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미숙 '17세 연하男' 자폭 발언 '깜짝' 2013-02-12 17:57:00
이미숙의 팬임을 공개하며 깜짝 프로포즈를 했다. 이에 이미숙은 "17세 연하는 아니겠죠?"라며 평소 화통하고 쿨한 성격다운 과감한 멘트로 당당하게 화답하며 출연진들을 당황케 했다.또 특수 제작된 웨딩드레스를 입고 와이어에 몸을 의지한 채 공중에서 등장하는 다소 파격적인 오프닝으로 관객들을 놀라게 하며 첫 mc를...
달.콤커피,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뮤지컬 쏜다! 2013-02-08 08:37:37
누르고 프로포즈 페이지에서 연인을 향한 사랑고백 메시지를 댓글로 단 고객 2명을 추첨해 뮤지컬 `그리스` 티켓 2장과 달.콤커피 음료권, 그리고 달.콤커피 머그잔과 초코큐브, 젠하이저 이어폰으로 구성된 달콤박스를 각각 선물한다. `발렌타인 데이트` 당첨자는 오는 15일 발표하며,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다가오는 설, 명절 때 가장 듣기 싫은 소리는? “결혼 언제 하니?” 2013-02-07 18:12:02
대비 프로포즈 문의도 급증 [라이프팀] 민족의 대명절이자 한 해의 시작인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저마다의 설 연휴 준비에 모두가 분주한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연휴 스트레스에 정면으로 맞설 상황에 있는 이들의 걱정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렇다면 명절 때 가장 듣기 싫은 소리는 무엇일까? 프로포즈이벤트...
줄리엔강, 윤세아에 `신데렐라 구두` 프로포즈 화제 2013-02-07 09:52:38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어깨와 체리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줄리엔강과 윤세아의 로맨틱한 프러포즈가 화제다. 특히 줄리엔 강의 사랑이 듬뿍 담긴 멘트와 특별한 유리구두를 선물하는 드라마틱한 이벤트는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리 케이스에 씌어진 채로 반짝반짝 보석처럼 빛나는 자태를...
‘7급 공무원’ 주원, 최강희를 위한 첫 러브 공작은? “손수 맛있는 요리” 2013-02-06 21:55:02
길로(주원)은 종이컵 프로포즈, 낙하산 고백 등 서원(최강희)에게 저돌적인 사랑고백을 이어 왔다. 하지만 1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성숙해진 분위기로 마주했다. 이후 길로는 서원의 오피스텔에 놀러 가 손수 음식을 준비하며 다정한 매력을 뽐내지만, 다소 분위기는 굳어져 있었다. 과연 이들이 이렇게...
'클래식 오디세이' 팝페라테너 임형주 특집 방송 "국내 데뷔무대까지…" 2013-02-06 15:49:49
첫 방송출연이었던 kbs 2tv '이소라의 프로포즈' 출연 장면 등 예전 활동모습도 전파를 탈 예정이어서 임형주와 kbs의 특별한 인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고정 mc인 유지원 아나운서 외에도 국내 유명 음악평론가인 장일범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임형주의 음악세계에 대한 소개를 해줄 것으로 알려져 더욱...
‘야왕’ 수애, 주다해룩으로 완판녀 대열 합류! 2013-02-06 11:06:01
이용하고 백도훈(정윤호)의 프로포즈를 받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녀 주다해를 맡아 보호본능을 자극하면서도 순수하면서 청순한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극 중 팜므파탈 매력의 수애는 주다해룩으로 완판녀 대열에 합류했다. 특히 그녀가 자주 애용하는 니트 아이템 덕분에 니트수애라는 별칭도 얻었다....
츄파춥스 '프로포즈 패키지' 2013-02-04 14:57:20
겨냥한 ‘츄파춥스 프로포즈 패키지’(사진)를 4일 출시했다. 다음달까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기업형슈퍼마켓(ssm) 등에서 판매한다. 제품 디자인에 프로포즈의 의미를 재해석한 팝아트를 도입해 ‘사랑 고백 시즌’에 사탕을 선물하려는 소비자들을 끌어들인다는 전략이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화보] JYJ, 생기발랄 봄총각 변신 “익살 표정 대방출” 2013-02-04 06:48:01
신 큐피트, 다이아몬드반지 프로포즈, 화이트데이 사탕프로포즈, 카푸치노 거품키스 등 다양한 사랑고백 방식으로 위트 있고 러블리한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화보 속 jyj 멤버들은 내추럴한 맨투맨 티셔츠에 셔츠 등을 레이어드 연출해 위트를 더했고 생기발랄한 컬러팬츠, 슈즈 등으로 더 없이 화사하고 싱그러운 봄...
공감 백배, 화장품 바이럴 마케팅의 비밀 2013-02-01 02:09:35
‘프로포즈 편’, ‘카페 편’, ‘공원 편’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앰플을 부르는 남자, 일명 ‘앰불남’이라 불리는 부담스러운 남성이 여성에게 스트레스를 줘 지친 피부에 앰플이 필요함을 알리는 내용이다. 브랜드 모델과 일반인 남성의 코믹하고 생동감 있는 연기가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자아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