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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사 펀드 몰아주기 '안돼'… '50% 룰' 시행 2013-04-17 15:55:56
및 제도개선 효과 등을 점검하고, 규제 수준의 적정성, 연장 여부 등에 대한 검토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계열사 펀드 판매 50% 이하로 제한 2013-04-17 15:52:51
등급 회사채·기업어음(CP) 권유 및편입 제한 등의 방안이 마련됐다. 금융위는 "의결을 거친 개정안은 오는 23일 공고할 예정"이라며 "향후 계열사간 거래실태와 제도개선 효과 등을 점검해 규제 수준의 적정성, 연장 여부 등에 대해 검토를 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kak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yes2404, 99% 소비자 만족…수출하는 포장이사 2013-04-17 15:29:24
‘별’을 달아주고 이에 따라 ‘명예의 전당’ 제도를 도입했다. yes2404 관계자는 “고객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으며 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고객만족 서비스와 신뢰로 보답하고 있다”고 말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04-17 15:29:22
활용하며 가격경쟁력을 높였다. 포인트와 마일리지제도 도입, 카드사 제휴할인 확대, 업계 최초의 장기무이자할부제 등으로 고객혜택을 강화했다. 11번가는 모바일쇼핑 부문에서 지난해 업계 최고치인 연 거래매출 2800억원, 월 430억원을 달성했다. 모바일쇼핑 애플리케이션 시장 전체에서 점유율은 50% 정도를 기록하고...
한국은행 대전충남본부, 객원연구원제 도입 2013-04-17 15:04:11
등을 초빙, 이들의연구활동을 지원하는 제도다. 한국은행은 본점 경제연구원에서 이 제도를 운영하고있으나 지역본부에는 없었다. 객원연구원 위촉 기간은 6개월∼1년이다. 위촉 기간 한국은행 대전충남본부에별도로 마련된 사무실을 이용하면서 지역경제 현안 등과 관련한 공동연구를 수행할예정이다. 한국은행...
강성모 KAIST 총장 "테뉴어 개혁 계속" 2013-04-17 15:01:57
교내 영빈관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테뉴어 제도 개혁은 전임 서 총장께서 하신 훌륭한 일들 가운데 하나"라면서 "오히려 기준을 더 높여 시행할 것이며, 후퇴하진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 총장은 또 "전임 총장의 전면 영어강의 방침에도 원칙적으로 동의한다"면서"물론 모든 교수와 학생들이 다 찬성하는...
카드사 꼼수 끝‥"돈 돌려받으세요" 2013-04-17 14:56:49
감독당국은 카드사들이 벌여온 불합리한 제도 개선에 나섰습니다. <인터뷰> 조영제 금융감독원 부원장보 "장기 가입고객에 대해서는 수수료율을 최대 45%까지 인하하고 가입자가 보상금 청구절차를 거치지 않더라도 채무를 면제하도록 하겠다." <브릿지> 이준호 기자 (jhlee2@wowtv.co.kr) "이번 감독당국의 조치로 돈을...
우리은행, 재단법인 한국사회투자와 업무협약 2013-04-17 14:26:51
사회적기업에 대해 지속 성장을 위한 상시 자문제도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재)한국사회투자는 일자리, 복지, 환경, 문화 등 취약한 사회과제를 개선하고자 민·관 합동으로 사회투자기금을 조성해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NGO프로젝트 등에 저리의 투자 또는 융자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2012년 12월 설립된 재단법인입니다....
카드 채무면제 가입자 보상금 받기 쉬워진다 2013-04-17 12:00:27
불합리한 카드사 DCDS 상품 관련 제도를 이같이 개선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DCDS는 카드사가 회원에게 매달 수수료를 받고 가입자 사망·사고 시 카드빚을면제하거나 결제를 유예해주는 상품이다. 가입자나 상속인은 해당 월 청구 금액과앞으로 갚을 미청구 금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 DCDS는 2005년 1월...
금감원, 카드사 `꼼수` 제동‥보상금 1천5백억 찾아준다 2013-04-17 12:00:00
그동안 보상수준에 비해 지나치게 높았던 상품 수수료율을 인하하고, 카드사가 가입자에게 상품의 내용을 정기적으로 알려주도록 했습니다. 또 카드사가 가입자의 사망사실을 알 경우 즉시 가입자의 채무를 면제하도록 했습니다. 금감원은 이 같은 DCDS 제도개선 방안이 빠른 시간에 정착하도록 감시를 강화하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