.롯데 동래점은 이처럼 청년층의 유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26일 ‘영플라자’ 를 그랜드 오픈한다. 기존의 영플라자 매장을 한눈에 보이도록 브랜드 사이 칸막이를 없애고 바닥도 거리느낌이 나도록 재미를...
[포토]고준희 보러 온 사람, `이렇게 많아?` 2013-04-22 17:45:44
‘필그림’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버터플라이 귀걸이를 한정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나타난 고준희는 화이트 컬러 이너에 레오파드 패턴 점퍼를 레이어드하고, ‘필그림’의 2013 여름 신상품인 수공예적 느낌의 보헤미안 주얼리를 포인트 매치했다....
[포토]고준희 `포스터 속에서 튀어나온 듯?` 2013-04-22 17:41:51
‘필그림’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버터플라이 귀걸이를 한정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나타난 고준희는 화이트 컬러 이너에 레오파드 패턴 점퍼를 레이어드하고, ‘필그림’의 2013 여름 신상품인 수공예적 느낌의 보헤미안 주얼리를 포인트 매치했다....
[포토]고준희 "글씨 예쁘게 쓰기도 쉽지 않네~" 2013-04-22 17:40:21
‘필그림’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버터플라이 귀걸이를 한정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나타난 고준희는 화이트 컬러 이너에 레오파드 패턴 점퍼를 레이어드하고, ‘필그림’의 2013 여름 신상품인 수공예적 느낌의 보헤미안 주얼리를 포인트 매치했다....
[포토]고준희, `손톱 끝까지 로맨~틱` 2013-04-22 17:38:22
‘필그림’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버터플라이 귀걸이를 한정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나타난 고준희는 화이트 컬러 이너에 레오파드 패턴 점퍼를 레이어드하고, ‘필그림’의 2013 여름 신상품인 수공예적 느낌의 보헤미안 주얼리를 포인트 매치했다....
[포토]고준희, 완벽한 `여신 옆선` 2013-04-22 17:35:55
‘필그림’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버터플라이 귀걸이를 한정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나타난 고준희는 화이트 컬러 이너에 레오파드 패턴 점퍼를 레이어드하고, ‘필그림’의 2013 여름 신상품인 수공예적 느낌의 보헤미안 주얼리를 포인트 매치했다....
이번엔 신발 패스트 패션…이랜드, 슈펜 출시 2013-04-22 17:11:07
상품을 쏟아내는 ‘물량 공세’를 전략으로 삼았다. 유명 브랜드보다 50% 이상 싸게 판매할 계획이다. 천연가죽 정장구두가 5만9900원, 단화가 1만9900원 안팎이다. 디자이너 출신의 상품기획자(md)들이 전 세계에서 상품을 공수, 중간 유통단계를 없앴다는 설명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의류에 집중됐던 국내 spa 시장이...
강남 한복판에서 벨기에식 라이프스타일을 만난다? 2013-04-22 15:59:02
상품을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하는 매장으로 이용된다. 헤드그렌을 전개하고 있는 강근석 대표는 "헤드그렌의 압구정 숍은 최근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전개하고 있는 본사의 방침에 발맞추고자 진행된 매장이다. 헤드그렌은 작년 10월 프랑스 파리에 대형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퍼즐바리스타' 유저 20%↑'마케팅의 힘' 2013-04-22 11:12:47
한 달간 커피체인점 '할리스' 전국 400개 매장을 홍보채널로 확보, 제휴 프로모션을 펼쳤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파티게임스는 신규 유저가 20%나 늘어나 '마케팅의 힘'을 실감하면서 희희낙락하는 표정이다. 전국 할리스 매장 방문자에게 각종 경품 혹은 게임 아이템 100% 당첨 쿠폰을 지급한 것이 제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