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요국 국가부채 위협.. 신흥국 투자가 대안" 2013-01-04 14:26:36
보험상품을 들거나 물가연동채 같은 분리 과세상품을 하는 것이다. 그런데 두 번째나 세 번째는 굉장히 제한적이다. 결국 주식이 의미 있는 수단이라고 생각한다. 수급상으로 봤을 때 주식이 좋아질 수 있는 여건은 된다. 그러나 증권주가 과연 수혜를 받을 수 있는가. 증권주의 기능은 세 가지다. 첫 번째는 중개업무를...
KB국민은행, 노란우산공제 취급 8만건 돌파 2013-01-04 13:46:06
3개월만에 8만건을 돌파했습니다. KB국민은행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지난해 10월부터 소상공인 생활안정과 사업재기를 지원하는 노란우산공제 금융상품을 제공한 바 있습니다. 은행 관계자는 "향후 중소기업중앙회 추천업체 대상 전용대출 취급, 소기업·소상공인 고객 전용카드 출시 등을 적극 검토할 예정"이라고...
국민은행, 노란우산공제 판매 8만건 돌파 2013-01-04 10:50:06
담보제공이 금지되는 금융상품이다. 가입자는 매월 일정액을 내고 공제 사유가 생기면 일시금으로 공제금을 받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자 중소기업중앙회 추천업체 대상 전용대출과 소기업ㆍ소상공인 고객 전용카드 출시를 적극적으로검토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태영 현대카드 사장 "올해 업계에 최악 시련 예상"(종합) 2013-01-04 08:41:08
"삼성카드와 문제는 메시지를 던진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면서"다른 카드사는 그런 경우가 거의 없으나 대처 방안은 사례별로 다르며 우연히 상품에서 유사점이 발견됐을 때는 서로 소모적인 시비를 걸 필요는 없다고 본다"고 말했다. 정태영 사장은 올해 새로 출범한 생명보험사 현대라이프를 현대카드에...
정태영 현대카드 사장 "올해 업계에 최악 시련 예상" 2013-01-04 04:55:32
던진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면서"다른 카드사는 그런 경우가 거의 없으나 대처 방안은 사례별로 다르며 우연히 상품에서 유사점이 발견됐을 때는 서로 소모적인 시비를 걸 필요는 없다고 본다"고 말했다. 정 사장은 현대 금융그룹을 만들겠다는 야망도 크다. 올해 신상품을 출시하며 보험사업에 뛰어든...
다산금융상 대상에 조준희 기업은행장 2013-01-03 20:19:52
혁신적인 상품들을 내놓으며 보험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장기채와 해외채권 투자를 선도한 삼성증권은 증권 부문 금상을, ETF 등 혁신 금융상품으로 업계를 선도한 삼성자산운용은 자산운용 부문 금상을 차지했습니다. 여신금융 부문에서는 모바일카드 시장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는 BC카드가 금상을 받았습니다....
세일로 불황타파 나선 가구업계…한샘 최대 30%·까사미아 전품목 10% 할인 2013-01-03 17:10:48
대상으로 한다. 침실 대표 상품으로는 월넛 무늬목으로 만든 ‘베네타’ 침대가 있다. 킹사이즈와 퀸사이즈 침대 모두 23% 할인된 99만원과 9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거실용 제품으론 제네스 소파, 베네토 소파 등이 있다. 제네스 소파는 20% 저렴한 211만2000원(코너형)과 194만원(일반형)에 판매한다. 베네토 소파는 15%...
대명리조트(콘도) 최대 45박!! 만기 시 전액반환, 2013년 특별회원권 추가분양! 2013-01-03 11:45:04
패밀리형(방1) 또는 스위트상품(방2)에 가입 시 매년 기본30박(기명은 추가15박),vip노블리안상품(기본 6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카드는 패밀리(4매), 스위트(5매), vip노블리안(8~12장)이 발급되며 최초 신규회원 가입시 무료혜택 및 할인혜택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법인의 경우 최초 3구좌 이상 가입...
`체크카드시장 변화 예고' 국민카드 가맹점 할인 확대 2013-01-03 04:55:33
계열사 혜택을 집중해 75만장을 돌파한 하나SK카드의 `클럽SK 카드'를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 사장은 체리피커(Cherry Picker, 기업 상품을 구매하지 않으면서 실속만 챙기는 얌체 소비자)의 득세로 카드 상품의 가격 경쟁 시대는 끝났다고 평가했다. 그는 "체리피커 등의 발달로 고객의 가격...
현대라이프, 보험에 카드 입히다 2013-01-02 18:56:38
현대카드의 마케팅을 보험에 접목한 ZERO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현대라이프는 첫 신상품으로 핵심보장보험 네가지를 출시했습니다. 보장성보험에 집중해 신규고객수에 있어서는 5년뒤 업계 3위가 되겠다는 목표입니다. <인터뷰> 최진환 현대라이프 대표 "제로 상품의 핵심이 순수보장형입니다. 순수보장형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