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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오석 "복지공무원 충원하고 찾아가는 복지 지향" 2014-03-13 17:00:15
장관은 13일 대전 동구 판암2동 주민센터를방문해 복지 상담·신청이 이뤄지는 민원 창구를 살펴보고 관계 공무원과 면담하면서 이같이 말했다. 현 부총리는 "이번 달까지 복지 공무원 7천명을 늘리고 앞으로 3년간 추가로 충원할 예정"이라면서 "찾아가는 복지, 체감하는 복지'를 지향할 것"이라고 말했다. ...
LG유플러스, 국민연금 통합 통신망 구축 2014-03-09 21:50:12
국민연금공단의 전국 콜센터·지사·상담센터 140여곳을 연결하는 통합 통신망을 구축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에 구축한 통합 통신망은 인터넷프로토콜(ip) 기반의 정보통신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보안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통신장비를 최신 장비로 교체하는 수준이 아니라 인터넷전화망과 공단의...
금감원, 금융정보·민원해소 원스톱 서비스 제공 2014-03-05 09:30:13
연계성도 높이기로 했다. 민원 발생이 잦은 금융사에 대해서는 민원 감축 노력을 유도하고 금융사의 소비자보호 조직과 상품판매 과정의 소비자보호·민원관리시스템 등을 종합 평가하는 소비자 보호 실태평가제도도 도입할 예정이다. 취약계층을 위해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도 활성화하고, 보험...
금감원 금융사랑방버스, 출범 이후 5553명에게 상담 실시 2014-02-03 11:57:00
총 251회 운영해 5553명에게 금융상담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금융사랑방버스는 금감원이 서민금융유관기관들과 함께 생업현장을 직접 찾아가 금융민원상담, 서민금융지원, 금융교육 등 금융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금감원은 금융사랑방버스를 주당 평균 3.5회 운행해 회당 평균 22.1명을 상담했다.서울·경기 등...
김주하 행장, 비상 근무중인 상담사 격려...고객민원 청취 2014-01-28 13:55:41
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카드관련 민원들을 직접 청취했다. 고객과의 통화에서 김주하 행장은“NH카드와 관련하여 불편을 끼친 데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뼈를 깍는 마음으로 자성하고 앞으로 한 치의 고객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상담사의 도움을 받아 직접 민원처리...
금융당국, 비상체제 가동…카드 상담·해지 현장 점검 2014-01-23 10:52:13
강화해 현장에서 kb국민·롯데·nh농협 카드의 상담 및 해지 실태를 직접 점검하고 있다"고 밝혔다.금감원은 각 카드사당 6명씩 조사역을 파견, 3교대로 24시간 지원 체제를 가동하고 있다. 이와 함께 카드 재발급 및 해지 불편사항 해결을 위해 금감원 내 비상지원반을 신설했다. 10명의 인원을 투입해 24시간 전용콜...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품질경영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2014-01-23 10:00:00
인프라를 갖추고 고객상담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지난해 9월 고객패널단 2기를 위촉하여 활발한 고객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신한금융그룹의 ‘따뜻한 금융’에 맞춰 보험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기 위해서 2011년 ‘따뜻한 보험’을 선포하고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보험료 할인 및...
국민銀, 본점 인력 1천명 영업점에 긴급 투입(종합) 2014-01-21 18:23:21
계열사이기 때문에 은행에 민원 고객들이 많이 몰리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특히 20일에 이어 이날도 카드사 홈페이지와 콜센터로 문의가 폭주해 연결이 쉽지 않자 카드를 해지하거나 정보유출에 대한 상담을 하기 위해 직접 은행 지점을 찾는 고객이 적지 않았다. 국민은행은 국민카드와 별도...
국민銀, 본점 인력 1천명 영업점에 긴급 투입 2014-01-21 11:35:00
계열사이기 때문에 은행에 민원 고객들이 많이 몰리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특히 20일에 이어 이날도 카드사 홈페이지와 콜센터로 문의가 폭주해 연결이 쉽지 않자 카드를 해지하거나 정보유출에 대한 상담을 하기 위해 직접 은행 지점을 찾는 고객이 적지 않았다. 국민은행은 국민카드와 별도...
카드 정보유출 '2차피해' 주장 잇따라 나와(종합) 2014-01-20 18:03:12
뜨자 롯데카드 불법신고 상담센터에 연결했으나 통화량이 많아 대기하고있었다. 이후 10분 간격으로 계속 추가 결제 문자가 와서 인터넷을 접속했더니 자신의 개인 정보가 유출된 것으로 확인했다. A씨는 결제된 게임회사들에 피해신고 메일을 보냈으나 일부는 그대로 결제된 상태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구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