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에 집 근처만 다녀…스타일 사는 '동네패션' 뜬다 2020-03-30 16:06:01
입기 좋고 출근용으로도 손색없다는 설명이다. 스포츠 브랜드도 원마일웨어 기능성 소재의 운동복 브랜드들도 원마일웨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요가복을 주로 생산하는 ‘안다르’는 최근 넉넉한 사이즈의 밝은 색 평상복을 내놨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판매하는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
롯데百, 화장품 등 40종 '반값' 2020-03-29 18:17:15
비교적 대면 접촉이 적은 야외 스포츠인 골프 관련 용품과 의류를 주력 할인 품목으로 준비했다. 서울 강남점과 본점 등 8개 점의 골프 전문관에서 인기 골프채를 최대 30% 할인하고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점을 고려해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신혼부부와 중년부부, 아이가 있는...
내달 3일 백화점 정기 세일 돌입 2020-03-29 15:04:03
야외 스포츠인 골프 용품과 의류를 주력 할인 품목으로 내놓는다. 강남점과 본점 등 8개 점의 골프 전문관에서는 인기 골프채를 최대 30% 할인하고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점을 고려해 생활용품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신혼부부와 중년부부, 아이가 있는 가정을 겨냥해...
"코로나19에 위축된 소비심리 살린다"…백화점 정기세일 돌입 2020-03-29 06:00:02
신세계백화점은 비교적 대면 접촉이 적은 야외 스포츠인 골프 용품과 의류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강남점과 본점 등 8개 점의 골프 전문관에서는 인기 골프채를 최대 30% 할인하고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점을 고려해 생활용품 이벤트 '메종 드 신세계'도 준비했다....
뷰티앤뷰·BBNV, 뷰티크리에이터 대회 우인식 대표 유니세프 기부금 전달 2020-03-27 17:13:00
stn 스포츠상 황지은(17) 등이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었다. (참가번호) 이번 뷰티 대회 top 5는 앞으로 화보 촬영과 각종 방송 출연을 포함해 각종 해외 대회에 진출할 기회가 주어지며 국내 주요 대회, 중화권 대회, 글로벌 매거진 화보 촬영 지원 활동뿐 아니라 중화권에 진출 기회가 부여되고 어워드, 각종 콘테스트 등...
[오디오래빗] '불매'인가 '완판'인가…시선강탈 #블레임룩 2020-03-27 13:20:18
블레임룩은 영어로 비난을 뜻하는 'blame'과 패션 스타일을 뜻하는 'look'의 합성어입니다. 최근 텔레그렘 '박사방' 운영자로 구속된 조주빈씨가 블레임룩의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조씨는 경찰 수사를 마치고 포토라인에 섰습니다. 대중 앞에 실명과 함께 얼굴이 공개됐습니다. 당시 조씨는 스포츠...
[#Z’s] X, Y 그리고 Z 2020-03-27 12:22:00
패션도 그 모습 자체를 재밌다고 생각해 일상생활 속에서 착용하기도 한다. 그들이 웨어러블함에 눈을 돌린 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 첫 번째로 ‘애슬레저 룩(athleisure look)’의 발달이다. 스포츠 웨어와 요가 웨어를 합친 애슬레저 룩은 운동복의 dna를 지녔지만 편안하기 짝이 없는 패션으로 스포티한 디자인을...
노는 몰이 다르다…딸은 '소녀나라' 엄마는 '하프클럽' 이모는? 2020-03-24 17:22:02
패션 쇼핑몰 무신사는 국내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의 1만원대 티셔츠부터 구찌, 프라다 등 명품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무신사가 편집숍으로 시작해 다양한 브랜드가 강점이라는 게 업계의 평가다. 마케팅에도 적극적이다. 브랜드별로 타임세일과 클리어런스(재고) 할인 행사도 수시로 한다. 이달에는 반스,...
기다렸던 봄…'집콕' 벗어나 조심스레 나가볼까 2020-03-24 15:36:16
봄 날씨에 제격인 옷이다. 코오롱스포츠는 밤에도 안전하게 입을 수 있는 재귀반사 기능을 더했다. 야광 소재가 옷을 반짝이게 해주는 ‘나이트하이커’와 ‘나이트팩커’를 출시했다. 나이트하이커는 재귀반사 프린트를 옷 전체에 넣어 어두운 밤에도 안전하게 입을 수 있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가...
온·오프 상거래 시장 빨아들인 모바일 플랫폼…K유니콘들도 등장 2020-03-23 15:41:58
초반에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노린 패션 커머스 스타트업도 나타났다. 유니콘기업(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사) 무신사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한정판 신발과 ‘희귀템’ 패션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곳으로 1020세대의 입소문을 타면서 성장했다. 또래들의 패션 정보를 SNS 형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