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경남]부산유통가,상품영역 넘나들며 마케팅 경쟁 2013-03-13 15:31:23
스포츠 매장간 치열한 매출경쟁이 벌어지고 있다.13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따르면 지난해 아웃도어와 스포츠(신발,의류)매출은 각각 400억 원 수준으로 상품군간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다. 올해도 봄 시즌을 맞아 레저와 스포츠 상품간 매출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면서 상품영역을 뛰어넘는 공격적인 마케팅이...
[라면 50년] 농심 신라면 80개국 판매…세계인 입맛 훔쳤다 2013-03-13 15:30:35
히트상품 ‘농심라면’을 출시했는데 당시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 문구를 내세워 큰 인기를 끌었다. 급격한 경제적 변화로 농촌과 고향을 그리워하는 사람이 많다는 점을 파고든 것이다. 농심라면의 인기를 바탕으로 이 회사는 1978년 사명을 농심으로 바꿨다.1980년대엔 라면의 전성기이자 농심의 도약기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브랜드 설명회 개최 2013-03-13 14:19:39
새롭게 선보이는 살로몬 브랜드 상품에 대해 설명하고 매장 레이어웃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약 100여명이 참석, 브랜드에 대란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고기능성을 내세우며 고개 정책을 펴는 것과 달리 살로몬은 ‘패션과 기능성을 접목시킨 실용적인 아웃도어’를...
브랜드에서 미는 화이트데이 선물은...이런 것 2013-03-13 13:51:00
whit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라스파티 매장에서 가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롤리팝 캔디를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이나 정상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키링을 사은품으로 나눠준다. 해당 기간 동안 브라스파티의 ‘롤라 쇼퍼백’은 30% 할인된다. ★백이 아니라면, 즉석 카메라, 향수, 시계와 주얼리... 단...
커피전문점, 멀티샵으로 저렴하게 창업한다 2013-03-13 08:48:02
상품을 내놓았다. ‘카페이탈리코 멀티샵’이라고 불리우는 이 매장은 카페영업기능을 기본적으로 갖춘 상태에서 가정용 커피머신과 캡슐커피를 함께 판매 할 수 있도록 설정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아메리카노를 즐기려는 소비층을 겨냥하여 초저가에 캡슐커피 머신을 렌탈하는 렌탈 사업 권한까지...
"롯데하이마트, 2분기 주가상승 가능성 높아"-흥국證 2013-03-13 07:29:00
판매 증가는 상품믹스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남 연구원은 "현재 뚜렷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은 pc(태블릿) 및 모바일 제품군"이라며 "지난해 약 70개 매장에 모바일 상품 공간을 따로 만들어 실적 성장을 모색했고, 두 자릿수 이상의 신장세를 기록했다"고 전했다.그는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약...
토종 SPA 브랜드 LAP, 명동 롯데백화점 입점…'통큰 이벤트' 2013-03-12 17:43:09
토종 spa브랜드 lap이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다.lap은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하고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14일 화이트데이에는 남자 모델들이 명동 거리에서 사탕과 헬륨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갖는다. 오픈 당일인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간은 ‘1,000원...
브루노말리 ‘체인지 유어 백 시즌4’ 이벤트 “헌 가방을 새 것으로 바꿔준다?” 2013-03-12 16:33:24
브루노말리 페이스북과 브루노말리 매장이 위치한 금강제화 강남점의 힌트박스에서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브루노말리는 메인 행사 전인 오후 5시부터 사전행사를 통해 브루노말리 핸드백, 가방, 지갑, 벨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화이트데이 커플을 위한 폴라로이드 촬영 행사도 함께 마련했으니 참고하자....
2013년 마케팅코드 “불황 속 ‘프리미엄’이 뜬다?” 2013-03-12 15:57:56
브랜드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올타깃형 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켜 준다. 100년 전통의 영국 전통 브랜드 호킨스, 120년 전통의 프리미엄 부츠 브랜드 대너와 유럽 전통 수제화 브랜드 장까를로 모렐리 등이 여기에 속하며 가격은 10만원대에서 5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또한 백화점...
제일모직, 빈폴키즈에서 3~5세 겨냥한 토들러 라인 내놓는다 2013-03-12 15:53:09
이한 상품이 될 것”이라며 “키즈-토들러-베이비 등 각 라인별로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전문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빈폴키즈 토들러 라인은 올 봄부터 전국 70여개 빈폴키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