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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백화점 광고모델인소녀시대가 매장을 찾는다. 이 기간 영플라자의 외벽은 소녀시대로 꾸며진다. 정종견 롯데백화점 자주MD팀장은 "올해는 독창적인 콘텐츠를 개발해 유통 트렌드를 선도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창의적인 상품기획과 판촉활동으로 차별화 하겠다"고 말했다. ses@yna.co.kr(끝)<저 작 권...
“2013년 화장품-홈쇼핑 등 유통주 `긍정적`” 2012-12-11 11:44:08
유지하고 있다. 반면 최근 모바일에 새로운 콘텐츠를 확대하고 있기 때문에 불황 속에서도 가격대나 채널에 있어 성장의 우위를 나타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GS홈쇼핑은 상장 3사 가운데 전략에 대한 부분 때문에 굉장히 우량한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디스카운트를 많이 받아왔다. 그랬던 회사가 최근 새로운 아이템...
정보보안, 하반기 실적 `파란불` 2012-08-08 17:12:41
콘텐츠 `알약`의 라이선스 판매 등 보안분야를 포함한 인터넷SW 분야가 호조를 보이고 있는 상황. 모바일 보안분야를 강화했고, 해외 서비스를 진행중인데다 관련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어 하반기 실적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인터뷰> 김진욱 이스트소프트 홍보담당 "보안프로그램 알약의 국내 라이선스 판매가...
케이블업계, 스마트 케이블로 `진화` 2012-05-31 16:55:24
변화도 강조했습니다. 스마트 셋톱박스를 도입하고, 콘텐츠를 확대해 스마트 케이블TV로의 도약 기반을 확립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탠딩> "1500만 가입자를 유지하면서 유료방송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케이블 업계가 디지털 시대를 맞아 새로운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제주에서 WOW-TV NEWS 한창율입니다."...
교육·치료, 게임 순기능 부각 2012-02-22 17:55:49
<인터뷰> 강용민 문광부 게임콘텐츠산업과 “기능성게임은 수요처가 중요. 수요조사를 통해 (민간과 시너지효과 낼 수 있도록) 게임의 긍정적 측면을 강조해 사회적으로 좋은 효과를 일으키겠다” 정부가 예상하고 있는 올해 국내 기능성 게임 시장 규모는 4천500억 규모. 기능성게임의 수요처가 더 늘어난다면 배...
셧다운제, 업계·사용자 불만고조 2011-11-21 19:07:02
있고, 결국 콘텐츠 산업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과 높은 수익을 내고 있는 게임 산업에 어떻게든 피해가 생길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청소년들은 셧다운제가 개인의 행복추구권과 의사결정권을 침해하고 있다고 반발합니다. ‘셧다운제’ 항의 집회를 열겠다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인터뷰> 한민성 고등학생 "...
[손에 잡히는 프랜차이즈] 놀이로 배우는 수학, 아담리즈수학 2011-10-25 15:11:59
있다. 콘텐츠 개발력이 있는 교육업체들이 `수학`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하고 있기 때문인데... 최근 3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아동중심 놀이교육과 다양한 수학적 접근 방법을 통해 수학개념과 사고력을 발달시키는 수학 교육센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담리즈수학의 본사 미래엔에듀케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