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안진경, 진지한 표정도 아름다워~ 2013-01-13 00:34:47
참석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마켓인사이트] '실적 부진' 마이스코, 경영권 매각 계약 2013-01-13 00:32:02
마이스코의 최대주주는 지분 20.32%를 인수할 예정인 고재술 씨로 바뀐다. 마이스코는 2008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단조회사다. 한때 성장성이 기대됐지만 전방산업 부진 등의 영향으로 매년 대규모 적자를 내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작년 3분기까지 매출 937억원에 영업손실 65억원, 순손실 126억원을 냈다. 조진형...
[마켓인사이트] 삼보산업, 하이드로젠파워 인수 완료 2013-01-13 00:31:01
제3자 유상증자를 실시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삼보산업 컨소시엄은 하이드로젠파워 지분 92.1%를 확보, 최대주주에 오르게 됐다. 하이드로젠파워에 새롭게 수혈되는 자금은 운영자금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삼보산업은 지난해 9월 수원지방법원이 실시한 하이드로젠파워 매각 본입찰에 참여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복터진 96년생들, 수능 어떡하지 "김연아로 시작해 박태환으로 마무리?" 2013-01-13 00:30:55
3이 되는 96년생들에게는 공부할 시간을 뺏기게 될 것이라는 것. 이에 이 글을 올린 네티즌은 "수능이여 안녕~"이라는 글을 덧붙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하고 있다. 복터진 96년생들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95년생인 나는 절대 재수하면 안되겠다", "2014년만 그런 거 아님. 2010년에도 그랬고 2002년 월드컵 때도...
[bnt포토] 인사말 전하는 약손명가 이현숙 대표이사 2013-01-13 00:30:51
전하고 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bnt포토] 모델 이지현, 우아한 그녀 '눈을 뗄 수 없어~' 2013-01-13 00:25:48
참석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bnt포토]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 '에오스 보떼 많은 기대 바랍니다' 2013-01-13 00:22:17
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bnt포토] 강철웅, 한 눈에 돋보이는 시크함~ 2013-01-13 00:19:32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bnt포토] 김다래, 여전한 동안 미모에 깜찍한 손인사~ 2013-01-13 00:17:39
갖고 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bnt포토] 도원경, 선글라스와 퍼 코트로 시크하게~ 2013-01-13 00:14:38
갖고 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