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마, 뜨는 아이돌 B1A4 브랜드 아이콘 되다! 2013-01-31 18:57:44
[패션팀] 푸마가 ‘2013년 푸마 소셜 캠페인’의 아이콘으로 대세돌 b1a4를 선택했다. b1a4는 2013년 s/s 시즌 푸마와 함께 젊은 고객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며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푸마의 감성을 표현해냈다. 특히 푸마 tv광고 촬영 중에는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와 함께 b1a4의 또 다른...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특별상…삼성전자·YG엔터·카카오톡·히트텍·송중기 2013-01-28 15:31:45
성공적으로 데뷔시키기도 했다.카카오톡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모바일 주소록을 결합한 모델로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인기를 끌었다. 압도적인 사용량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단순한 모바일 메신저를 넘어 소셜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애니팡, 드래곤 플라이트, 다함께 차차차 등 게임을 접목시킨 소셜 플랫폼...
삼성전자 2013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5:29:29
아프리카를 함께 완성해 간다’는 의미의 마케팅 캠페인 ‘아워 패션 파워즈 아프리카(our passion powers africa)’를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발표했다. 아프리카축구연맹의 전자제품 부문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남아공을 비롯해 가나, 나이지리아 등 7개국 주요 15개 도시에서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스마트tv 등을...
SK플래닛 '사내벤처'에 힘 실린다…2개 서비스 공식 론칭 2013-01-28 09:02:00
오프라인매장을 가진 프랜차이즈와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비용 대비 높은 광고효과를 얻고 있다. 광고주는 자신의 매장 주변 500m 내에 위치한 고객들에게 홍보전단 및 할인 쿠폰 등을 지도, 배너, 게시판, 텍스트 등의 형태로 노출한다. 아이마그넷은 이미지를 결합해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 사용자는...
출퇴근길 틈틈이 쇼핑한다! 모바일 쇼핑족 ‘엄지 쇼퍼’ 뜬다 2013-01-24 16:17:49
소셜커머스 업체도 모바일쇼핑 시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관심있는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소셜커머스의 성격과 모바일쇼핑의 장점이 맞아떨어지면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최근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한 서비스가 활성화되면서 앞으로 더욱 큰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홈쇼핑 단골고객 '아줌마'에서 '10대·20대'로 바뀐다…왜? 2013-01-23 09:18:21
등 20~30대가 선호하는 패션 잡화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cj오쇼핑 관계자는 "홈쇼핑 및 홈쇼핑과 연계된 온라인몰, 소셜커머스가 패션 제품의 구매 채널로 크게 성장하면서 젊은 고객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의 개발이 중요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홈쇼핑의 주고객층은...
디자인·패션 등 명품 전시 특화…대림미술관 2년새 37만명 몰려 2013-01-22 16:49:42
패션, 디자인, 건축, 라이프스타일 등 일상 생활과 연계된 전시를 통해 관람객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진행해 왔다”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것도 관람객 유치에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전시공간에 그치지 않고 관람객과 일상의 미감을 공유하며 깊은...
기부하는 착한 아이돌 "레드리본의 정체는?" 2013-01-21 08:29:40
공항패션으로 레드리본을 선보여 화제를 낳았다. 레드리본을 착한 패션으로 활용한 아이돌이 또 있다. 바로 KBS 가요대축제 무대에서 레드리본을 액세서리로 활용한 미쓰에이다. 미쓰에이는 자신들의 단독 무대에서는 섹시한 시스루룩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한편, 전 출연진과 함께한 엔딩에서는 `이 세상 살아가다...
서울역 롯데아울렛 '한류패션' 명소 도전장 2013-01-17 17:17:24
120여개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 30~70% 싼 값에 판매한다. 앞서 지난해 11월 롯데백화점은 한화 역사와 콩코스백화점 자리에 20년 장기 임대계약을 체결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미 서울역 롯데아울렛에 외국인을 끌어들이기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이트 ‘웨이보’에 광고를 내보내고 있으며...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스쿨룩스, 첨단 설계로 청소년 체형에 맞는 교복 제작 2013-01-16 08:59:35
하나의 패션으로 여기는 학생들의 니즈를 반영해 ‘i want ±5(아이원트 플러스 마이너스 파이브)’라는 브랜드 콘셉트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적극 활용해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 홍보에 노력하고 있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