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저가 캐주얼, SPA 공세에 '비명' 2013-05-06 17:33:44
스포츠 캐주얼’ ‘어번 스트리트 캐주얼’ 등으로 브랜드 콘셉트를 개편했다. 지금도 백화점 34곳, 일반 점포 14곳 등 총 48개 매장이 영업 중이다. 제일모직의 후부 철수는 지난해 12월 마지막 개편을 단행하며 부활 의욕을 보인 지 6개월 만에 이뤄진 것이어서 회사 내부에서도 의외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당시 후부...
"베컴 운동화 뭐지?" 아디다스, 360도 통풍 러닝화 출시 2013-05-06 16:57:48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360도 통풍이 되는 `클라이마쿨 레볼루션(climacool® Revolution)` 러닝화를 출시한다. 클라이마쿨 레볼루션 러닝화는 2011, 2012년 출시됐던 클라이마쿨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통풍 시스템과 화려하고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이다. 3D 메쉬 소재와 새로운 통풍 채널,...
스케쳐스, 아동용 경량 스니커즈 고런 키즈 라인 출시 2013-05-03 14:59:44
[패션팀]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일리시 러닝화 고런의 키즈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고런 키즈는 성인 퍼포먼스 라인의 고런을 모티브로 제작된 아동용 경량 스니커즈로 마음껏 뛰어 놀고 싶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코랄, 핫핑크, 블루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컬러로 발랄함을 더했다....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스포츠 패션의 완성은 '열정'…면접때도 런웨이 걷듯 나만의 개성 맘껏 뽐냈죠" 2013-05-01 17:53:37
스포츠 패션기업이지만 이처럼 국내 스포츠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해 적극 후원한 기업은 바로 데상트코리아다. 이 회사는 다양한 스포츠 선수와 팀 후원뿐 아니라 환경보호를 위한 펭귄캠페인을 비롯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외국계 기업으로는 흔치 않게 대규모 공채를 실시하는 등 우수 인재 양성에도...
아웃도어 업체 가세…1조 워킹화 시장 폭발 2013-05-01 16:55:54
운도남·운도녀 잡아라…불붙은 신발전쟁 k2·블랙야크·노스페이스, 기능성·착용감 강화…기존 스포츠 브랜드 위협 등산화 등을 주로 만들던 아웃도어 업체들이 운도남·운도녀(운동화를 신은 도시 남녀)를 공략하기 시작했다. 야외활동에 적합한 신발이 아니라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워킹화를 잇따라 내놓고 광고공세를...
백화점 '키즈 페스티벌'…아동복·완구 최대 80% 할인 2013-05-01 16:06:15
k-swiss 아이언맨 아동용 티셔츠는 2만9000원, 신발은 8만5000원, 가방은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에 맞춘 행사도 열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전 점포에서 ‘건강식품 로얄기프트 특집전’을 개최한다. 정관장을 비롯한 40여개 브랜드의 2000여가지 건강식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GS샵, 파크랜드와 손잡고 美 스포츠 브랜드 스타터 론칭 2013-05-01 14:54:01
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gs샵은 1월말 스타터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미국 아이코닉사와 한국내 독점 사용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어 해외 유명 브랜드 신발을 oem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는 파크랜드와 파트너쉽을 맺었다. 유통, 마케팅력을 보유한 sg샵은 신발 제조 노하우를 갖춘...
“아빠 우리 커플룩 입고 어디가?” 카파 유스라인 출시 2013-05-01 11:38:01
있다. 이런 가운데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가 인기 아이템 나찌오네 티셔츠를 유스 라인으로 출시했다. 성인용으로도 가장 인기 많았던 나찌오네 티셔츠는 이탈리아, 영국, 독일 등 유럽 국가의 고유 컬러를 활용해 역동적이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선명하고 밝은 컬러의 피케 셔츠 스타일로 활동하기 편리해...
스타터, GS숍-파크랜드와 손잡고 스포츠 SPA 시장 진출 2013-04-30 17:01:33
국에서 스포츠화, 스포츠웨어, 스포츠용품 등을 선보여온 브랜드다. 이에 gs숍은 1월 말 스타터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미국 아이코닉 사와 스타터 브랜드의 한국 내 독점 사용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해외 유명브랜드의 신발을 주문자상표부착방식으로 생산해온 파크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본격적인 스포츠 spa...
친구 같은 아빠 이종혁-준수의 '프레디룩' 인기 2013-04-30 16:49:37
스포츠의류 브랜드 ‘mlb’ 매장에서도 한 달 30~40벌의 점퍼가 프렌디룩으로 팔리고 있다. 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도 성인과 어린이 바람막이를 총 두벌씩 구매하는 고객이 한 달 평균 15명 이상 이다. 이에 따라 유통업체들은 제각각 ‘프레디 마케팅’에 앞장서고 있다. 아이파크백화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