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CS '발신처 확인앱' 애플 앱스토어서 인기 2015-11-24 10:32:58
안심등록이 바로 가능한 직관적인 ui(사용자 환경), 간편한 구성, 눈에 편한 색감 등도 강점이다.다만 os 정책 상 안드로이드 버전과는 달리 전화를 수신하는 즉시 이용자 기반의 번호 식별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후후 아이폰 버전은 ios 8.0, 아이폰5 이상에서 모든 이통사 고객은 물론 알뜰폰 고객들도 사용할 수 있으...
속속 등장하는 내 손 안의 은행 '모바일 뱅크' 2015-11-23 06:07:06
절차가 한층 간편해진다. 은행 입장에선 대출상품의 부실화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우리은행은 또 모바일 메신저인 '위비톡' 등 모바일 뱅크에 연계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내달 중 새로운 모바일 뱅크 브랜드로 '써니뱅크'를 선보일 계획이다. 써니뱅크는 여러...
"모바일 쇼핑 시대, 40대 남성이 지갑을 연다" 2015-11-19 08:49:13
평균 검색건수 역시 연간 86.6건으로 제일기획이 디지털 패널 조사를 시작한 2012년 이후 처음으로 20대 남성(78.2건)을 넘어섰다. 제일기획은 "모바일 쇼핑이 대중화되고 결제 절차도 간편해지면서 온라인 쇼핑에 소극적이던 40대 남성들이 변화하고 있다"면서 "아직 20~40대 여성이나 30대 남성에 비해 시장에서...
스마트폰 속으로 쏘~옥 '모바일 상품권'이 대세 2015-11-16 07:01:21
것을 귀찮아하는 소비자들이 간편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기 시작하면서 프랜차이즈업계도 적극적인 모바일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이디야는 이달 초 모바일 상품권(사진)을 출시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등 메뉴가 지정돼 있는 음료 교환권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 등 두 종류다. 메신저서비스 카카오톡의...
한국 라면 소비 세계 1위…1인당 연 76개 먹어 2015-11-11 18:51:32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라면 포장 유형별 판매 비중은 봉지라면 65%, 용기라면(컵라면) 35%였다. 전년(봉지 66.3%, 용기 33.7%)과 비교하면 봉지라면 비중은 줄고 용기라면은 늘었다. 싱글족과 나들이족 급증으로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많아진 영향이라고 농식품부는 분석했다.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인터뷰]...
우리은행 위비뱅크, 직장인 대상 `무서류·무방문·무담보` 대출 출시 2015-11-11 09:35:52
설문조사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활용한 평가방법도 추가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며 고객의 니즈를 언제든지 바로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온디맨드(On-demand)’서비스 철학으로 고객 중심의 혁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리은행은 은행권 최초 모바일전문은행인...
우리은행, 모바일은행 위비뱅크 직장인·공무원대출 출시 2015-11-11 09:32:25
간편송금서비스, 적금상품, 여행자보험, 경조사서비스, 더치페이서비스 등 다양한 은행상품을 계속 내놓고 있다. 9월 캄보디아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내년 베트남·인도네시아·중국 진출 등을 모색하는 등 해외시장 개척에도 나서고 있다. 우리은행 스마트금융부 고정현 부장은 "앞으로 설문조사나...
롯데주류, 휴대 간편한 '처음처럼 400mL 페트' 출시 2015-11-10 08:47:46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400ml 처음처럼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음용 트렌드를 반영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페트 소재를 활용했다. 알코올 도수는 병 제품과 동일한 17.5도다. 롯데주류 자체조사 결과에 따르면 휴대가 간편한 360ml~640ml 페트 소주의 판매량은 2012년 276만상자에서 지난해 2...
중국은 지금 올인원 화장품 전성시대 2015-11-08 03:47:35
것보다 간편함을 중시하는 성향을 보인다. 중국 현지 언론에 보도된 통계에 따르면, 중국 여성들은 피부 케어 시간이 하루 평균 30분 남짓으로 간편함과 편리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명 드럭스토어 체인인 왓슨스와 닐슨이 발표한 중국 국민 뷰티 관련 조사에 따르면, 중국 여성들이 뽑은 가장...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1-06 18:19:37
오랜 시간유지 하면서 클렌징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워셔블 아이메이크업 컬렉션 2종을 출시합니다. 워셔블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슬림한 브러시가 속눈썹을 풍성하고 또렷하게 연출해주는 스키니 마스카라와 끊김없이 선명하게 드로잉 되는 리퀴드 아이라이너 2종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리빙프루프 타입의 제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