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실내 내비게이션' 결합 마케팅이 뜬다> 2013-04-09 06:11:20
고객들이 스마트폰으로 매장 내에서 실시간으로자신의 이동경로를 파악하면서 할인상품 등을 쉽고 신속하게 찾을 수 있게 안내해준다. 이벤트 코너에 도착하면서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할인 쿠폰이 뜨기도 한다. 여기에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이 개발한 차세대 무선통신기술인 가시광무선통신(VLC·Visible...
[포토] 블랙마틴싯봉, 스티브J-요니P와 함께 팝업 스토어 오픈 2013-04-08 19:46:04
ss 신상품들을 전면에 전시해 눈길을 끈다. 개성파 디자이너 스티브제이앤요니피(스티브j & 요니p)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기획 상품 론니 슈즈 등도 발길을 잡는 잇 아이템이다.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도 선사하고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마티니 파우치와 블랙...
[포토] 신상-혜택 가득, 블랙마틴싯봉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2013-04-08 19:45:53
ss 신상품들을 전면에 전시해 눈길을 끈다. 개성파 디자이너 스티브제이앤요니피(스티브j & 요니p)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기획 상품 론니 슈즈 등도 발길을 잡는 잇 아이템이다.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도 선사하고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마티니 파우치와 블랙...
[bnt포토] 블랙마틴싯봉, 롯데백화점 본점서 팝업 스토어 오픈 2013-04-08 18:33:19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개성파 디자이너 스티브제이앤요니피(스티브j & 요니p)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기획 상품 론니 슈즈 등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다양한 혜택을 파격적으로 적용해 고객들에게 즐거움도 선사하고 있다. 현재 팝업스토어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마티니 파우치와 블랙 마틴싯봉 마티니...
[bnt포토] 봄을 담은 ‘블랙마틴싯봉’의 네온 백 2013-04-08 18:33:11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개성파 디자이너 스티브제이앤요니피(스티브j & 요니p)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기획 상품 론니 슈즈 등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다양한 혜택을 파격적으로 적용해 고객들에게 즐거움도 선사하고 있다. 현재 팝업스토어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마티니 파우치와 블랙 마틴싯봉 마티니...
두부·상추·막걸리 마트서 계속 판다…서울시, 판매품목 제한 철회 2013-04-08 17:36:48
경우에만 일부 상품에 한해 판매제한을 권고하기로 했다.○서울시 “용역 결과일 뿐” 발뺌최동윤 서울시 경제진흥실장은 8일 “서울시가 지난 3월 발표한 ‘대형마트·기업형슈퍼마켓(ssm) 판매조정 가능 품목’은 연구용역 결과일 뿐 확정된 게 아니다”고 말했다. 서울시는 용역결과를 근거로 지난달 소주 콩나물 두부...
동서-남양 '커피전쟁'에 네슬레 '비명' 2013-04-08 17:35:43
존재를 각인시켰다. 이에 비례해 네슬레 상품은 매장에서 뒤로 밀려나며 점유율이 계속 떨어졌다. 한 대형마트 관계자는 “네슬레는 동서 남양과 달리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등의 유통을 각기 다른 업체가 맡고 있기 때문에 통일된 정책을 펴지 못했다”고 말했다.○커피머신도 추격 허용 한국네슬레는 2007년 고급...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다비치안경체인, 가맹점 150개 국내 최대 '안경체인'…정찰제로 신뢰도 높여 2013-04-08 15:39:46
또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자체 브랜드(pb) 상품군을 지속 확장 중이다. pb 제품은 해외 유명 기업들과 협력해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큐브, 바슈롬, 쿠퍼비전, 해피비전, 니콘, 로덴스톡, 에실로, 소모, 세이코, 호야 등 다양한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pb 제품은 안경테도 있다. 다비치는 정찰제를 시행...
서경배의 브랜드 승부…이니스프리 떴다 2013-04-07 16:45:07
등 천연제품의 이미지를 극대화한 상품을 내놓고 기존 아모레퍼시픽 제품과 차별화했다. 에뛰드의 브랜드숍인 에뛰드하우스 역시 톡톡 튀는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분홍색으로 통일한 매장 인테리어와 여심을 자극하는 제품 용기 등으로 10~20대 젊은 층을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또 에뛰드하우스...
금괴, 백화점에서 불티나게 팔려 2013-04-07 12:02:00
골드바 매장에는 하루 100여 건이 넘는 구매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특히 백화점의 vip고객들이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첫날인 5일 하루 매출만 2억 원에 달한다고 밝혔다. 최근 실물 자산 선호도가 급증하면서 금에 대한 자산가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