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환경부, 음폐수 해양에 배출 단속 2013-01-16 16:58:33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ƍ억'▶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중국 지린성에서 새 고구려 비석 발견 2013-01-16 15:34:37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ƍ억'▶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월드, 'Clean & Cheerful' 2C 테마파크 만든다 2013-01-16 15:31:02
테마파크 서비스 기준은 ‘2c(clean&cheerful)’다. 쾌적하고 즐거운 테마파크를 만들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먼저 롯데월드는 안전하고 쾌적한 ‘clean 파크’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로 지난해 8월31일 세계 공식 안전규격 인증기관인 독일기술검사협회(tuv)에서 아트란티스, 파라오의 분노 등...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채널을 통해 접수하는 고객 불만을 통합 관리해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새롭게 개설한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 채널을 구축했다. 지난해 3월 전면 개편한 홈페이지와 새롭게 선보인 ‘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에도 이용편리성을 가장 우선시해 고객 만족도를...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사장 하성민·사진)은 ‘2013년 고객감동 경영대상’ 서비스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지난해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ncsi·kcsi·ks-sqi)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에 수상함에 따라 국내 최고 수준의 이동통신 회사로 평가받은 셈이다.회사 관계자는 “2008년부터 도입한 고객경험관리(cem)...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혁신·차별화 통해 고객에 감동 전달" 2013-01-16 15:30:58
관리 체계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부문별 종합대상과 대상 수상자로 결정됐다.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ƍ억'▶ 완벽 미모女...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스카이힐C.C., 골프+레저…전 지점 서비스부문 'KS인증' 2013-01-16 15:30:56
수상하게 됐다. 고객 서비스 경영을 위한 비전과 전략, 이를 실행하기 위한 관리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현장실사와 소비자 설문조사 등에서도 좋은 성적을 나타냈다.지난해 10월 롯데스카이힐c.c.는 충청남도 부여에 부여c.c.를 열었다. 2005년 제주c.c., 2008년 김해c.c., 2009년 성주c.c.에 이어 네 번째다. 이로써...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물산, 제조부문 6년연속 종합대상…'명예의 전당' 올라 2013-01-16 15:30:53
지향적 서비스 제공, 차별적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주택업계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해 왔다.특히 ‘래미안 헤스티아’를 중심으로 한 고객만족 활동은 하자보수 차원에 머물던 아파트 브랜드의 고객만족 활동 수준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입주 전 고객초청행사와 입주 후 고객 서비스 라운지 상시 운영,...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현대증권, 휴대폰으로 자산관리…고객편의 업그레이드 2013-01-16 15:30:50
맞춰 구체적인 고객 서비스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현대증권은 고객에게 높은 수익을 줄 수 있는 주가연계증권(els)과 파생결합증권(dls), 랩어카운트 등 10여개의 특판 상품을 출시해 단기간에 마감되는 성과를 올렸다. 아울러 주식과 선물옵션 등의 거래부터 퇴직연금 가입 등 자산관리서비스까지 휴대폰에서 한 번에...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서비스 만료 사실을 미리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고객이 찾기 전에 먼저 필요한 부분을 해결해 주기 위해 도입한 서비스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삼성전자의 고객관리 시스템인 ‘멤버십블루’도 지난해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기존 혜택은 유지하면서 구매금액이 많은 고객은 ‘로열블루’ 등급으로 분류해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