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의 '위해상품판매차단' 세계 우수사례에 선정 2013-04-18 11:00:52
대한상공회의소가 전국 유통매장에 설치해 운영하는 위해상품 판매차단 시스템이 세계상공회의소총회(WCC)에서 우수 사례로 인정받았다. 대한상의는 오는 22일부터 나흘간 카타르에서 열리는 WCC에서 이 시스템이 '세계 기업활동 혁신성 부문' 5대 우수 사례에 뽑힌다고 18일 밝혔다. 석면, 멜라민 등...
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2013-04-18 10:55:02
등 총 40가지 상품을 출시하며 5월3일부터 신세계 강남 등 주요 매장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백관근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사업부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컷의 디자인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다”며 “고객들은 고가의 디자이너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협업 여름컬렉션 발표 2013-04-18 09:32:35
액세서리 등 총 40가지 상품이 출시된다. 티셔츠 17만9000원, 원피스 32만9000원, 스커트 17만9000원 등이다. 협업 캠페인 티셔츠는 특별가인 5만9000원에 판매한다. 제품은 전국 지컷 매장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ak 수원점 팝업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3000억 '먹는 화장품' 시장, 승자는 누구… 2013-04-18 09:06:47
콜라겐 워터'를 선보였다. 5월부터 매장에서 판매되는 이 제품은 박스(330ml병 20개)당 3만4000원. 다른 브랜드와 많은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한다. 회사 관계자는 "봄은 건조한 날씨로 수분과 탄력관리에 더욱 신경 쓰는 수요가 많기 때문에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에이블씨엔씨 미샤도 최근 주주총회에서...
유통마케팅의 진화, 팝업스토어 2013-04-17 19:45:26
단독 매장의 한달 준비 물량 수준으로 대량 준비했다. 대체로 일반적인 팝업스토어는 한시적인 매장이기 때문에 예산적인 제약으로 인하여 인테리어 집기의 완성도가 낮은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인테리어의 완성도가 낮으면 상품에 대한 이미지도 같이 하락할 수 있기 때문에 블랙마틴싯봉의 경우 집기의...
[2013대표브랜드] 라츠, 디지털라이프 쇼핑의 중심 2013-04-17 17:59:08
모바일 매장’이라는 컨셉으로 매장 수를 계속 확대할 계획이다.라츠몰(www.lotsshop.com)은 “digital & life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it기기 및 스마트폰 액세서리 상품력에 있어 독보적 위치를 점하고 있다.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대로 반영한 디지털 디바이스야말로 편리한 일상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춤추는 홍대상권' 임대료 연속 고공행진 무한 상한가를 달린다 2013-04-17 12:40:00
와이즈파크 홍대점은 투자처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투자 상품이며, 선착순 호수지정이므로 방문 전 신청금을 입금하여 호수 배정을 받고 오는 것이 좋으며, 요지의 매장을 분양 받을 경우 향후 시세차익 또한 기대해 볼 수 있다. 문의: 1688-0622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한국 남성 10% 색조화장, 기초화장품 평균 2.3개 2013-04-17 11:47:57
매장에서, 30~40대는 백화점에서 구매를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체적으로 여성은 전문매장(32%), 백화점(24%), 원브랜드샵(15%), 방문판매(12%)에서, 남성은 백화점(30%), 전문매장(28%), 원브랜드샵(18%), 대형마트(12%)에서 많이 구입한다고 답했다. 원브랜드숍이란 전체 상품을 특정 하나의 브랜드군으로 구비한...
씨온 "딜 매칭으로 고객 잡을 소상공인 매장 모집합니다" 2013-04-17 10:03:26
딜 최다 낙찰 기록을 가진 상위 20개 매장에게 백화점 상품권(10만원)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위치기반 딜 매칭 서비스는 손님이 등록한 딜 신청에 대해 점주가 맞춤 제안하는 서비스. 고객이 매장에게 먼저 입찰을 제안하는 소비자 주도형 서비스다. 고객이 모임의 일정, 장소, 예산 등을 씨온 앱에 올리면 해당 지역의...
오즈세컨, 국내 최초 유니클로와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2013-04-16 19:43:02
유니클로 매장에서 오즈세컨의 디자인을 선보임으로써 한국의 디자인 감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오즈세컨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4월22일부터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뷰티쇼, 진재영 유니크 메이크업 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