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해원-이해인 "엄친딸? 애정과 독설 덕분이죠"(인터뷰) 2013-04-19 15:19:37
언니는 숫자에 약한데 전 정말 강해요. 계산에 있어서 만큼은 언니가 못 당해요.”(이해인) 이해원은 고등학교 시절까지 단 한 번도 장래희망 빈칸에 아나운서라는 단어를 적은 적이 없다. 동생이 말했듯 조용한 성격의 이해원은 남 앞에 나서지 못하는 성격이었다. 반면, 이해인은 아나운서의 꿈을 꿨지만 지금은 접었다....
한섬, 해외 브랜드 확대로 성장성 강화-우리證 2013-04-19 08:45:22
브랜드(james & elizabeth, iro, eleven t, hysteric glamour)의 도입이 확정됨에 따라 연초 계획을 웃도는 숫자의 해외브랜드 편입을 통해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다만 1분기 실적은 원가율 상승으로 기대치에 못 미칠 것으로 보인다.오 연구원은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9.9% 감소한 189억원을 기록,...
이번 주말, 김민희처럼 `산도녀`가 되어 보자! 2013-04-18 18:39:03
즐기는 도시여성)의 숫자가 크게 증가했다. 최근 제일기획에서 조사한 만 15~39세 남녀 3,800명의 라이프 스타일 분석 결과에 따르면 등산은 20대 여성의 주말 여가활동 중 5위에 올랐을 정도로 여성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이번 주말, 아직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패셔니스타 김민희가 제안하는 시크한 산도녀 룩으로...
[권영설의 '경영 업그레이드'] 소셜마케팅의 힘 2013-04-18 17:09:37
공동 조사한 바에 따르면 tv광고만 했을 때 브랜드 기억도는 55%에 불과했지만 이를 스마트기기와 동시에 했을 때는 무려 93%까지 올라가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침체가 예상되는 시점에서 기업이 선택할 마케팅은 무엇일까. 당연히 돈이 덜 들면서도 효과가 극대화되는 소셜마케팅일 수밖에 없다. 소셜마케팅이 효과적...
매일매일 스도쿠, 전국민 두뇌 활성화 책임진다! 2013-04-16 18:23:49
통합 브랜드인 위미(wem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e.wemade)에 스도쿠를 함께 즐길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더불어, 오는 23일(화)부터 내달 7일(화)까지 아이큐 점수 90점 이상을 달성한 스크린샷과 자신의 사연을 함께 위메이드 모바일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인...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브랜드 창립 기념 이벤트 열어 2013-04-15 16:28:16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브랜드 창립 110주년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용인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라이더들이 직접 참여했다. 이날 라이더들의 발자국을 모아 가로 13m, 세로 8m의 대형 숫자 飆'을 만드는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참가자들을 위한...
신종균 "노트북도 갤럭시S만큼 키워라"…'아티브북'으로 브랜드 통일 2013-04-14 18:02:14
4개월여 만이다. 노트북 브랜드 이름을 ‘시리즈’에서 ‘아티브북’으로 바꾸고 보급형 제품을 강화하는 등 pc사업부를 대대적으로 재정비하기로 했다. 지지부진하던 삼성의 pc사업을 본궤도에 올려놔 ‘스마트폰의 영광’을 pc에서도 재현하자는 목표다. ○삼성 노트북 ‘아티브북’으로 1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티타임 속에 녹아든 문화마케팅 `눈길` 2013-04-12 12:29:03
한잔의 여유를 나누고 싶다면..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 오설록(OSULLOC)은 이야기, 사람, 그리고 향긋한 티(tea)가 있는 ‘오설록 티토크(OSULLOC TEA TALK)’를 오는 4월 25일 오설록 티하우스 명동점에서 진행한다. 오설록 티토크는 오설록이 대중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문화 행사로, 문화계 인사들을...
부담없는 가격+혁신 디자인…'합리적 명품' 세계인 사로잡다 2013-04-11 15:30:58
‘숫자경영’은 코치가 글로벌 시장으로 발을 넓히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치는 매년 약 10만명에 달하는 사람을 상대로 설문을 한다. 전문 설문기법으로 철저한 시장조사를 한 뒤 특정 국가에 진출한다. 그는 “1990년대 말 일본 소비자들은 이미 명품 가방에서 액세서리로 눈을 돌리고 있었기 때문에...
블랙야크, 업계최초 페이스북 팬 4만명 돌파 2013-04-03 19:02:43
국내 등산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팬 4만명 돌파했습니다. 일반인이 자유롭게 일상 속 아웃도어 스토리를 나누고 공감하는 온라인 미디어 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는 블랙야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LACKYAK)는 각종 여행, 레저 정보를 비롯해 실생활에 유용한 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