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연복 해장라면, 중국에서 사랑받는 한국 라면은? 2015-07-16 22:15:30
라면의 포인트는 삼겹살과 해산물"라고 비법을 공개했다. 이연복은 냄비에 기름을 살짝 둘러준 뒤, 청양고추와 파, 마늘을 넣고 볶아준 뒤 삼겹살을 넣었다. 이어 이연복은 "삼겹살이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물을 넣고 끓이는데 그러다 보면 삼겹살에서 육수도 우러나오고 되게 고소한 맛이 난다"고 밝혔다. 한편, 이런...
이연복 해장라면, 중국인이 좋아하는 한국 라면은? 2015-07-16 21:55:18
라면의 포인트는 삼겹살과 해산물"라고 비법을 공개했다. 이연복은 냄비에 기름을 살짝 둘러준 뒤, 청양고추와 파, 마늘을 넣고 볶아준 뒤 삼겹살을 넣었다. 이어 이연복은 "삼겹살이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물을 넣고 끓이는데 그러다 보면 삼겹살에서 육수도 우러나오고 되게 고소한 맛이 난다"고 밝혔다. 한편, 이런...
볶음라면 만드는 법, 중국이 뽑은 한국 명품 라면은? 2015-07-16 00:13:17
볶음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편, 이런 가운데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한국 라면은 무엇일까. 중국 일간지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설문 조사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가운데 농심 신라면이 꼽혔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중국이 좋아하는 한국 라면은? 2015-07-15 22:28:34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한국 라면은 무엇일까. 중국 일간지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설문 조사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가운데 농심 신라면이 꼽혔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높은...
'수요미식회' 라면에 MSG 사라진 이유? 전문가 말 들어보니… 2015-07-15 22:26:11
라면, 출연진 각자의 라면에 관한 추억 등을 공유한다.이날 '수요미식회'에서는 농심, 삼양, 팔도의 라면 전문가들이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라면 전문가들은 라면 스프에 msg를 첨가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전문가들은 "소비자들은 msg가 함량되지 않은 것을 섭외한다.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른 것"이라...
중국이 선호하는 한국 라면은? 2015-07-15 20:47:54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한국 라면은 무엇일까. 중국 일간지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설문 조사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가운데 농심 신라면이 꼽혔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높은...
볶음라면 만드는 법, 중국이 선호하는 한국 라면은? 2015-07-15 19:40:52
포털 네이버에서는 해물과 각종 채소를 활용한 볶음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편, 이런 가운데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한국 라면도 화제다. 중국 일간지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설문 조사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가운데 농심 신라면이 꼽혔...
'라면왕'의 짜릿한 귀환…농심 '짜왕' 열풍에 주가 반등 2015-07-12 19:18:06
상승하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2분기는 라면의 비수기다. 그럼에도 증권업계는 농심의 올 2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가량 상승한 142억원에 달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추이대로 라면 짜왕이 연간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이란 분석도 나온다. 박형록 농심 경영기획실장(전무)은 “굵은...
[2015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짜장면보다 맛있는 짜장라면'…월 100억 판매 2015-07-09 07:01:44
출시된 농심의 짜장라면 짜왕의 판매량이 ‘배달 짜장면보다 맛있는 짜장면’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급상승하고 있다. 짜왕은 5월 한 달 동안 100억원어치가 팔렸다. 농심 집계에 따르면 이는 신라면 봉지면(255억원)에 이어 전체 라면 중 2위 성적이다.농심은 짜왕을 연매출 1000억원의 파워 브랜드로 키운다는...
국수요리, 중국이 좋아하는 한국 명품 라면은? 2015-07-07 22:48:38
국수요리, 중국이 좋아하는 한국 명품 라면은? 국수요리가 SNS에서 관심을 모은다. 포털 네이버에서는 다양한 방법의 국수요리를 소개하고 있다. 한편, 이런 가운데 중국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에 `신라면`이 포함됐다 중국 일간지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