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반건설, 세종시 '호반베르디움' 5차 분양 2013-01-16 15:36:05
특별공급은 28일 접수받아 29일 발표한다. 일반 공급의 경우 30일 1,2순위, 31일 3순위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6일, 계약 기간은 2월13~15일까지다. 모델하우스는 세종특별자치시 건설청 인근(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484-12)이다. 입주 예정일은 2015년 6월 예정이다. 1899-0012한경닷컴 김하...
슈퍼주니어 음반 대상, 골든디스크 3관왕 수상 ‘최다 기록’ 2013-01-16 15:33:14
이번 수상으로 인해 골든디스크 음반 부분 3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음반 대상, 3관왕 대박!” “슈퍼주니어 음반 대상, 축하드려요” “슈퍼주니어 음반 대상,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비스트, 카라, 인피니트, 포미닛, 씨엔블루, 샤이니...
<나스닥선물> 0.75P 하락(15:30) 2013-01-16 15:32:05
▲16일 오후 3시30분 현재(한국시간) 미국 시카고상업거래소(CME)에서 나스닥100지수선물은 0.75포인트 하락한 2,713.50을 기록 중이며, S&P500지수선물은 3.00포인트 내린 1,462.20을 나타내고 있다. ┌────┬───────────┬───────────┐│ │ 나스닥100지수선물 │...
정부조직개편 성패, 부처간 이해관계 조율이 `관건` 2013-01-16 15:31:34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17부3처17청. 박근혜 정부가 향후 5년을 이끌어갈 새정부 조직의 기본 골격입니다. 정보통신기술(ICT)와 미래성장동력 발굴 등을 책임지는 미래창조과학부 신설과 해양수산부의 부활, 그리고 중소기업청의 역할 강화가 핵심입니다. 신설되는 미래창조과학부는 크게 기존 교육과학기술부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월드, 'Clean & Cheerful' 2C 테마파크 만든다 2013-01-16 15:31:02
롯데월드는 지난해 3월부터 시설 제어 시스템 및 안전장치의 작동 여부, 속도 테스트, 전기 안전 테스트, 돌발상황 대처 등 여러 분야에서 검사를 시행했다. tuv는 “롯데월드 놀이시설이 매뉴얼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유지 보수 관리되고 있다”며 “정비 직원들의 자체 안전 정비 기술력도 상당히 높은 수준”이라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 채널을 구축했다. 지난해 3월 전면 개편한 홈페이지와 새롭게 선보인 ‘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에도 이용편리성을 가장 우선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 같은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바탕으로 kb국민카드는 지난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 201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ncsi·kcsi·ks-sqi)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에 수상함에 따라 국내 최고 수준의 이동통신 회사로 평가받은 셈이다.회사 관계자는 “2008년부터 도입한 고객경험관리(cem) 체계를 작년부터 ‘cem 혁신’ 프로그램으로 재편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이 인정받은 것...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AIA생명 한국지점, 김장 나누고 소아암 환자 지원 2013-01-16 15:30:59
교육, 건강, 환경을 3대 중점 지원 분야로 삼고, 저소득 유소년층의 스포츠 활동과 영양 지원 사업 및 환경 교육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지난 3년간 실시한 김장 나누기 행사는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코스텔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70여명과 자원봉사자 10명이 참여해 이웃돕기의 참뜻을 나눴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혁신·차별화 통해 고객에 감동 전달" 2013-01-16 15:30:58
심사를 진행했다. 그 절차는 크게 3단계로 요약된다. 1단계에서는 업종별로 고객감동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후보 기업들을 선정한 뒤 고객감동의 실천 정도를 조사하고 평가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이를 바탕으로 고객감동지수를 산출했다.2단계에서는 7명의 심사위원들이 후보 기업들에 대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스카이힐C.C., 골프+레저…전 지점 서비스부문 'KS인증' 2013-01-16 15:30:56
이승훈·사진)는 올해로 3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고객 서비스 경영을 위한 비전과 전략, 이를 실행하기 위한 관리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현장실사와 소비자 설문조사 등에서도 좋은 성적을 나타냈다.지난해 10월 롯데스카이힐c.c.는 충청남도 부여에 부여c.c.를 열었다. 2005년 제주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