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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장이면 해결 !…혜택 모두 모은 '원카드' 대세 2013-05-01 14:19:08
‘my company’ 현대카드는 최근 법인고객 전용 브랜드인 ‘my company’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2010년 국내 최초 법인 전용 브랜드로 첫선을 보인 현대카드 my company는 각 법인의 특성에 따라 회계, 차량, 출장 등 다양한 부문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현대카드 my...
[MBA의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2013-05-01 10:13:26
목표가 있었기 때문에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가지는 해외학위를 동시에 주는 과정을 찾았다. 마지막으로 동문들이 어떤 사람들이 있는가를 조사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서는 너무 젊거나 직장경력이 없는 사람들 보다는 평균경력이 높은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선택하게 됐다. mba를 지원하기...
‘가시꽃’ 강경준, 트렌디한 재벌 2세 수트룩에는 ‘이것’이 포인트 2013-04-30 17:18:02
그가 착용한 시계는 스위스 메이드 시계 브랜드 티쏘의 모델로 밝혀졌다. 이 제품은 로마 숫자와 전통적인 르 로끌 문양이 클래식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아이템이다. 메탈릭한 실버 컬러와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한 로마숫자 여기에 심플한 르 로끌 문양의 조합이 극중에서 재벌역을 맡은 그와 완벽하게 매치됐다. 그...
세계 최대 시계박람회 바젤월드 가보니…시계, 클래식과 럭셔리에 빠졌다 2013-04-28 17:41:17
‘데이 데이트’ 시계의 테두리와 시계의 숫자 등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려한 ‘오이스터 퍼페추얼 데이 데이트’(9000만원대)를 선보였다. 금으로 만든 여성용 제품은 화려한 연꽃모양을 넣었고 시계줄에도 다이아몬드를 입혔다. 가격은 1억원대다. ‘큰 손’인 중국인들을 겨냥, 금치장을 한 제품이 많은 것도 특징...
[K-프로듀서스] ④ ‘요시모토 엔터테인먼트 서울’ 최신화 대표 2013-04-26 15:00:33
아닌 스타, 콘텐츠, 연관사업 등이 일종의 브랜드로 글로벌 체인을 통해 세계화 되는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q. 요시모토 서울의 대표 입장에서 바라보는 한류의 상황은? a. 긍정과 비평 두 가지 면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콘텐츠는 최고이고 그만한 평가도 받고 있다고 생각해요. 반면 콘텐츠에 대한 장기적인 목표와...
오메가 소치올림픽 기념시계 2013-04-25 17:23:30
스위스 시계 브랜드 오메가가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기념한 한정판 ‘시마스터 플래닛 오션 소치 2014’(사진)를 25일 선보였다. 러시아 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테두리와 숫자를 각각 파란색과 붉은색으로 장식했다. 전 세계에서 2014개만 판매하는 한정판이다. 시계 뒷면에는 올림픽 로고와 함께 제품 고유번호를 새겨...
렉서스, "신형 IS 몸놀림 BMW 3시리즈 압도" 2013-04-23 01:08:32
토요타에는 86이 있는데 두 차의 차이점은. "각 브랜드에서 두 제품의 역할은 비슷하다. 그러나 is는 럭셔리 브랜드이며, 세단이어서 실용성을 더 고려했다. 경험해 보면 편안한 승차감, 넓어진 뒷좌석과 트렁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주행의 즐거움과 함께 실용성을 균형감 있게 추구했다"...
갤S4 맞을 준비…美 1400개 베스트바이 '들썩' 2013-04-22 17:41:56
배 이상 넓고 숫자도 애플의 750개보다 두 배 가까이 많다.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삼성 브랜드의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카메라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단독 계산대가 있어 사실상 독립 매장처럼 운영되며, 삼성이 따로 고용한 직원이 제품을 안내할 계획이다. 마이크 수아레즈 유니언스퀘어지점장은 “지난 3월 갤럭시s4가...
[시승기]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시트로앵 DS5…獨·佛의 '5' 같은 듯 다른 느낌 2013-04-22 15:28:12
'럭셔리 감성' ‘5’라는 숫자는 같지만 독일의 5와 프랑스의 5에서 느낄 수 있는 경험은 상당히 다르다. 일단 공통점은 두 차종 모두 일반적인 세단의 형태는 아니라는 것이다. 세단과 왜건의 장점을 혼합해 새로운 실용적인 세그먼트를 만들어냈다. 하지만 독일과 프랑스 두 나라의 자동차 회사가 만든 5의 느낌은...
콘셉트카 더이상 '쇼카' 아니다…양산 위해 디자인 2013-04-22 15:28:11
성격… 브랜드 이미지 높여 콘셉트카는 흔히 ‘쇼카’로 불린다. 자동차 제작사들이 모터쇼 관람객에게 보여주기 위해 만드는 차다. 1990년대까지는 전시만을 위한 목적으로 콘셉트카 프로젝트를 별도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2000년대 들어 모터쇼에 등장하는 콘셉트카는 양산차로 나오는 비중이 높아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