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 결혼해요] 멋지고 실속있는 웨딩…너만 알려줄게 2013-04-10 16:02:35
다가왔다. 주요 백화점의 가전제품과 가구 매장은 결혼을 앞두고 혼수용품을 장만하기 한 예비부부들이 몰리면서 매출이 지난해보다 20~30%씩 증가했다. '인륜지대사'인 결혼에도 유행이 있다. 시대와 계절에 따라 웨딩드레스에서부터 혼수까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은 조금씩 달라진다. 결혼을 가능한...
프랜차이즈 PC방 창업, '조금의 차이'가 성공을 보장한다 2013-04-10 13:32:12
문화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편안한 카페형 매장에서부터 ‘아이비스pc방’에서만 볼 수 있는 먹거리상품,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 등 장시간 이용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재방문율이 매우 높은 편이다. pc방창업 브랜드 ‘아이비스pc방’의 본사 측은 “10년 이상 오랜 운영을 통해 성공노하우를 축적한...
라네즈 '워터드롭 선케어' 선블록 5종 출시 2013-04-10 11:07:31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롯데 백화점 라네즈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매장인 명동점과 이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한국은 수입명품 천국"…1인당 평균 9개 보유(종합) 2013-04-10 10:19:42
5조원으로 매년 10% 이상 급성장하고 있다. 일본(10조원)의 절반 수준이다. 다른 상품 대신 수입 명품을 사는 이유는 '자기만족'(49.1%)이란 답변이 최다였다. '품질 우수'(20.6%), '남들이 많이 사용'(13.1%)도 있었다. 구매 계기는 '이전부터 구매 계획'이 전체의 59.1%로 가장...
스쿨푸드, 色다른 맛 `육감쫄면` 출시 2013-04-10 10:01:42
거쳐 탄생된다. 청정 제주 10대 우수상품으로 손꼽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수산발효식품 어간장은 청정해역 천혜의 자연조건에서 만들어져 DHA, 아미노산, 칼슘이 풍부하다. 이번 신 메뉴는 신사동 가로수길점, 강남역점, 목동현대백화점, 두타점, 청량리역사점 등 직영 매장에서 먼저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검증을 거친...
유통업체들, '박근혜표' 유통구조 개선 나섰다 2013-04-09 15:36:33
상품을 근거리 배송으로 입고해 품질면에서도 우수하다. 원거리 물류비, 상장수수료(경매수수료) 등의 비용이 절감돼 농가 입장에서도 10~20%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마트는 로컬푸드 활성화를 위해 채소, 수산, 축산, 청과 바이어 각 1명을 전담으로 하는 '로컬푸드 태스크포스(tf)팀'을 구성했다. 농가와...
[클릭人] “슈즈는 편하지만 절대 지루해서는 안 돼요” 2013-04-09 15:19:06
이브닝파티에까지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군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다양한 아티스트, 패션 아이콘과 크로스오버나 콜래보레이션을 해 많은 사람들이 그 이미지를 쫒고 선망하게 하려고 한다. 이번 시즌에도 영국브랜드 그라운드제로와 콜래보레이션을 했다. ‘로봇’에서 영감을 받아 파워풀하지만 페미닌한 라인을 보여준다....
롯데마트, 전용 재배한 농산물 `로컬푸드` 판매 2013-04-09 10:31:08
확대하는 한편, 매장 확대도 검토할 계획입니다. 최춘석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생산 방식과 판매 방식을 동시에 바꿔 생산 및 유통비용을 줄이고, 품질은 향상 시키는 효과가 있다"며, "특히, 채소의 고질적 문제인 시세폭등 및 폭락으로 인한 소비자와 생산농가의 피해가 최소화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골프존, 제4회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2013-04-09 09:09:47
매장에서 로그인 후 오픈 GLF 대회모드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대회 코스는 롯데 스카이힐 성주CC에서 열립니다. 온라인 예선 개인 부문 상위 10명에게 결선(오프라인) 진출 자격이 주어지며 단체 부문은 상위 3팀을 대상으로 단체 결선 토너먼트 진출 자격을 부여합니다. 온라인 예선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롯데상품권카드...
대원미디어, 삼성전자와 영상 활용 마케팅 활동 진행 2013-04-09 09:05:21
이번 곤 트레일러 영상은 삼성전자 매장의 홈시어터 체험코너와 스마트TV 제품설명에 활용됩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최근 곤에 대한 국내 및 해외시장의 높은 인지도를 반영해 올해도 삼성 스마트TV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곤은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