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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후', 진화하는 금융사기수법에 스미싱 탐지 강화 2014-01-21 10:03:48
특정 전화번호의 사업장 정보나 스팸신고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전화번호검색 기능을 최근 추가했다. 아울러 ༽x'에서 顢'으로 변경된 전화번호의 이전번호를 자동으로 보여주는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신재현 114사업본부장은 “후후는 국내 다운로드건수만 400만명을 돌파했고, 매일...
고객정보 유출 2차 피해 추정사례 줄줄이 나와 2014-01-20 19:51:26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정보 유출사고 이후 스팸문자가 폭주하고, 보이스피싱 전화를 받았다는 고객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2차 피해로 추정되는 사례들이 속속 드러나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 고객정보 유출사고로 인한 피해인지의 연관성을 입증하는 것이 문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카페 `카드3사...
금융당국 "2차피해 사실무근 판명…안심해달라"(종합2보) 2014-01-20 19:24:19
카드사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스미싱 등은 조심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급증한 스팸 문자 내역은 '신호위반 내역(교통청) 219.108.22.97', 'NH농협카드 인터넷 신규발급 이벤트에 따라 연회비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드렸습니다', '조이카', '오렌지 하이카지노', '바.카.라'...
카드사 정보유출 첫 집단소송 제기…위자료 청구 2014-01-20 19:06:20
보이스피싱이나 스팸문자 등에 시달리게 될 것으로 보이는 데도 카드사는 정보유출이 발생한 지 수개월이 지난 지금에서야 사과하는 안이한 태도를 보였다"며 "비밀번호 변경이나 재발급만으로 해결될 일이 아니다"고 덧붙였다.창원지검 특수부는 지난 8일 이들 카드사로부터 1억건의 개인정보를 불법수집해 유출한 외부...
<개인정보 유출 파장 커져…당국 대책 부심> 2014-01-20 18:15:05
휴대전화 정보를 이용한 대부업체나 대출 모집인의 스팸광고, 보이스피싱 등에 악용될 가능성은 배제할 수 없다. 또 고객에 대한 정보유출사실 통지 과정에서 고객들의 불안심리를 이용한 보이스피싱이나 스미싱 등의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 여기에 실제 카드 복제나 금융 사기 등의 피해가 현실화된다...
카드 정보유출 '2차피해' 주장 잇따라 나와(종합) 2014-01-20 18:03:12
스팸 문자와 대출 전화가 급증했다는 항의가 빗발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급증한 스팸 문자 내역은 '신호위반 내역(교통청) 219.108.22.97', 'NH농협카드 인터넷 신규발급 이벤트에 따라 연회비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드렸습니다', '조이카', '오렌지 하이카지노', '바.카.라',...
카드 정보유출 `2차피해 추정자` 발생 2014-01-20 17:53:26
포착되고 있습니다. 정보 유출 카드사 민원센터에서 갑자기 스팸 문자와 대출 전화가 급증했다는 항의가 빗발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급증한 스팸 문자 내역은 `NH농협카드 인터넷 신규발급 이벤트에 따라 연회비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드렸습니다`, `조이카`, `오렌지 하이카지노`, `바.카.라`, `비아 30통 사면 30...
카드 정보유출 '2차피해 추정자' 발생 2014-01-20 17:09:36
있다.정보 유출 카드사 민원센터에서 갑자기 스팸 문자와 대출 전화가 급증했다는 항의가 빗발치고 있기 때문이다. 한 정보 유출 카드사 고객은 "평소 많아야 5개 정도이던 스팸 문자가 지난주부터 10~15개씩 오고 있으며 주로 사설 도박 광고가 많다"면서 "내 개인 정보가 외부로 유출된 게 틀림없다"고 주장했다.앞서...
카드 정보유출 '2차피해 추정자' 발생…금융권 비상 2014-01-20 17:05:06
유출 카드사 민원센터에서 갑자기 스팸 문자와 대출 전화가 급증했다는 항의가 빗발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급증한 스팸 문자 내역은 '신호위반?내역(교통청) 219.108.22.97', 'NH농협카드 인터넷 신규발급 이벤트에 따라 연회비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드렸습니다', '조이카', '오렌지...
<'고객 정보유출' 카드사 사장단 기자회견 문답> 2014-01-20 11:41:47
정보제공 자체를 사전 동의 절차에 따라서 한다. 거래 목적이 소멸되면 카드정보를 해지하고 파기 내역을 확인하는 절차가 있다. -- 고객의 정신적 피해 보상 대책은. ▲ 유출 정보가 유통돼서 스팸이 가거나 하면 피해 보상을 검토해야 한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