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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일부 품목 2.5% 가격인상 2014-02-10 09:33:17
최소화 했습니다 .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가격 인상은 자체적으로 원가 및 비용 절감을 위해 노력했지만 수입산 원재료의 수요, 공급 불균형에 따른 가격상승 및 기타 경제적 요인들의 지속적인 비용인상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고객부담을 최소화하는 수준에서 결정됐다"며 "향후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우리투자증권tx, 타사대체입고 고객 상품권 증정 이벤트 2014-02-06 09:39:56
쉽게 등록할 수 있는 방법 및 매매관련 주요화면 안내 등의 맞춤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우리투자증권tx에서는 6월 말까지 tx hts(pc) 및 tx smart(스마트폰)를 통해 거래하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유관기관제비용을 제외한 주식 / elw 매매 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투자증권...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1-29 17:02:08
50% 할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9일부터 2월 3일까지 실시하는 스코노의 할인 이벤트는 2013년 S/S 시즌부터 F/W까지 인기를 끌었던 주요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스코노 공식 온라인몰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은 로그인만 해도 50% 할인쿠폰이...
윤대승 참좋은여행 대표 "믿을만한 상품 재구매 의사 77%…품질 자신있다" 2014-01-27 06:57:54
어떻게 고객서비스와 만족도를 높이느냐에 있기 때문이다. “가격은 모든 것을 다 종합한 개념이죠. 브랜드 파워, 소비자의 요구사항 반영, 각종 서비스 등이 다 포함돼 있죠. 누가 저가 상품을 팔건 말건 상관없습니다. 고객이 원한다면 당연히 제공해야죠. 다만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얼마나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창조경제 혁신기업을 만나다] “계약관리 전문인재 키워 국내 건설산업 경쟁력 높일 것" 2014-01-24 21:54:36
임직원을 대상으로 리스크에 대해 분석하고 토론 등을 통해 전략적인 대응방안을 모색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업이 해당 프로젝트를 어떤 방식으로 추진해야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알려주는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기업의 반응도 좋다. 이미 대형 건설사의 4개 프로젝트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했다. ▶서비스 이용기업을...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품질경영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2014-01-23 10:00:00
신한생명은 고객만족, 품질경영을 기반으로 하는 현장중심 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보험상품의 최초 판매부터 계약관리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대해 무결점 영업을 추진한다는 것이 품질경영의 핵심이다. 과정중심의 정도영업 문화를 정착하고 이를 통해 고객만족을 향상시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 것이다....
삼성화재, 고객만족교육 전담조직 '서비스 아카데미' 신설 2014-01-22 10:38:30
산하서비스 아카데미는 현장의 고객만족활동을 기획하고 고객접점에 대한 서비스 컨설팅을 실시한다. 또한 8명의 교육인력이 전담 배치돼, 전 임직원의 고객서비스 체질개선에 나선다. 서비스 아카데미는 보험 가입 및 보상 처리시 고객점점의 중요성이 커지는 보험사의 특성에 맞춰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크게 4단계로...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시행 2014-01-14 16:30:53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진심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이 서비스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담당 설계사가 직접 방문해 보험 계약과 관련한 각종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미래에셋생명은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분기마다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은행권 고령화시대 공략 선언‥은퇴 상품·서비스 ‘大戰’ 2014-01-14 15:13:56
고객별로 매칭서비스 강화, 전문설계가 육성 등 고령화 관련 비즈니스를 신규 성장동력원으로 삼겠다는 구상입니다. 올해 첫 은퇴관련 상품 출시에서는 외환은행이 한발 앞서는 모양새입니다. 외환은행은 45세 이상의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노후 설계 컨설팅과 헬스케어, 여행상품 우대, 상조 우대 서비스...
이스타항공, 2013년 우수고객 시상식 개최 2014-01-13 15:38:45
국내선 85회를 이용한 고객이 우수 결제 고객에는 채창석(51)씨가 선정됐습니다. 이스타항공 박수전 대표는 우수 결제 고객인 채창석(51)씨를 10일오전 본사로 초청해 이스타항공 국제선왕복무료항공권 2매와 모형항공기를 증정했습니다. 시상식에 참석한 채창석 고객은 "다양한 노선과 운항 시간대가 적절하여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