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화 ‘신세계’, 19금 장벽 뚫고 거침없는 흥행 질주 2013-03-10 11:17:21
개봉 이후 연일 예매율 1위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영화 ‘신세계’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개봉 후 점점 높아지는 평점 상승세를 보이며 300만 관객을 돌파, 영화에 대한 식지 않는 관심과 호응을 입증하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개봉 3주차 역시 예매율...
7번방의 선물 1200만 관객 돌파, 개봉 71일 만에… 자체 기록 경신! 2013-03-09 21:06:24
관객을 돌파한 ‘7번방의 선물’은 개봉 7주차임에도 꾸준한 관객 동원과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며 코미디 장르 사상 최고 흥행 스코어를 자체 경신해가고 있다. 이번 영화 ‘7번방의 선물’ 12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과연 ‘왕의 남자’(12,302,831명), ‘광해, 왕이 된 남자’(12,319,542명), ‘도둑들’(12,983,334명)...
'7번방의 선물' 1200만 관객 돌파, '광해'보다 25일 빨라 2013-03-09 18:54:07
선물'은 개봉 7주차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객 동원과 함께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며 흥행 롱런을 이어가고 있다. 코미디 장르 사상 최고 흥행 스코어를 자체 경신 중인 ƍ번방의 선물'의 1200만 관객 돌파는 개봉 46일 만에 이뤄낸 경이로운 기록으로, 개봉 71일 만에 1200만 관객을 돌파한 '광해, 왕이 된...
'신세계' 본 성인, 재관람하나? 19금 불구 300만 돌파 2013-03-09 16:40:07
300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개봉 3주차 역시 예매율 1위 자리를 지키며 거침없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신세계'는 비수기인 3월에도 극장가를 점령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개봉 이후 관객들의 식지 않는 관심과 호평, 그리고 상영 일을 더할수록 더욱 뜨거워지는 입소문으로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평점 또한...
영화 '신세계' 돌풍 무섭네…3주째 예매율 1위 2013-03-08 09:53:17
넘을 전망이다.지난 7일 개봉한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이 예매율 21.0%로 2위에 올랐다. 류승룡 주연의 영화 ƍ번방의 선물'은 예매율 14.9%로 지난주보다 한 계단 떨어졌다.전날까지 누적관객수는 1188만6101명으로, 이번 주말 1200만 관객을 넘을 가능성이 크다.한경닷컴 뉴스팀 open@hankyung.com ▶...
‘사이코메트리’ 김범, 충무로 ‘젊은 바람’ 예고 2013-03-07 10:46:49
벌어지는 섬세한 감정의 변화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싱크로율 100%의 폭발적인 연기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쳐 스태프들로부터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고.한편 김범, 김강우의 파격적 연기 변신과 독특한 소재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영화 ‘사이코메트리’는 7일...
‘차이니즈 조디악’ 박스 5위로 스타트 ‘불안불안’ 2013-02-28 08:56:38
모은 ‘차이니즈 조디악’이 박스 5위로 스타트를 끊었다. 예매율 역시 7위에 머물며 국내 흥행에 빨간불이 들어왔다. 2월2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7일 개봉한 ‘차이니즈 조디악’은 첫날 22,19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매출액 점유율 4.6%로 일일 박스오피스 5위를 기록했다....
"컴투스 색다른 변신 '히어로즈 워' 들어봤나?" 2013-02-27 21:08:54
'신세계'는 예매율 1위로 흥행궤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2010년 '아저씨', 2012년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를 이어 한국판 느와르 영화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그런데 2월 초 출시한 '히어로즈 워'가 영화 '신세계'만큼이나 느와르적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앱스토어 무료...
[w위클리]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왜 독과점 논란 없나 2013-02-27 08:30:04
그다지 주목받는 흥행지표는 아니다. 대부분 예매율과 누적관객에 집중한다. “**만 관객 돌파”, “예매율 1위” 등은 영화 홍보사에서 흔히 사용하는 보도자료 타이틀. 하지만 해당 영화를 실제로 상영하는 극장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는 좌점율이다. 해당 영화를 걸었을 때 좌점율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장사가 잘...
할리우드만 믿었던 ‘라스트 스탠드’, 韓관객은 ‘무관심’ 2013-02-25 10:46:21
것. 각종 이슈에도 예매율은 1%에서 정체 됐다. 슈왈제네거가 “나는 한국의 팬”이라고 외쳤지만 국내 관객들은 꿈쩍도 하지 않았다. 지난 주말 ‘라스트 스탠드’는 최악의 좌석점유율을 기록했다. 3일 동안 기록한 좌점율은 8%에 불과하다. 나머지 92%의 좌석은 텅텅 비었던 셈이다. 같은 기간 ‘신세계’와 ‘7번방의...