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캐주얼 멀티샵 비스퀘어, 현대百 목동점 유플렉스 매장 오픈 2013-03-20 11:10:02
입점되어 있으며,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제이비패션 이원형 부장은 “소비자의 욕구와 다양화에 반응 할 수 있도록 개성과 감성을 모두 소화 할 수 있는 매장의 필요성이 강조되는 시점에 비스퀘어가 바로 10대부터 30대가 어울릴 수 있는 매장 공간의 출발점이다. 특히 길거리 패션과...
아울렛보다는 멀티샵! 시간 절약에 신상까지… 2013-03-20 10:52:01
최신상품을 먼저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기에 접근성이 좋다. 이와 같이 아울렛을 찾던 쇼핑인구가 로드샵이나 멀티샵으로 집중되면서 일부 방문자들은 상품의 규모와 알찬 구성에 놀라게 된다. 아울렛 방문시 주차시설 부족으로 20분씩 주차장을 돌아야 하는반면,...
극강 연아룩! ‘김연아’의 매력포인트 짚어보기 2013-03-20 10:36:03
한 백화점 매장에서는 해당 제품이 한동안 동이 나기도 했다. 김연아의 완판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귀걸이, 재킷 등 김연아가 착용한 제품은 시즌 최고 인기 상품으로 이름을 올리며 수 차례 완판 사례를 빚은 바 있다. 대중들이 사랑하고, 팬들이 반한 김연아의 모습은 어떤 것일까. 전 세계를 홀린 김연아의 매력...
아웃도어 입은 홈쇼핑 매출 상승… '패키지 마케팅' 통했다 2013-03-20 09:32:10
원. 5~6개 제품을 묶어서 판매하는 패키지상품은 홈쇼핑 업체별로 평균 20만~30만 원. 노스페이스, 코오롱 등 대기업에서 나온 아웃도어 점퍼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경우 평균 가격이 40만~50만 원으로 가격 경쟁력이 있다. gs샵은 3월부터 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대형마트들, 잇따라 '알뜰폰 시장' 진출 2013-03-20 08:18:01
내 통신매장을 방문해 플러스모바일에 가입할 수 있다. 상품 소개 및 사용 요금 조회 등은 플러스모바일 전용 홈페이지(http://plusmobile.homeplus.co.kr)를 통해서도 가능하다.현경일 홈플러스 신유통서비스 본부장은 "신유통 주요 사업 중의 하나인 플러스모바일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요금제 인하를 통해...
중견 화장품 `왕년의 인기를 꿈꾼다` 2013-03-19 18:13:58
백화점과 면세점 매장을 철수하고, 직판과 방문판매, 홈쇼핑, 인터넷쇼핑몰을 위주로 유통망을 개편했습니다. 자체 브랜드 판매에 집중했던 해외사업도 구조 조정에 들어갔습니다. <인터뷰> 고병수 / 코리아나화장품 상무 "해외 매출 비중을 높임과 동시에 중국 천진 현지 법인을 통해 중국내 자체 브랜드 뿐 아니라 ODM...
롯데마트, 밥솥 사면 하나 더 준다 2013-03-19 17:15:34
매장에서 진행한다. ‘풍년 압력밥솥(6인용·6만9000원)’을 사는 고객에게 ‘풍년 전기밥솥(6인용)’을 추가로 준다. ‘1+1 밥솥’은 20일부터 27일까지 판매한다. 식료품과 생활용품 가격도 낮췄다. 롯데마트는 ‘한판 딸기(950g)’를 250t가량 준비해 시세보다 20% 정도 저렴한 6500원에 판매한다. ‘퍼실 액체세제’...
[부산·경남]롯데백화점 광복점, 3년만에 지역 최고, 젊은 백화점으로 ‘우뚝’ 2013-03-19 15:34:13
있는 ‘애플 컨시어지’ 매장을 선보였고, 8월에는 지역 최초로 동대문 시장이나 대학가 의류매장에서나 볼 수 있었던 스마일마켓, 원더플레이스, 스파이시칼라, 카시나, 누디진, 30데이지마켓 등의 스트 리트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스트리트 브랜드는 6개월의 짧은 영업기간에도...
패스트패션 새 격전지는 '홍대 앞' 2013-03-18 17:02:25
유니클로 이어 h&m 입성 에잇세컨즈도 매장 물색 유니클로(일본) 갭(미국) 자라(스페인) h&m(스웨덴) 등이 서울 홍대입구에 속속 진출하면서 홍대 상권이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 브랜드들의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다.비교적 저렴한 1만~10만원대의 유행에 민감한 상품을 주로 판매하는 spa 브랜드들은...
11번가, 에잇세컨즈 단독론칭 2013-03-18 15:56:30
18일 오픈마켓 단독으로 론칭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제품 70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11번가는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 단독 상품도 내놨다. 또 매일 한 품목을 11일간 특별 할인해 판다. 에잇세컨즈와 ‘단골’을 맺는 고객에게는 1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