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은행,금융소비자보호 강화 2013-07-04 11:23:15
금융상품의 기획단계부터 판매,사후관리까지 전 단계에 걸쳐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체계를 구축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위해 기존 마케팅본부 소속의 금융소비자보호센터를 은행장 직속의 금융소비자보호부로 확대 개편했다. 금융소비자보호 및 금융소비자권익 향상을 위해 부행장급의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도...
<가계부채 1천조원 육박…당국의 해법은>(종합2보) 2013-07-03 17:42:28
및 상품 간 연계성을 강화하고 신용 회복을 통한 자활 능력 제고, 취업지원 강화 등 질적 개선에도 초점을 둬 서민금융 정책을 운용할 예정이다. 신제윤 금융위원장은 ""미소금융 등 서민금융 확대를 포함해 서민금융 체계를개선하는 방안을 구상 중"이라고 밝혔다. 은행권 중심의 저신용·다중 채무자에 대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후 철저한 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소비자보호지표 목표를 상향하고 이를 부서평가에도 반영한 것을 들 수 있다. 민원현황과 서비스품질 위주로 구성된 소비자보호지표는 기존 31개에서 39개로 확대했으며 소비자보호 측정 기준을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해 변별력을 높였다. 고객패널 운영을 통해...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증권 "고객 자산관리 고민 해결이 사명" 선포 2013-06-26 15:37:29
투입된 대규모 프로젝트다. 이를 통해 상품 기획부터 개발,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이 시스템화됐다. 또 상품 출시 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 상품관리 전용 시스템을 국내 증권사 최초로 구축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법인 고객의 시스템 트레이딩에 사용되는 알고리즘 엔진과 전략을 자체 개발, 트레이딩 경쟁력을...
[대한민국 100대 상품] 코맥스 블루 크리스탈, 전기·가스 아끼고 위험 알리고…'팔방미인' 스마트 홈 네트워크 2013-06-26 15:30:58
등 보안관련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담, 구매, 사후관리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 코맥스는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를 통해 제공되는 코맥스 브랜드 앱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코맥스 제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했다.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 [대한민국 100대...
[대한민국 100대 상품] NS홈쇼핑, 고객에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 제공 최우선 2013-06-26 15:30:52
고객가치최우수상품 ns홈쇼핑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직영 ‘식품안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전 품질 검사와 사후 품질 모니터링을 철저하게 하기 위해서다. 고객에게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원료 입고에서 제조까지 생산 시설과 직원 교육, 위생 등 모든 사항을 철저히 점검한다....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삼성물산'래미안', 아파트 브랜드 파워 조사 압도적 1위 2013-06-26 15:30:33
어울리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방침이다. ●정연주 삼성물산 부회장 "올해는 가치 차별화 원년 … 고객만족 업그레이드" “올해를 브랜드 가치 차별화의 원년으로 삼고 주택 평면 설계부터 조경과 커뮤니티, 첨단 시스템을 비롯해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업그레이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습니다.” 정연주...
전병헌, 키코 사태 감사원 감사 추진.."금융당국 책임 묻겠다" 2013-06-26 14:47:24
키코라는 상품이 무분별하게 판매되고 중소기업에는 막대한 손실을 초래한 일련의 과정에 대한 진실을 명백하게 밝혀야 재발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미 여야 원내대표부 간에는 공감대가 있는 만큼 키코 피해 사태에 대한 감사원 감사를 처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이번 국회에서 성과를 내겠다"고...
"대표가 乙 민원 직접 듣는다"…롯데마트 '협력사 핫라인' 가동 2013-06-25 16:57:52
내용이 알려지지 않도록 대표이사가 사후관리를 맡도록 했다. 협력사 만족도 조사도 확대한다. 협력사를 상대로 연 2회 실시하고 있는 만족도 조사를 다음달부터는 롯데마트에 근무하는 협력사 파견사원 대상으로도 실시한다. 또 다음달부터 ‘자율 공정거래회복 심의위원회’를 가동한다. 이 위원회는 롯데마트의 일방...
[자영업희망콜센터] 서울 구의동 치킨호프점 2013-06-16 14:37:19
이벤트 응모 명함을 배포, 1·2·3등 상품과 함께 응모만 하면 생맥주 500㏄를 공짜로 주는 판촉행사를 펼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배달을 의뢰한 고객들의 명단과 연락처를 확보한 뒤 고객관계관리(crm) 프로그램을 활용해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보내 재방문 및 재구매를 유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