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대교, 18년째 청소년 진로 고민 상담 2013-12-12 06:59:15
대교는 유아부터 성인에 이르는 평생학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바른 인성교육을 통해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와 감동을 제공하는 글로벌 전인교육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런 노력을 통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조사(kcsi)’ 등 각종 대외조사에서...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삼성화재, 외부전문가로 된 '고객보호委' 운영 2013-12-12 06:58:52
주는 고객 안심서비스다. 장기보험 가입고객 중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는 ‘내 일처럼 찾아주는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고객중심 문화 정착을 위해 cs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모든 직원들이 급변하는 금융 산업에 대한 지식을 쌓고 경쟁력 있는 고객 서비스를...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센터…部로 격상 2013-12-12 06:58:12
신설한 것이다. 소비자보호부에서는 고객 관점에서 불편하거나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부분을 개선하고 새로운 서비스 제도 개발을 주도하고 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개선 과제를 발굴하고 이를 각 부서에 배정해 수행하도록 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는 고객접점 관리 강화를 위해 마케팅부 안에...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SNS로 고객요구 사전 포착하고 차별적 감동 경험요인 발굴해야" 2013-12-12 06:58:09
녹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블로그 등에서 고객 요구를 사전에 포착해 향후 트렌드를 수집해야 한다. 그 결과를 상품 및 서비스에 반영해 한발 앞서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 동시에 잠재 불만 요인을 제거하고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 차별적 감동 경험 요인을 발굴해야 한다. 고객 추천을 높이기 위해서는 경험...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금호고속, 고객행복이 회사의 생존 전략 2013-12-12 06:58:04
‘고객행복경영 맵(지도)’을 제작, 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시도했다.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측정, 고객만족지수와 관련한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하고 있다. 윤리경영을 통한 ‘아름다운 기업 만들기’도 금호고속의 중요한 경영활동이다. 대한적십자사의 헌혈운동에 매년 동참하고 있으며 다문화 가족 자녀들에게...
[2013 한경 광고대상] SK브로드밴드, '고객만족·서비스 품질 1위' 퍼즐조각으로 형상화 2013-12-10 06:58:38
고객만족도 서비스품질도 sk브로드밴드가 1위’라는 제목의 광고로 한국경제신문 광고대상 정보통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sk브로드밴드는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국내 대표 통신기업이다. 2006년에는 국내 최초로 주문형비디오 기반의 인터넷tv(ip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키는 등...
롯데칠성몰 앱, ‘스마트앱어워드 2013’ 전문쇼핑부문 대상 수상 2013-12-04 09:17:23
등에 높은 평가를 받으며 `제10회 웹어워드코리아`의 생활/디자인쇼핑몰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을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음료업계 최초로 모바일 쇼핑몰을 오픈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가 좋은 평가로 이어져 기쁘다"며,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앞장서고 다양한...
현대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개편··차값 최대 3% 할인 2013-12-03 14:14:56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가격의 최대 3%를 깍아주는 등의 고객 서비스 혁신에 나섰습니다. 현대자동차㈜는 3일 종로구 부암동 소재 서울미술관에서 `신 고객 케어 미디어 설명회`를 열고 현대차 서비스 브랜드인 `블루멤버스(BLUEmembers)`의 대대적인 확대 개편을 선언했습니다. 곽진 현대차 판매사업부 전무는...
[2013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주)파크하비오 송파 파크하비오 푸르지오, 미니 신도시급 복합단지…첨단 오피스텔 2013-11-29 06:58:47
"럭셔리한 소형주택…가격·서비스 동시 만족" “‘한경주거문화대상’ 수상으로 ‘송파 파크하비오 푸르지오’의 주거형 오피스텔은 그 혁신성과 상품성을 인정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부동산개발 시행사인 파크하비오의 하도형 대표는 수상 소감을 이렇게 밝혔다. 그는 “비슷한 형태의 오피스텔을 양산해 분양 수익을...
KT, 장기 우수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2013-11-26 09:55:42
고객에게는 `슈퍼스타` 고객등급을 부여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T&C부문 마케팅본부장 박혜정 전무는 "이번 장기 VIP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늘 KT와 함께 해주신 고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것으로,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