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능성 아웃도어 가격 비싸다는데…고어텍스 "독자기술과 부가가치가 가격 결정" 2013-03-31 17:19:16
“소비자가 구입하는 아웃도어 의류·신발 등의 가격은 유통망의 성격과 브랜드 정책에 따라 아웃도어 업체가 결정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최근 특정 브랜드가 고어텍스 프로 재킷을 국내에선 최대 2배 비싸게 판매한다는 보도가 있었는데 이는 고어코리아와는 전혀 관계없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지난해...
영원무역, 아웃도어업계 최초 매출 1조 돌파 2013-03-28 08:35:12
40여개 아웃도어·스포츠의류·신발 브랜드를 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으로 만들어 납품한다. 영원무역 측은 "아웃도어 생산 능력은 세계 1위" 라며 "주요 고객과는 20년 넘게 거래한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영원무역홀딩스의 작년 매출은 전년보다 3% 늘어난 1조4490억 원을 기록했다. 영원무역홀딩스는 노스페이스...
[Leisure&] 변덕스러운 봄날씨…장거리 산행 땐 중등산화를 2013-03-27 15:31:29
올라야 한다면 밑창이 두껍고 딱딱한 신발을 선택해야 발의 피로를 줄일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의 ‘페더12’는 한국소비자원이 지난해 ‘비교공감’(한국형 컨슈머리포트)에서 추천한 페더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투습성과 방수성이 우수한 초경량 고어텍스 소재로 된 하이컷(발목을 덮는 신발 디자인) 트레킹화다. 가...
네오팜,스포츠케어 `미션 애슬릿케어`로 스포츠시장 출사표 2013-03-26 19:40:17
ATHLETECARE™)`로 기능성 스포츠 용품 사업에 도전합니다. `미션 애슬릿케어`는 국내 스포츠산업에서 생소한 카테고리인 `스포츠케어` 제품으로,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대표 제품은 쿨링 효과로 체온을 조절하는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 신발과 실내 코트의 접지력을 높이는 `코트 그립™`, 손과...
출근길, 아찔한 킬힐은 이제 그만 '운동화'로 자유를 2013-03-25 17:27:33
훨씬 세련되어 보인다. 이탈리아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에서 출시한 n-6100은 감각적인 디자인뿐 만 아니라 뛰어난 쿠션감과 신발 밑창의 증산능력을 증대 시켜 내부의 땀과 수분을 수증기로 배출시킨다. 또 발 뒤꿈치 부위에 충격 흡수 소재인 da2를 삽입해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화감을...
[Travel & Mice] 나누고, 참여하고, 행운까지…롯데월드 '착한 나들이' 2013-03-24 10:09:59
헌옷과 신발 등을 제3세계에 수출한 뒤 그 수익금으로 아프리카나 아시아 저개발국가 어린이를 돕는 환경부 소속 단체다. 안 쓰는 휴대폰이나 헌혈증을 기부해도 똑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대폰은 정보기술(it) 원료로 재활용되고 헌혈증은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롯데월드 정문...
르까프, 가볍고 유연한 워킹화 ‘플렉스 온 2.0’ 출시 2013-03-20 14:51:16
[김지일 기자]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착화감이 가볍고 유연성이 뛰어난 워킹화 ‘플렉스 온 2.0’을 출시했다. 플렉스 온 2.0은 경량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미드솔을 적용해 워킹이 편안하며 쿠셔닝 및 반발력과 탄성력이 우수한 네오플렉스 인솔을 적용해 체력소모가 많은 운동에도 발의 피로도를...
인큐젝터와 함께 청춘페스티벌 티켓, 한 장 사면 한 장 기부 된다 2013-03-14 17:25:08
켤레의 신발을 구입하면 제3세계 어린이들에게 한 켤레가 기부되는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알려진 공식이다. 이를 인용한 청춘페스티벌 크라우드펀딩 후원프로젝트는 인큐젝터를 통해 티켓 구입 시 재능기부단체 ‘끼친’에 청춘페스티벌 티켓 한 장이 기부되는 착한 티켓 기부 프로젝트다. 끼친은 저소득층 아동정서지원,...
케이스위스,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 러닝화 출시 2013-03-14 14:52:39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http://www.k-swiss.co.kr)가 봄을 맞아 통풍성이 뛰어나고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을 선보였습니다. ‘블레이드 맥스 시리즈’는 지난해 케이스위스가 첫 선을 보인 러닝화로 편한 착화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케이스위스, 2013 S/S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 러닝화 출시 2013-03-14 11:21:25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봄을 맞이해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 러닝화를 출시한다.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은 통풍성이 뛰어나고 민트, 옐로우 등 파스텔 톤의 컬러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신발 갑피에 이중으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오래 신고 달려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웃솔은 치타의 움직임을 연구해 개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